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1월 5

당신이 누군가를 데이트를 거절한다면 당신은하지 말아야 할 것들 여덟


그래서, 기발한 첼시 처리기와 50 %가 데이트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사랑스런 Chelz 반복에 우리가 이걸 말해 그녀를 비켜왔다. 그런데 지난 주말에, 그녀는 분명히 그녀의 좋은 친구의 생일 파티 중 하나에 Fiddy를 가져왔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친구에게 귀여운 남자를 도입, 음, 비교적 커플 - y를 동작입니다. 그녀가 정말 이러한 소문 도망 가고 싶었다면, 그녀는 단지 50 센트에서 그녀 거리를 유지한다. 적어도 공공 장소에서시.

사람들이 당신이 보는 부정하는 사람은 데이트를 안해요, 믿기를 원한다면 당신이 피해야 이하, 더 많은 것들.

1. 재즈 클럽에서 근무 시간 이후에 비즈니스 미팅을하지 마십시오. 그들은 뉴 올리언즈 클럽에서 "canoodling"목격됐다 후 첼시 "나는 잠재적인 프로젝트에 대해 미스터 센트와 만났습니다."제가 낮 모임을 제안 모르지만, 사실이라면, tweeted?

2. 파파라치의 시야에서 연인의 엉덩이에 손을 올려 놓지 마십시오. 라 제라드 버틀러의 많이 순환 제니퍼 애니스톤 엉덩이 잡아.

3. 그들의 부모를 만나 그들의 고향 여행을하지 마십시오. - 부부가 브리스톨 페일 린과 마크 Ballas, 당신에게 말 한마디없이.

4. 마 나타나는 절대 앨범에 대한 레코딩 스튜디오에서 일 동안 자신을 구멍. 그 하나는 Corgan 빌리와 제시카 심슨에 지시합니다.

5. 당신의 담당자가 공개적으로 그것을 거부하지 마십시오.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의 담당자가 그녀 사만다 론슨 데이트 그건 소문에 대한 방어 모드로 갔을 때와 "좋은, 오랜 우정 그리고 아무것도 그 이상,"는 소문이 약간 더 가능성이 사실 것 같다고 밝혔다.

6. 당신이 함께 휴가를가는 경우 같은 비행기를하지 마십시오. 르네 Zellweger와 브래들리 쿠퍼는 스페인에 그들의 도착을 정열이있다면, 그들은 우연의 일치로 재생할 수도.

7. 귀하가 집을 재생 잡지 확산을위한 포즈를하지 마십시오. 브래드와 안젤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