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6월 28

여자 친구가

이것이 힌트를해야 좋은 결과를 개인적으로 필드 테스트를 여러 번합니다. 이것은 참 여자 친구의 중요성을 호출합니다.

이 여자와 관계를 잘 생긴해야 그녀와 함께 당신은 플라톤 엄격하게된다. 섹스를하지 않는다, 아니 키스를, 아니 손수건 panky합니다. 그녀는 그녀의 남자 친구 잃는 경우가 데이트를 하리만큼 바보 같은, 또는 어떤 경우 않을 수있습니다 동굴에서 그녀에게 당신이 필요합니다 이후 그녀의 좋은 친구가 당신과 섹스를합니다.

이러한 감정을 전달하는 그녀는, 당신 될 그녀의 절친한 친구. 그녀는 항상 사람들에게 이야기, 특히 여성은 당신을 존경합니다. 자, 여기는 왜이 새로운 여자 친구가된다 큰 이익을 당신 :

그녀는 당신의 조언을 줄 수있습니다 드레싱 습관합니다. 그녀는 복장을하는 데 도움이 상점을 합친하면 더 매력적인합니다. 그녀의 아이디어를 따로 반송하실 수있습니다 그녀는 진정으로 너희에게 말한다.

지금까지 학습해야합니다 무엇보다 나은 방법을 요리에 대한 당신의 여자 친구를 위해 요리를보다! 그녀는 사랑, 당신은 둘 다이 좋은 시간을합니다. 은 확실하게 알고 그녀는 식사를 좋아한다. 대부분의 소녀들은 몸무게 의식, 그래서 요리사 걸 그녀는 먹는 대해 죄책감을 느끼지 않는다. 생선, 야채, 치킨, 등등

덕분에 내 여자 친구, 여자가 지금 요리를 때, 할 수 떨어지지가 아니면 죽음은이 얼마나 많은 칼로리가 필요합니다. 나를 위해 더 많은 득점합니다. 또한, 요즘은 대부분의 여성들은 엄마 또는 할머니처럼 요리 수 없다, 그래서 이것은 그들을 위해 마음을 불고 경험을합니다.

큰 편대 원을 위해 그녀는 그녀의 좋은 친구가 당신이 당신과 이후, 그녀는 또한 귀하의 입찰가를 자연스럽게 할합니다.

너무 오래전에 만난 멋진 여자 친구가 내 여자 화장실에서 만난 그녀와 그녀가 불평하는 모든 사람이 클럽에가 dorks합니다. 내 친구가 소개시켜 포인트까지 그 여자와 얘기를 해줬을 피웠다고 내게는 그 여자 분 후에! 의 모든 의해 나를 위해 그녀의 개막전이 이미 완료합니다.

여자 친구가 좋은 친구! 그러나 당신은이 필요 하나, 10 없다. 그녀는 항상 여자에게 왜 무엇을 추구 당신이 데이트를하거나 그들에 대해 궁금해 한 해 줄 무엇합니다. 좋은 조언을 안쪽에서 여자의 마음을!

그녀는 잘 생긴 경우, 그리고 공격을 두 클럽, 여성이 당신을 더 통지합니다.

한 번 만난 사람은 웨이트리스가 점점 나와 내 여자 친구가 어떤 음료합니다. 막대를 잡기에 갔다가 그녀와 나는 내 술 순서 변경합니다. 그 종업원 내 여자 친구를 물어 보면 아직도 그녀가 이전에 원한 같은 음료 지시합니다. 나는 그녀가 내 여자 친구가 말했다, 그녀는 나의 가장 친한 친구.

그리고 그녀는 소녀의 눈을 라이트 업 "와우, 그것은 이례적인합니다." 나는 여자 친구가 대답하는 데 나는 만나서 어울려하기 때문에 한 여성과 나는 단지 친구가 될에는 관심이 없다. 이것은 사람과 보낸 메시지가 나는 선택을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다시 나의 좌석 사이를 걸어 미소를합니다.

