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6월 18

영혼의 동반자 데이트 서비스


크리스 엘리엇에 의해

신문의 초창기부터 사람들은 개인 열 매체를 통해 서로를 충족하기 위해 모색하고있다. 전통적으로 사람들은 인쇄 자신의 펜 초상화를 장소에 납부, 답변은 종종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우체국 상자에 안내했다.

디지털 진화, 이리와 보호자, 2004 년 웹사이트에 최초의 화신 이후 회원으로 570,000 레지스터의 변화 캐스트를 볼 수있는 데이트 서비스를 영혼의 동반자 있습니다. 사람들이 와서 사람을 만날 떠나 때문에 천가 발생합니다. 지금 170,000 명의 회원이 있습니다.

영혼의 동반자 사이트는 상업적인 기업이며, 저널리즘에 관한하지 않는 동안 - 대부분의 개방 컬럼의 제목 - 그것은 큰 규모의 리더 약혼입니다. 설문 조사는 등록 가디언 리더하는 사람의 50 %를 권장합니다. 영혼의 동반자는 매우 명확 신문 서로를 충족하기 위해 가치의 특정 집합으로 식별 독자 수있는 방법입니다. 일이 잘못 가면 영혼의 동반자 회원은 신속하게 결과와 투명성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없었 느낌이 디자인된 영혼의 동반자 웹사이트의 최근 출시 이후. 실제로 개편 뒤에 팀은 5000 쿼리와 불만을 받았습니다.

하나의 주요 문제는 곧 3월 29일의 출시 후, 불만에 대한 주소로 이동 주변 2,500 이메일 통과하지 않았다고했다. 또한 동료 회원들과 통신의 개인 내역을 구축했다 일부 회원은 모든 데이터를 손실, 일부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았다.

한 독자는 이렇게 썼다 : "나는 이전하는 동안 한 달 전에 '모양과 느낌'을 가입하고, 완전히 좌절 그리고 내 쿼리와 불만의 아무도가 답변없는 것으로 화가입니다. 내가 뭘에 가입하면 가입의 전체 기간 동안 사용할 것이라고 이해 구독. 개편 최근은 기능 제한이 발생하고 있으며, 어떤 기발한 가능하면 완벽하게 작동하지 않습니다. "

자주 불만 이었어 "왜 모두에서 사이트를 변경합니다"또 다른 독자는 "영혼의 동반자 ... 따라서 그들과 접촉 불가능하고, 경고없이하고 다른 영혼의 동반자에서 가장 유서 깊은 메시지 닦아있다. 이 기능을 통해 많은 영혼의 동반자와 함께 연락처를 구축하고 이렇게 파운드의 수백을 보냈습니다 .. 당신은 자유로운하고 진취적인 종이로 영향을 미칩니다. 나는 비즈니스 표준을 포함​​하여 가장 높은 수준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나는 세기의 분기 보호자의 충성스런 독자와 옵저버를 받아왔다 "고 말했다.

변화에 배경은 영혼의 동반자는 외부 회사에 의해 호스팅되며 수호자가 사내를 가지고 더 많은 상업 발전의 가능했던 새로운 사이트를 구축하고 싶었다고합니다. 개발자 팀은 7 월부터 아홉 달 동안 그것에 근무하고 "엄격한 테스트"의 두 라운드로 설명한 것을 수행. 고객 서비스 팀은 이러한 근본적인 변화가 이루어지는 경우 정상 검색어 및 불만 사항의​​ 정렬을 기대 4 주 동안 훈련했다. 이것은 호출의 일반적인 하루 일당이 트리플있을 것으로 추산했다. 그들은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놀랐습되었습니다.

케이트 모건 - 로크, 보호자의 소비자 제공 및 서비스 이사는 말했다 : "우리는 우리가 가진 우리가 압도했다 숫자를 기대하지 않았다. 우리는 [소프트웨어의 결함] 코딩 문제를 해결하는 3 주 동안하고 이제 앞으로 몇 주 동안, 우리는 대부분의 요청 기능 및 기능을 복원하는 것입니다. 난 그냥 정말 죄송 해요 - 사람뿐만 아니라 자신의 답변에 정말 건설 정말 화가와 좌절했지만 있습니다. "

사이트 작품은 게스트 기준으로 찾아 무료 것입니다 방법. 다음 단계를하고자하는 분들은 자신의 프로필을 올려 - 그들이 회원이 될 때 그건. 그들이 그들이 수수료를 지불하는 사이트에서 본 사람과 이메일을하고자 할 때 그것은, 그것은 그들 가입자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이트가 작동하지 않는 시간의 금액에 비례하여 가입자에게 현금을 환불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수정의 대부분이 수행되는 동안 효력이 사이트는 가입자에게 무료로됩니다. (더 상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gu.com에있는 FAQ를 참조하십시오 / 영혼의 동반자 - - 바뀌었습니다.)

신문의 전자 칼럼을 통해 데이트 상대를 찾는 것은 시간과 생각을 복용, 누군가를위한 중요한 결정이다. 사이트는 보호자와 가입자가 비싼 것입 환불 처리하기 위해 상업적으로 중요하지만, 그것은 옳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Internet Seznamka profil pro člověk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