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6월 29

일반 무엇입니까?


데이트, 브렛 4 년 후, 걱정스럽게 한쪽 무릎을 아래로 얻고 섀넌 제안합니다.

길고 어색하게 침묵 후, 섀넌은 말합니다 ... 아니.

섀넌 나중에 그녀가 자신을 더 잘 돌봐하지 않는 사람과 그녀의 남은 여생을 보낼 상상할 수없는 브렛을 알려줍니다.

말할 필요도없이, 그 나머지 대화는 잘하지 않았고 그 브렛과 섀넌의 마지막이야.

브렛과 섀넌 처음 데이트를 시작할 때 그들의 정상적인 운동, 그리고 그들이 서로를 위해 최선을 보였다 확인하고, 건강한 식생활로 구성되어.

데이트의 두 번째 년, 그들의 정상적인 적은 운동과 다이어트를 무시하도록 변경. 올해의 과정 동안, 둘 다 체중이 늘다, 그리고 인간 관계의 정상적인 사이클로 받아들였습니다.

3 학년으로, 섀넌은 그녀가 명성을 되찾을 필요 인정. 그녀는 다시 건강한 먹기 시작하고 그녀의 오늘의 정상적인 부분을 연습했다. 브렛 안 그랬어. 섀넌 그가 메시지를 바라 원천 섹스에 건강한 식사를 준비에서 그녀가 할 수있는 모든 노력.

개월 브렛 한 달 후 그는 "내일"다시 운동과 식사 건강을 시작할 것이라고 있었죠. 좌절 섀넌, 결국 궁극적으로 그녀의 자신의 제안에 '안돼'라는 말만으로 이어질 브렛의 "내일"에 포기.

헬스, 건강, 영양, 그리고 자기 이미지는 사람의 데이트 생명 관계의 중요한 요소입니다.

건강, 영양 및 자기 이미지 상태의 문제에 대한 개인 및 커플과의 긴밀한 협력이 홀리스틱 건강 카운슬러, 잉그리드 아르나는, "사랑은 성장 않고 수용하여 노동 조합을 강화하거나 분노가 애정을 무시합니까? 나는 일반적으로 좌절 분노로 성장할 수 보거나 혼자 끊임없는 투쟁 관계를 휴식하실 수 있습니다. "

한 부부의 정상 매일 운동과 건강한 식단을 유지 포함할 수 있습니다. 그런 그들이 운동이나 건강한 식생활하지 않는 부부보다 더 만족 관계를 가지고가는 것을 의미합니까? 그럴 수도 있고 아닐 수도.

그것이 데이트 관계에있는 사람의 피트니스, 건강과 자기 이미지에 있어서는 오늘날의 사회에서 정상은 무엇입니까?

사람들이 서로에게 그들이 그대로 수용해야한다고 생각합니까? 아니면, 그들은 비밀리에 자신의 파트너가 자신의 더 잘 돌봐줬으면 좋겠합니까? 이 질문 및 더 많은 공개하려고합니다!

나는, 업계 선도적인 관계성에 전문가, 박사 페퍼 슈워츠, 워싱턴 대학의 사회학 교수, 그리고 사회 학자 조지 메이슨 대학의 박사 제임스 위떼에서 사회 과학 연구 센터의 이사로 합류 세계를 시작입니다 최대의 온라인 인터랙티브 연구, "정상 바 있습니다."제목

일반 막대는 수백만의 사람에 도달하기 위해, 하이 파이브 프로필 미디어 플랫폼과 제휴했다. 설문 조사는 규범, 전형적인 태도와 우리 모두가 생명의 혼란 분야에​​ 대해서 궁금 도움을 수 없다는 동작을 발견합니다. 일반 바는 민족의 차이, 소득, 성별, 나이, 종교로 분류하고 전례없는 통계 데이터베이스를 활용, 전세계 사람들을 비교합니다.

그것은 단순히 규범은 오늘날의 사회에서 어떻게 보이는지 배치 - 일반 바는 모두가 "정상"가 옹호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작동하며 전 세계 사람들에게하지 않습니다을 발견함으로써, 독자 만들 수있는 건강, 행복과 자신의 관계 내에서 "정상"을 더 충실.

"당신의 정상을 평가하는 것은 우리가 생활에서 원하는 것을 이해하고 왜 우리가 그것을 원하는 수있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종종 오늘날, 우리는 로켓 속도로 이동 및 프로세스, 질문에 조금 더 시간을 갖고 우리의 가치를 평가합니다. 우리의 가치가 실현되면 우리는 오래 지속 행복을 위해 도로에 그리고 우리 모두가 지금 바라 는게 무엇인가 "- 잉그리드 아르나

대화형 설문 조사를 깨는이 지상에 참여함으로써, 당신은 정상적인 이러한 적합성, 영양, 건강과 자기 이미지로 주제의 다양한 세계의 나머지 비교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성별, 신뢰, 돈, 통신, 애정, 로맨스 및 활동 / 집착 비정상적으로 즐길 수있는 대화형 설문 조사에 포함된 다른 주제가있다.

짧은, 일반적인 대화형 설문 조사를 완료하면, 당신이 선택할 수있는 17 항목을 것입니다. 하나, 두울를 선택하거나, 정상은 비교 방식을 볼 수 모두 받아!

설정 - 사람들이 더 만족 정상을 만들 수 있도록 연구 결과와 조언의 모든 크라운 도서 출판 그룹이라는 책에 랜덤 하우스의 분열, 자신의 "일반 모음"페퍼 슈워츠는, 그리고 제임스 위떼 발행 예정 2012 년 도서 선반에 충돌합니다.

Pomstychtivé nevěsta žaluje uprchlý ženic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