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6월 1

키스해도 될까요?

이 작은 기동이가 내 마음에 드는 방법 중 하나를 진심으로 스크류와 여성의 머리를합니다. 기본적으로이 출하 이렇게 :

당신은 데이트를 신청하고 당신은 우리를 알 수있을 좋은 시간을 즐길 둘 다 서로의 회사. 이제는 저녁 (또는 오후 또는 무엇)이 드로잉을 모두 닫고 당신은, "작별 키스를 기대 지대"나는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을 확신 할만큼 단지 dreads합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진정으로 그녀의 문 앞에 중지하고 그녀의 더미에서 도보 여부를 전면에 머물고 차도 아니면 그냥 자동차, 대부분의 지친 그녀에게 물어보세요 질문 :

"키스를 수 있습니까?"

그녀는 두 개의 옵션에 대한 답변을합니다. 만약 그녀가 실제로 당신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 그녀는 대부분의 유리를 사용하여 하나합니다. 그녀가 미소를 coyly 말하고 "예"를 부드럽게처럼 숙녀만이 수있습니다.

이제이 말을 : "그러려합니다. 곧 언젠가는 꼭 그렇게합니다." 그녀의 손을 흔들어 아니면 그냥 미소를 윙크,하지만 방법대로 무릎을하실 수있습니다.

나는 왼쪽 서있 보장은 그녀와 함께 그녀는 곧 교수형을 입을 열어 정확하게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 거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앞으로 며칠 동안 그녀가 정말로 당신에게서 그 키스에 대한 가려움증을 시작합니다.

그녀는 다시 볼 때, 순전히 예상 언제, 어디서, 어떻게 그 일이 일어날 키스를 문자로 드라이브를 그녀의 열매가 ... 때문에 그녀는 알고 그녀에게 키스하고 싶은 조만간 갈 수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알 수 없다에 대한 답변을 언제, 어디서, 어떻게 당신은 결코 때문에 그녀의 단서를 주겠다. 그리고 당신은 아무것도 하늘에 갈 사소한 것처럼 행동합니다. 흉내조차 일어난이 사건을 잊었합니다.

결정을 할 때 당신은 마침내 그녀를 애무, 그냥 해 (그러나 그녀는 최고의 컨디션 여부를 확인 시도에 대한 그것; 확률은 이미 그녀는). 어떠한 상황이 요청을 다시 해! 당신은 이미 질문 그리고 그녀는 승락, 기억나요? 그것 키스를 잘 만들어지는가 될 수있을 거예요, 절 믿으세요.

이것은 나를 위해 항상 기적합니다.

나는 단지를 실행 후 밖으로 키스를 한 여자 아이가 그녀의 길거리에서 그리고 우리의 나머지 결국 지출의 날 (대부분의 다음날 아침) 함께합니다. 또 하나의 놀이 공원과 그 망할 전 대관 람 차가 고장을 발견했을 때 15 분에 붙어 공중에 매달려합니다. 나는 그녀에게 준 작은 펙을 연마하고있는 우리가 기본적으로 올라가 결국 또 전까지는 이동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다른 여자 사실은 레슬링 키스를 시도 직후에서 나와 추출했는데, "언젠가는"줄을 그녀합니다. 난 그녀에게 떨어져을 관리합니다. 그러나 나는 그녀를 우리의 두번째 경기에서 키스를 빨간색 신호등을 떠나 레스토랑, 그녀에 대해 말해줬을 잊지 그녀와 함께 영화와 집에합니다.

그 이상이 더있다는 이야기,하지만 그들은 모두 동일 거의로 이동합니다.

Discount Computer Software In Oklahoma C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