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9월 4

아니 더 멋진 씨 가이

사랑과 같은 보드 게임 모노폴리입니다. 특정 규칙, 운이 조금 관여하고 따라야합니다, 누군가는 항상 바람을 피우고있다. 가장 중요한 경기이고, 순서대로, 당신은 그것을 재생해야 승리를 잘 재생할 수있습니다.

좋은 사람이기 때문에, 당신이 약간 어색 만나서 여자를 가지고 노는 게임을 느낄 확신 해요. 그것은 당신의 성격에없습니다. 당신은 부정 직한, 모욕적인 느낌 및 시간에서 내려 말은. 그러나이 사람의 유형 새끼 발굴, 그리고 혹시 파크 플레이스 호텔에서 저녁 지출 계획, 당신은 더 나은 은행에서 돈을 훔치고 시작했다.

물론 그럴땐,하지만하기 위해서는 진정한 성공을 위해 주사위와 육지를 무료 주차에의 행운 롤 얻을 것이다, 한 전략을 수립해야합니다. 아래에 나열된 순서대로 당신 스스로 추구하면할수록 더 많은 여성들이 호소하게 표시할 수있는 좋은 친구들 10 비헤이 비어를 찾을 수있습니다. 일상의 성격에 어느 하나 또는 모두 이러한 행동의 구현 및 당신에게 개미처럼 타락한 Dorito에 무리 여자 시계. 하지만 조심해라; 결과는 귀하의 bedsprings에 유해한 수있습니다.

1. 멀리 방법을 가져가라.

일단 여자, 친절하게 자신을 변명이 당신의 취향이라도있다. 항상 그녀가 더 원하게 해야돼. 여기에 간단하게 약간의 조언을합니다. 처음 그녀가, 그녀의 이름을 잊지 척 만나. 그녀는 당신을 정말 다시는 그녀의 이름을 잊지 못할 깊은 인상을 남겨보고 싶었던 것입니다.

2. 바람둥이 다른 여자와 그녀가 그것을보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남성에게는 다른 여자에 의해 수배합니다. 이것은 사실입니다. 여자는 매우 경쟁력있는 최고의 작품으로 볼 것입니다 만약 그녀가 당신의 애정을 위해 경쟁하고있다. 또한, 그녀는 신속하게 필요한 다른 사람이 올라가기 전에 날치기는 걸 깨닫게 될 것입니다 않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다른 여자를 사용하여 죄책감을 느낀 적이 잔인하게 보일 수있다. 날 믿어, 당신은 그것을 때 욕망의 객체 반바지를 떼어 줘야하는데 두번째 생각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3. 신뢰의 열쇠입니다.

이건 아니 생각할입니다. 만약 당신이 실패자처럼 행동할 것이고, 당신은 패배자와 차례 여성의 패배자로 볼 것입니다 똑같이 느낄 것이다. 당신이 방법을 드러 눕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진정으로 패자가 될 것입니다.

4. 매력 만나.

사교 모임, 그리고 그녀의 친구들은 특히 주위에서 관심의 중심이됩니다. 만약 그녀가 다른 사람들이 당신 주위에서 보는 것처럼, 그녀가 당신 주위에도있을하려는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녀는 모든 소란에 대해 무엇을보고 싶어한다.

5. 입 좀 다물어.

사람들은 그들의 입을 가까이 순간 흥미로운됩니다. 그리고 여성의 절반이 재밌 알아내는의 도전이다.

6. 모든 비용에 심각한 대화를 피하십시오.

Weiland 고 말했다 스캇 최고가. 대화를 죽이고. 믿거나 말거나, 여성은 남성에 의해 이러한 대화를 무서워합니다. 어쩌면 그래서 그들은 남자들이 더 심각한 관계를 얘기하고 기꺼이 기대하지 않아 고려. 게다가, 그들은 항상 옳다는 어쨌든 그래서 싫은 가요?

7. 그녀를 위협.

그녀가 멀리까지 항상 처음 보는 그녀의 눈을 봐. 이 같은 기술을 전문가들은 개들을 훈련 순종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또한 여성으로 변합니다. 하지만 그녀의 육체적 애정을 보여주는 다시 만요. 당신이 더 이상 그녀를 기다리게하면, 더 많은 그녀는 그것을 원할 것입니다.

8. 뭔가 잘못 마십시오.

뭐 그런 그녀가 생각하는 것입니다, 모험, 그리고 / 또는 흥미로운 흥미 롭군요. 제임스 딘 기억해? 그냥 당신이 만약 당신이 더 얻을 것이 얼마나 풍 상상.

9. 그녀를 당신의 친구를 선택하십시오.

이건 내 개인 좋아하는 중 하나입니다. 당신이 친구들과 함께하는 시간 내내, 그녀는 그녀의 여자 친구가 왜 당신은 그들이 말하는 바보 같이됩니다. (만약 그녀가 밖에서 바람을 피우고있다.)하지만 당신은 마침내 그녀를 다시 볼 수 없어, 그것을 하루 같이 부부 방문 카운티 감옥에있을 것입니다.

10. 결코 난 결코 그녀를 얼마나 강하게 당신이 그녀를 느끼는지 보자 구.

만약 당신이 하나님을 당신이 그녀를 보냈습니다 생각하고 당신이 그녀와 오늘 결혼하고 싶은 걸 그녀에게 알려주 절대 상관 없어. 그녀는 당신이 그녀에 대한 깊은 감정을 가지고 아는 순간, 그녀의 도전 끝났습니다. 그녀는했다. 그녀는 당신과 그녀의 재미를 가지고 끝났습니다.

난 낚시에 그것을 비교할 수있습니다. 당신은 하루 종일 물 속에 당신의 미끼와 앉아있을 때나 마지막으로 물고기를 잡으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당신은 물 속에서 그것을 다시 던져. 날 믿어, 분, 그녀가 당신 후크, 라인, 그리고 가라앉는 나니까 그것을 돌려 마시는 음료에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