화요일, 1월 11

당신이 관심이 있습니까?


브렛 풀리으로

인터넷의 상승과 함께, 사람들이 Match.com과 EHarmony.com 같은 웹사이트에서 사랑을 찾고 시작했다. 소셜 네트워크의 성장 인기와 함께, 그들은 AreYouInterested.com 같은 서비스를 선회하고 있어요.

페이스 북과 애플의 아이폰에 데이트 신청은 가능한 사용자가 친구와 가족 등 자신의 사회 집단에 잠재적인 메이트의 개인 정보를 넘어 볼 수 있습니다. AreYouInterested.com은 이만 새 일일 사용자 Match.com 보고서와 비교, 뉴욕 기반의 부모 스냅인 인터랙티브 주식 회사에 따르면, 하루에 50,000 개가 넘는 사용자를 추가합니다.

AreYouInterested.com는 시장 조사 기관인 AppData.com에 따르면, 이상 13,000,000 월평균 사용자, 지금 가장 큰 페이스 북의 데이트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 인기는 페이스 북이 프로그램 각각 72,712 및 8,607 월평균 사용자가 Match.com, IAC / InterActiveCorp의 일부, 그리고 EHarmony.com 주식 회사의 성장으로 잘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전통적인 온라인 데이트 기업이 우리 같은 대형 애플 리케이션의 존재를하지 않는다"스냅 최고 경영자 클리프 Lerner는 인터뷰에서 말했다. "우리의 성장뿐만 아니라 몇 경쟁사의 성장, 모르는 곳에서왔다."

그것은 많은 새로운 사용자로 등록되지 않을 수 있지만 Match.com은 심각한 daters과 강한 장기 사업에 큰 매력을 가지고, 그레고리 기철 Blatt는 IAC의 CEO라고 말했다. 1995 년에 설립된 데이트 사이트들이 자사의 사이트와 알고리즘을 수정하는 대형 엔지니어링 팀과 함께 적절한 짝을 찾을 수 있도록 사용자의 데이터 페이지를 수집합니다.

"AreYouInterested는 시시 덕 거리는, 재미 작은 애플 리케이션이다"Blatt는 인터뷰에서 말했다. "그들은 차고에서 일하고 몇 사람이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사업을 극대화하는 엔지니어 수백 있어요. 당신은 세련 거대한 도로, 배후에 거대한 사이즈의 데이터 양의, 그리고 거대한 공동체가 필요합니다. "

Match.com 대 AreYouInterested

Chemistry.com 및 SeniorPeopleMeet.com 같은 다른 데이트 웹사이트를 포함 IAC의 경기 사업, 최대 13% 년 이전부터, 올해의 첫 번째에 아홉 달 만에 2억9천2백40만달러의 매출을했다. 그는 배리 Diller, 내장 및 컨트롤 뉴욕 기반 IAC 억만 장자에서이 달의 CEO 역할을 맡았까지 Blatt이 사업을 실행.

이상 - 더 - 카운터 상장 스냅인은 65 %가 첫 번째에 아홉 달 만에 $ 3,900,000을 매출했다. Lerner와 그의 동생, 롱 아일랜드, 뉴욕의 원주민인, 75만달러 친구 및 가족과 함께 회사를 설립하였습니다. 절벽, 32, 레만 브라더스 Inc의 주식 분석가로 근무했다; 데럴, 36, 판타지 스포츠 회사 랜. 스냅인 17 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기록을 위해, 미드타운 맨해튼에 사무실 건물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테디 베어

스냅 인터랙티브 끝났다 - 더 - 카운터 거래 오후 3시 59분 뉴욕시 50 센트, 30 센트, 또는 150 % 증가했다. 주 올해 233% 증가했습니다. IAC는 나스닥 거래에서 $ 29.71-26 센트 떨어졌다가 올해 45 %를 얻고있다.

형제 처음 데이트 웹사이트는 2006 년 IamFreeTonight.com 전화를하기 시작하고 그들의 소셜 네트워킹 제품의 초기 성공 이후 그들의 초점을 이동.

AreYouInterested.com는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또는 응용 프로그램, 사용자가 자신의 페이 스북 페이지 또는 아이폰 대여섯 명의 마우스 클릭과에 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잠재적인 일치의 사진 클릭을 통해하실 수 있습니다 교환 메시지 또는 디지털 장미 또는 테디 베어 가상의 선물.

페이스 북의 애플 리케이션을 데이트 이유 중 하나는 대중들이 데럴 Lerner, 스냅의 공동 설립자에 따르면, 로맨스 - 구직자에게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의 기존 정보를 통해 잠재적 파트너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한다는됩니다. AreYouInterested.com 만난 사람들은 페이 스북 친구가 될 수있는 그리고 그들은 늘 실제 날짜에 동의하기 전에 서로에 대해 알아보기, 그는 말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다른 사람의 페이스 북의 게시물 및 사진이나 그들과 그들의 친구의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더 편안'

"합법적인 정보를 참지 마 웹사이트를 데이트에 많은 사람들이,"데럴 Lerner는 인터뷰에서 말했다. 우리는 페이스 북의 애플 리케이션 이니까 "모든 사용자가 합법적인 것입니다. 사람들은 누군가와 데이트를하기 전에, 그들은, 그들은 친구로 추가 페이스 북에 그들을 우러러 봐, 그리고 그들의 친구가 누군지를 참조하십시오. 그들은 사람의 더 좋은 표현을 얻는다면, 그것은 그들이 더 편안합니다. "

IAC의 데이트 사이트는 $ 24.95 한달이나 달러를 99 년간 지불 1,800,000 명의 가입자를 가지고. 웹사이트 그룹이 77,300,000달러을 가장 먼저 구개월 이상 25 % 로즈에 대한 시장 조사 업체인 컴스 코어 주식 회사의 영업 이익에 따르면, 최대 60 %의 올해부터 11 월 6,500,000 고유 방문자 수를했다.

"결코 경기가 2010 년 경험의 성장의 종류를 경험했다"Blatt 고 말했다.

이 회사는 AreYouInterested.com와 경쟁하게됩니다 새로운 페이 스북 애플 리케이션을 도입하기 위해 노력하고있다, 그는 말했다.

기타 모바일

페이스 북에서 다른 경쟁 업체도 사용자의 수가 Match.com를 초과. 가나안 파트너, Bessemer 벤처 파트너 및 ATA는 벤처에 의해 뒷받침 Zoosk.com은, AppData.com에 따르면, 자사의 페이 스북 애플 리케이션을위한 6,100,000 월평균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스냅인은 모바일 장치에서 특히, 페이 스북 이외의 AreYouInterested.com 브랜드를 확장 계획, 클리프 Lerner는 말했다.

"우리는 웹 사용이 빠르게 증가 지속으로 데이트 애플 리케이션을위한 위치 기반 기능은 주변의 흥미로운 기회가 모바일 주위에 큰 성장 기회가있다 생각한다"고 말했다.

하나의 온라인 dater는 맨해튼에 26 세의 이벤트 플래너, 그녀가 최근 페이스 북의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AreYouInterested.com 등록 전에 그녀가 웹사이트 데이트 커플에 합류했다.

"그들의 20 대 사람과 30 초 페이스 북에 들어, 데이트, 그리고 우리 삶의 큰 부분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어차피 데이트하는 것은 페이스 북을 이용"개인 정보의 이유로 그녀의 마지막 이름을 지정을 거부 안녕 고 말했다. "가장 인기있는 소셜 네트워크로 연결되어있어 데이트 웹사이트에 대한 말씀 드릴 게 있어요. 그것이 더 실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