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7월 22

여자는 데이트에 리드를 타고


시간 변경으로 데이트 규칙도 다시 작성되고 있습니다. 여자가 남자에게 데이트 신청하는 요즘은 드문 일이 아니에요. 그것은 또한 그것이 데이트를 할 땐 여자가 그냥 사랑하는 것 같습니다. 영국의 연구는 사랑을 찾는 데 있어서는 이들이 동시에 세 개 이상의 남자와 데이트 한 - 넷째로, 리드를 복용하는 여성을 발견했다.

연구는 평균 한 여성이 정기적으로 한 번에 두 개 이상 미래의 파트너를보고 있으며, 그들이 일년에 다섯 명이 데이트 것을 보여주는, 데일리 익스프레스가 보도했다. 또한 여성도 세금 계산서가 발행에 돈을 쓸 용의가 있습니다.

TGI 금요일 레스토랑 체인에 의해 수행 연구에 따르면, 그것은 사람이 데이트하는 동안 지불해야한다고 생각의 여성은 고작 18 % 야. 남성 응답자의 절반은 여성이 어느 기여하거나 반쪽을 가야한다는, 그것에 동의했다.

여성의 약 삼분의 일이 그 전통적인 데이트 규칙이 거의 오히려 움직이면 사람을 기다리는 것보다 사람을 물었다는 분기, 더 이상 적용되지 말했다.

또한 관계 4 곳 중에 한 연구에 의하면, 이렇게 자신의 애인을 원하는 10 명의 9과 함께 제안이라고 생각한다. "자신의 결정을 내려 데이트 규칙이 평등의 측면에서 추가로 변경됩니다 경제적으로 독립적인 여성의 증가와 함께,"정신과 박사 Avdesh Sharma는 말했습니다.

Taking Back Love and Roma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