웨이트리스,의 노력은 진실을 말하고 있는지 알아는 내 친구에게 "그래서 너희들은 그냥 친구, 응?" 내 여자 친구가 말했다 "지옥 예!" 게리는 굉장한 친구를 줘요! "

내 여자 친구와 그 종업원 그리고 난 제 자리로 돌아 갔는데 나중에 어떤 음료가합니다. 나는 나의 친구 껴안고 작별 인사를 확실히 그녀는 그녀가 택시를 좋아 (다른 지점에서 나와 종업원의 눈을). 그 웨이스트와 나는 밤새도록 섹스 그리고 그녀는 내 곁에는 정말 편안합니다. 이제는 그녀의 직업 바텐더에서 어떤 행동을 원한다! 미친!

여자 친구를 좋아 보이는구나.

나는 잠을 좀 신선한 공기를 밖에서 기다리는 동안은 나의 친구 눈치를 완료하고 이들 두 여자 화장실로 간다 여자가 남자의 모든 남자는 밖으로 접근하고 그들을합니다. 평소처럼 나는 그들을 무시합니다.

그들까지 걸어 나와 이야기하기 시작합니다. 난 계속, 그것 캐주얼합니다. 자, 내 친구는 고체 구를 bangin '육체와 그 여자들은 8-9. 그들은 알고하고 너무 잘 안다고 생각했는데, 그런데, 난 안에 그들의 바보 같은 플레이 게임, 또한 그들을 뒀더라 페데합니다. 그들은 내게 농담을 유지하려하지만 행운을합니다. 한 소녀가 말했다, "나는이 정도의 실력 보셨을하기 전에 아무것도 없었다!"

그 당시 나의 친구 걸어 나갔다, 난 그녀의 주위에 팔을 다른 여자와 얘기를하는 사람은 정말 즐거웠 회의 놀란 그들과 우리가 걸어온 멀리합니다. 다음 주에 난 중 한 사람과 잠자리를하고 나중에 그녀는이 남성보다 더 나은 생각했는데 그들은 보통 충족 및 보관 내 여자 친구에 대해 묻고있는이 특정 시간이 내게는 안되지.

나는 우정을 할 수있게 설명했다 부탁했잖나 그들은 경악과 함께 벗어나면 이동합니다. 나는 그녀가 내 친구가 대답을 해 줄 것을 그 매력을 그녀는 이런식으로합니다. 또, 사슴의 헤드라이트에서 모두보세요.

그것은 친구의 파격적인 플라톤의 반대가 섹스를, 그래서 효과가 최고입니다.

요령은 그녀를 친구에게 좋은 친구가하는 방법의 모든 수있습니다. 즉, 만일 그녀는 그녀는 잠재 의식이 드라이 맞춤법과 교제와 성적 접근, 당신은 그들에 따라 행동합니다. 당신은 사람과 당신을 선택합니다. 그녀가 당신을 친구로 사랑에 대한 더 많은 그녀의 욕망에 따라 행동을 안에 누워을합니다. (믿어주세요, 어느 시점에서 그녀는 레이를하려고합니다.)

그녀의 레이아웃면, 키스의 우정과 작별의 모든 이러한 이점을합니다. 그래서하지 마! 그녀는 당신이 상상할 수있는 것보다 많은 여자 도움이 점수합니다.

지난 밤 나와 내 현재 사랑 관심사 (누구 내 여자 친구가 소개시켜)가 나와서 소개합니다. 저희의 모든 테러로 3 명 댄스 플로어를 알고부터 내 여자 친구가 그녀 안 만질 나는가 잘못된 생각을하거나, 그녀는 내 사랑뿐 아니라 저한테 관심을 연마합니다. 모든 남자들이 여자가 찾아 왔 나중에 내 비밀을 알고 싶어합니다. 나는 그날 밤부터 남자가 원하는 다양한 무료 음료 조언을, 그리고 2 소녀들의 숫자와 춤을 본 사람 나 그들을합니다.

보다시피, 당신 프로젝트의 품질을 나타낼 때, 2 개의 핫 병아리합니다. 을 소유하고 있음을 공동합니다. 이 모든 것을 알고있다 그것을 발견했을 때 나는 가장 인기있는 소유합니다.

