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3월 28

얻기 위하여 젊은 미국인들은 남의 싶지 않으십니까?

제이미 MALERNEE으로

사우스 플로리다 선 - 센티넬

포트 로더 데일 - 그녀는 교육에 석사 학위와 머리 야망으로 가득했습니다.

하루함으로써, 그녀는 선생님의. 밤이되면, 그녀는 극적인 영화 스크립트를 씁니다. 그녀는 또한, 그래서 언젠가는 그녀는 자신의 보스가 될 수있는 비영리 조직 개발 과외.

그녀의 이름은 태국 의회, 그리고 26에, 그녀는 그녀가 앞으로 몇 년 안에 정확히 아는 것 - 그리고 그것은 통로를하지 않습니다.

"나 자신 때까지, 아마도 볼 때 30 세 이상 해요 결혼하지 않는다"그녀는, 일시 중지했다. "글쎄 30."

협의회 및 기타 20 - 일도이 연기에 대한 이유는 간단하다 말 : 요즘, 결혼 성인기에 대한 첫 번째 단계는 아니다, 그것은 최근의. 생활도 더 이상의 비용이 급증하고있다 마치기를 달성 학교, 좋은 직장에지고, 금융 및 정서적 독립을 달성하는 그 사람들이 말하는 전제 조건 - 전제 조건이있다면, 그들의 부모 세대의 경향과 이혼의 두려움을 집착에 .

"내 조부모로부터 압력을 느낄; 그들은 내가 고대 것 같네요.하지만 좀 더 내 기분이 내 경력에 흠집을 설립해야합니다. 좀 더 자기 - 충분한 느낌을 원한다"Ronit Zargar, 27, 사람있다 남자 친구가 있지만 서두에 매듭을 묶게됩니다. "내가 마지막으로 한가지로 결혼을 좀 봐.에는 이혼입니다."

많은 젊은이들이 단식에도 사랑을 찾는 것은 아니다. 퓨 리서치 센터의 최근 연구 결과 하나 이상의 - 미국인의 3 분의 1을 발견 단식 18 ~ 29 일 그들은 낭만적인 파트너를 찾는 게 아니라고.

일부는 데이트 현장을 좋아하지 않아. 대부분 그냥 시간이 없어. 협의회, 예를 들면, 그녀의 애완 동물 폭스 테리어를 제거했다 왜냐하면 그녀는 항상 노력했다. 누가 더 나이가 그녀의 어머니, -, 실망했다 값을 옛날식.

"우리 엄마가 남자 친구에 대한 좋은 습관이다 애완견을했다,"이사회는 웃음과 함께했다.

1970 년 15 %만이 미국의 25 ~ 29 일 미혼했다. 지금은 거의 절반이있습니다, 2005 인구 조사 숫자로 나타났다.

센서스 통계에 의하면 젊은 성인 상태에서 결혼을 더 이상 기다릴 자주 그곳은 삶의 높은 비용과 경쟁력있는 경력을 시장 생활하시기 바랍니다. 통계는 또한 오늘의 젊은 성인 덜 때, 인플레이션에 대한 조정, 타협을 보여줄 자신의 나이보다 30 년 전에했던 사람.

워싱턴 DC, 국내에서 결혼에 대한 가장 높은 중간 연령 : 30이다. 플로리다)은 Ches 칸노, 30, 플로리다의 미혼 여성을위한 깜짝하지 않는 남자에 대한 남아 프리카 (27 결혼의 가장 오래된 나이, 25이다. 그는 사우스 플로리다 파티와 문화 정착에 대해 더 이상 기업의 사다리를 올라있다.

"사우스 플로리다에서, 여기에 여자들을 사랑 해요,하지만 그들은 일종의 피상적인 것"이라고 말했다. "이전보다 내가 더 중요한 얻을되고있다. 난 어떤 타협하게하고 싶지 않아 성숙했다."

대학생 Dayana 레온, 23, 데이트 과정, 두 남녀의 파트너 관계를 소재 여부 또는 혜택과 함께 "친구의 범주에 빠져 알아낼 갖는 어두운되고있다"고 말했다.

"요즘은? 그것을 잊어 버려요. 얘들아 그냥 둘러 쌓여에 관심이있다,"고 그녀는 말했다. "그리고이 모든 페미니즘과 함께, 당신이 원하는 사람과 동등하게된다. '그래, 만약 그가 그것을 할 수있는, 왜 안되죠?' "

결혼 미루면 그 혜택, 연구 결과가있다. 내쇼날 결혼 프로젝트 럿거스 대학 보고서에서, 모든 미국인을위한 50 % 가까운 요금을 맴돕니다 이혼 부부의 절반 인하 후 25 일 결혼을 기다리고있습니다.

또한 일부 금융 감각을 기다리고있습니다. 소프트 랜드, 캘리포니아에 의해 2004 년 연구 - 기반으로 연구하는 비영리, 그 여성이 결혼을 지연을 보여 올해 추가로 4 %로 단일 남아 그들이 그들의 임금이 매년 증가했다. 그 이유는,이 보고서는 이들 작업을 쉽게 전환할 수있다면, 승진 과속했다.

그것은 돈의 문제가 아니라 단지. 그것도 성숙 얘기야.

데이비드 월리스, 플로리다 애틀랜틱 대학의 보카 주니어스에서 라톤에서 상담 소장, 왜냐하면 그들은 다른 관계에 깊이 관여하는 오늘날의 20 - 일도 결혼에 대한 준비가되지 않은 많은있다 - 그들의 부모와 함께. 그의 세대, 그 권위를 상대로 반란을 회상했다. 이 세대는 엄마 또는 아빠의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새로운 전자 탯줄이고, 그것은 휴대 전화로 전화가있다. 그들은 그들의 부모, 10 시간은 하루 8 전화하고있다"고 말했다.

