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30

Switchfoot 데이트


저는 뭡니까에 걸쳐이 멋지고 따뜻한 최근 오후 산책으로,하지만 어쩔 수 없어요 ... 하품. 여기 한 남자가 여자 옆에 중국의 경제에 앉아 농담을 말하고 있어요. 한 사교 클럽 별이 빛나는 그의 Croakies 그의 파티에 여자를 초대. 지루.

지난 겨울의 추위 후 - 다시 할 때 여자는 온기에 의해 보증 눈이 그만 하죠 부추 겼습니다 - 너희들은 창의력과 에너지 이상의 여자이기 넘치는해야합니다. 그러나 내가 보는 모든것은 똑같은 장난입니다. 내 생각이 봄, U.Va.의 숙녀 그리고 구애의 더 나은 종류의 자격이 너무 물러가고, 내가 소개하고 싶은 당신 데이트를 찾는 새로운 "그것"방법 모두.

1. 당신은 내가 좋은 시인을 원형 홀의 단계에서 여자에게 구애 본지 얼마나 오랫만인지 알아? 마지막으로 언제 당신이 여성이었고, Tramped 그 함께있는 모든 국수를 매는으로 스파게티? 우리 여행은 지금 자들을 거쳐온에서 배워야합니다. 바람이 들어요. 빈티지가 있으며, 그것은 민족을 몰아내고있다.

2. 그것을 마임. 나는 우리 모두가 건강한 관계에서 의사 소통의 중요성을 이해한 것 같아 지금까지. 무슨 말을하지 않고 자신을 표현하려고 한 남자보다 더 야한 게 어디 있어요? 2008 변압기의 1 년되었습니다. 아이 탄생 2009 데려온 부각성 누가 젊은 시간을 좀 오래된. 2010 모든 마임에 대해 될 수 있습니다.

3. 매운 모든. 음식에서 당신이 입고있는 옷을에, 네 인생의 모든 측면들을 주위하게 할 먹고 땀. 내가 여기에 뜻 이죠? 파워 슈트! 가급적 이탈리아어했다.

네. 왜 우리가 주말 밤 우리의 춤을 계속합니까? 얘들아, 특히 만약 그들이 크리스 브라운처럼 이동할 수 있습니다 춤이있는 사람들을 사랑합니다. 기회는 당신이 실제로 그것을 실행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그녀를 보여 놓치지 마세요. 좌석가는 도중에 여자가 과거 미끄러져? 상체를 더 나은 지혜를, 바위 재치 그것을. 라인에있는 식당에서 기다리는거야? 2 STEEE - eeeep, 2 STEEE - eeeep.

5. 전사 같은 여자가, 그리고 어떤 전사 전쟁 페인트보다 더 더냐? 당신은 표준 문제에 대한 눈 아래 검은 라인을 갈 수있다 또는 스코틀랜드의 윌리엄 월레스 파란색과 흰색으로 함성을 제공합니다. 그녀가 조금 오싹를 찾을 수있는 몇 가지 얼굴 그림 패턴은 아니지만 옷 좀 너무 굵게입니다. 이러한가 아닌 전사 entertainers로 광대를 정의하여 피할 수있는 대부분의.

6. 그녀를보기 그녀는 아무것도 당신 같은 남자와 그 반죽을 들고 주위를 두려워했다. 그녀가 당신이 문제가 직장을 찾는 데 말하지 마세요. 당신은 그녀의 물건을 많이 구입할 수 있도록 최대의 급여 제공과 함께 한 기다리고있어 그녀를 말해.

확실히 그것의 후퇴를 mackdom 또는 상상의 예인선 독립 전쟁 당신은 당신이 소리쳐려고 노력 중인데 그 아기를 유혹하는 데 사용하든, 이번 봄에 그것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데이트 대학의 절반 재미는 게임에 자신만의 스타일을 가져입니다. 위대한 사람으로서 한 번 라인에 커피를 살 제게 말했죠, "당신은 항상 그것을 같은 방향에서 올 수 없습니다. 때로는 그것에 약간의 계피를 넣어 야지. "Truer 단어를 얘기를 한 적이 있었, 나는 우리 모두가 봄 사랑의 또 다른 위대한 계절의 약속 당사의 안경을 올릴 수있을 것 같아요. 더 나은 마지막 것보다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