내 여자 친구 때문에, 여성 워밍업 후에 나에게 같은 이야기를 그들과 내가 말하는 "그리고 이것은 나의 가장 친한 친구 켈리합니다." 물론 그 여자 무슨 일이야 알고 싶어하는, 그래서 우리는 그녀에게 둘 다 그리고 그들은 화장실에가 (전형적인 여성). 이것은 나를 어디에 내 여자 친구가 협의하고 그 전형적인 여성의 모든 질문에 대한 답변이 오게되면 남자합니다. 결국 그날 밤 나는 처음으로 받아들이나요 소녀합니다.

그래서이 작품 좋지만에 좋은 친구가 당신의 병아리를보고 그런 종류의 여자와 그녀는 멋진 옷을 입은 사람 등

그럼, 여기는 그녀를 위해 뭘 할 수 있는지 그리고 배우는 것 또는 두 개의 :

항상 그녀에게 도움이 남자에 대해 조언을합니다. 그녀의 화면이 그녀의 도움 아뿔사. 사람이 50:50으로 그녀와 채팅을 관찰합니다. 통지 무엇 그들이, 그들이 어떻게하는지보고 몸 언어합니다. 당신은 그들을 실패하거나 점수를 보면서 많이 배울 그녀의 숫자, 더하기 또 다른 멋진 남자 친구가 만들 수있습니다. (그러나이 경고를, 그는 당신에게 좋은가 되고자 할 수도을시켜합니다.)

항상 그녀의 조언을 제공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그녀는 사용할 수있습니다. 그녀와 역할을 보호하는 그녀는 언니 같은 경우를합니다. 결국, 그녀는되어야! 이 진정한 친구, 아니 눈 속임! 우리가 연기하는 여자를 알고, 그래서하지 마. 또한, 버티면 준비 모임은 그들의 매력을합니다. 주변을 편안된다 섹시한 여자, 그렇게 그들은 더 이상 불안이나 긴장을 당신합니다.

그녀를 도울 수있습니다 아웃만큼이나, 그녀의 안전망하는 경우가 아웃합니다. 한 번 한 남자에 대한 답변을받지 않았을 거는데 살 때, 그래서 나는 그에게 그것을 꺾기 위해선합니다. 그녀는 약간 혼란하고 싶었던 화장실에 갈합니다.

다음 테이블에서 그룹의 여자가 모든 걸 목격합니다. 제 질문은 테이블에 한 번에 최소 귀여운 내 친구가 화장실에 만일 그녀가 호위합니다. 그녀는 합의와 뜨거운 하나가 와서 놀랐습니다! 그녀는 밤에 사줬어요 음료의 나머지 부분과 그 다음날에 와서는 어떤 사랑이 내게합니다. 그녀가 생각하기에 나는 그녀가 만난 가장 최고의 남자, 특히 병아리 때 내 친구는 그녀는 얼마나 경외 난 그냥 ....

그럼, 내 여자 친구, 도움이 그녀를 데리고 나와 좋은 친구가 그녀와 그녀가 문을 열기를하는 것보다 더 많은 상상합니다.

지금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지 않는 것이 당신의 여자 친구의 엉덩이가 너무 많이 키스를합니다. 약한 표시하지 않으려는 있으며,이 경우처럼 단지 하나의 남자 친구가 그녀의 치료를하지 않고 방귀의 모든 농담들, 등등 치료 남, 녀하지 말거라 하듯 그녀가 그녀의 가슴을 봐! (물론, 시선을 끌지 마라.)

내 여자 친구와 그녀가 사랑 내 친한 친구 중 하나. 여자의 모든 시간과 그녀가 나를 그녀는 기꺼이 그렇게합니다. 나는 그녀를 도울 수 있도록 제가 도와 남성의 조언을 모두 그녀를 만나는 시간을 너무 오래 전에 나 같은 굉장한 남자. 그녀는 영원히이 나에게 감사합니다. 나는 나의 감사의보고를 마치 그녀를 도와 줘서 정말 감사 해요!

마지막으로 하나 더,이 새로운 여자 친구가 여자가 될 수 없다 자기를 한번에 착륙을 맞추려고 그녀를 그리고 그녀는 "그냥 친구가 될"영역을합니다. 그녀는 여자가 당신이 찾는 아웃 우정 이상의 아무것도 아니라고합니다. 닥 치셨을 그녀는 이것을 믿을 수를 보여 그녀의 눈을 만들어 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