어떤 어린이들은 특히 부모가 이혼을 통해 만약 그들이 그들과 함께 살았을 가지고 가까이있습니다. 아니나 다를까,이 젊은 성인 때 신중을 자신의 연애에 와서는 비탄으로 이어질 수있는 맹세 복용, 닉 Wolfinger, 유타 대학과의 저자는 "이혼의주기를 이해에서 동료 교수가 말했다."

국가의 모든 시간 이혼율이 1981 년 최고치를 경신 - 시간이 오늘의 20 - 일도 많은 아기였다. 전반적으로, Wolfinger, 이혼 자녀의 결혼 생활은 더 지연될 가능성이 아니지만, 그들은 제 3의 더 많은 결혼을하지 않겠다는 것으로 보인다 고 말했다.

"그들이 볼 수 있기 때문에 어디에 그것은 그들의 부모가 결혼을 덜 호의를 가지고 볼 수있다"고 말했다.

키샤 위더스푼, 26 일, 그녀의 부모의 분할 또 다른 효과를 낳았다 : 최근까지, 그녀는 건강한 관계가 어떻게 생겼는지도 모르고했다. 그녀에게 "어떻게, 어떻게 사람에게, 어떻게 그들을 존중하고 그들을 가치를 얘기하는 사람을 치료하는 법을 배울 수있는 결과로, 몇 년의 세월이 걸렸다."

"나는 내 아버지는 항상 없었지 아주 쓰라린와 화가, 그리고 그들에 그것을 밖으로 데리고 나가 있었다"고 말했다.

이들 젊은 성인 들어 결혼에 대한 생각 - 이혼의 위험 - 점점 더 인기를 아기 - 단계에서 함께 살고있다.

"이것은 재판이 결혼을 거의 같은거야. 넌 나쁜보고하고 좋은 일,"에이미 토마스, 26 일, 그녀가 어릴 때 부모가 이혼했다.

최근까지는, 토마스는 그녀의 오랜 남자 친구와 함께 살았습니다. 그녀 때문에 신뢰 "이상"문제 분할 결국 그들은 결혼하지 않은 게 다행이야.

1990 년과 2004 년 사이의 숫자가 아닌 - 같은 - 섹스 부부는 미국에서 거의 두 배로 cohabitating, 인구 조사 데이터를 보여줍니다. 1970년 견적 비교, 연습을 1,200%이다. 39에 대한 모든 미혼 여성의 약 25 분의 1 분기 파트너가 다른 파트너와 함께 과거에 약간의 시간과 함께 살고있다, 국립 결혼 프로젝트에 의해 2005 년 보고서에 따르면 살고있다.

하지만 함정,있다 데이비드 Popenoe, 공동 - 럿거스 대학에서 전국 결혼 프로젝트의 감독. 대부분의 젊은 사람들이 함께 살고있는 가정이 이혼의 기회를 감소, Popenoe 그 사건이 아니라고 말했다.

"그것은 당신이있을 때 시간이 오래 cohabitating 봤는데 헤어지고 어렵다. 결혼으로 그들 슬라이드,"그가 말했다. "그것은 관성 효과가있다."

진정한 관계를 깔끔하게 마무리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Popenoe "소울 메이트"젊은 사람들의 압도적인 믿음을 가지 복잡하게 만들 수 있다고 경고했다.

"문제는, 당신은 그 사람이 너무 완벽한 사람은 아니에요"라고 말했다, "그래서 헤어지고 쉽게 말해, '아, 이제 진짜 내 영혼의 짝을 찾아야만 찾을 수있다.' "

그리고 젊은 성인에 대한 거짓말이 위대한 딜레마 : 이렇게 많은 선택이있다.

한편, 오늘날의 20 - 일도 스스로를 구축하고 장기적으로 강한 그들 강한 개인과 결혼하게 될 파트너로서 긍정적인 것은 바로 친구를 찾을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참조하십시오. 이 기간 동안 그들의 삶의 탐색하려고에서 다른, 언제 결혼에 설정된 규칙의 부재, 그리고 관계에 대한 규범을 요동, 일부 혼란을 인정한다.

일부 젊은 성인이 아무 반응이 -가는 더 전통적인 가치관으로 되돌린으로 문화. 조슈아 Kolkana 겨우 25이지만, 이미 3 년간 결혼을하고있다. 그와 그의 아내는 결혼했다 때까지 섹스를 기다렸다는 기독교인입니다.

"평화의 유래를 알게되면 '예, 주님이 우리를 위해 무엇을 의도이다,'"Kolkana, 고교 목사 말했다. "우리 사회의 전체적인 정서가 우리가 우리 자신의 신들이있다, 그래서 '난 뭐든지 내게 큰 기쁨을 다하겠다되고있다.' 우리를 위해, 그것을 순종보다, '이것이 현명한 일인가?의 이상 행동' "

누가 그녀의 경력 건물 하구만 협의회, 25 - 올해 - 옛 선생, 그녀는 언젠가 결혼을하고 사랑하는 것이라고 강조하고있다. 하지만 지금, 그녀는 지금 막 데이트를하고 행복의 그녀와 그녀의 세대 확신하는 여분의 시간은 find로부터 이익을 낼 수 씨 또는 미스 맞아.

"우리 할머니가 그녀의 결혼 생활에 행복하지만 그녀는 가족을 위해 머물렀다. 내 어머니는 문제가 있었다 그리고 그녀는 이혼했다. 오늘날, 그것뿐만 아니라 당신을 사랑하거나, 누가 당신을 지원할 수있다"고 말했다. "둘 다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