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월 26

이스라엘의 유대인 소녀 드라이브 데이트 아랍인 방지


조나단 쿡으로

이스라엘에서 로컬 권한을 그 누가 아랍 남성과 "구조"그들이 데이트를하는 젊은 유태인 여성이 식별 될 것입니다 청소년 상담원 및 심리학자들은 그의 작업의 확립 특별 팀을 발표했다.

Petah Tikva, 텔아비브에 도시 주변의 자치체에 의해 이동 별도의 â €의 일련의 최신 "이고, 조금하려고 â € 공식 기관, 랍비, 민간 단체와 이스라엘 주민의 그룹에서"전략 논의 interracial 데이트 방지와 결혼.

관련 개발, 이스라엘 언론이이 달 Pisgat Zeev, 동예 루살렘에서 팔레스타인 자치 구역의 중심부에 대규모 유대인 정착촌의 주민 자경단 스타일 순찰 지역의 유태인 여자와 혼합에서 아랍 사람들을 멈추게 할 형성했다고 보도했다.

친밀한 관계는 이스라엘의 민족 분열에 걸쳐 개발에 적대감을 많은 이스라엘의 유대인, 누가주의 Jewishness 위협과 같은 문제에 대해 공유합니다. 이스라엘 유대인 중 하나는 몇 가지 설문 조사의 주제에, 2007 년, 결과 절반 이상이 intermarriage 국가 반역죄로 "와 동일시해야"믿었습니다.

1948 년 국가의 창립 이래, 애널리스트, 법적, 행정적 조치를 일련의 이스라엘의 긴밀한 관계의 가능성을 유대인과 아랍계 주민 사이의 개발 제한 옮겨졌을, 후자는 인구의 5 분의 1로 구성된 지적했다.

주로 인종 차별적 사회와 별도의 교육 시스템은 이미 젊은 아랍인과 유대인에 대한 몇 가지 기회 서로 친숙되고있다는 의미. 혼합 도시 ""의 소수하더라도, 아랍 주민들은 일반적으로 별도의 구역에 국한됩니다.

또한, 시민의 결혼 이스라엘, 그 경우 작은 숫자에서 유대인과 아랍인 결혼, 그들이 그렇게 할 수만을 의식이 해외 출국에 의해 의미를 금지합니다. 결혼 커플의 복귀에 대한 인식이다.

박사 Yuval Yonay, 하이파 대학에서 사회학, interracial 결혼 번호 "가 너무 작은 공부를해야한다"고했다. 유대인과 아랍인 사이의 "분리 그래서 이스라엘 사회에서 놀라운 것은 누구도 이러한 중앙 통제 관리 탈출 깊이 배어든입니다."

Petah Tikva, 20 만 주민의 유대 도시에서 팀 소식 두 유태인 여자, 17 및 19 세, 그들이 주장 유대인 남자, 레너드 Karp, 폭행 젊은 아랍 남자의 그룹을 동반했다 직접적인 반응을 만들었습니다 텔아비브 야포 해변에서 죽음을 지난 달. 세 여자 Petah Tikva했다.

아랍 청년과 소녀 '참여 일반적으로 우려를 보여줄 수있다는 데이트 interracial 일부 젊은이들 사이에서 침식을 시작와의 한때 회사 금기.

감정에 광범위하게됐다 "러시아 여자", 젊은 유대인 여성의 부모가 이스라엘에서 지난 2 년간, 옛 소련 붕괴 이후에 도착, 특히 아랍의 관심에 취약했다 미스터 Hakak, Petah Tikva 시정촌을위한 대변인은, 공유 남성.

박사 Yonay 때문에 "더 많은 유대인 설립 어느 종교와 시온 교육"수술하지 않았다 러시아 여자 아랍 남자와 관계를 생각 폐쇄했다 덜 제목했다.

미스터 Hakak 시정촌 핫라인 부모와 유대인 여성의 친구가 그들에게 통보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창조했다.

"우리는 무엇을해야 여자 말할 수 없지만 우리는 그들의 가정 그들과 그들의 부모의 조언을 제공하는 심리학자를 보낼 수있다"고 말했다.

Motti ZAFT, 부시장, 시정촌은 또 불법으로 나눌 시내 아파트 소유자에 싸게 하나의 아랍 남성 텔아비브 지역에서 일자리를 찾고 그들을 임대하고 단속했다 Ynet 웹사이트를 밝혔다. 그는 수백 아랍 남자들이 도시로 이동의 결과로 추정했다.

아랍 지역의 유대인 남자들이 여자와 믹싱 Petah Tikva의 적대감을 다른 커뮤니티에 의해 공유됩니다.

Pisgat Zeev 있음, 40,000 유대인, 일부 35 유대인 남자 순찰대 "불이야 유대교는"interracial 데이트를 중지하려고에 대한 알려진에 속한다는보고를 정착.

합의를 낳는, Zeev Pisgat을 끌고있다지만, 아랍 가족의 인구 증가, 동예 루살렘과 이스라엘 내부에서 양쪽에서 작은. 왜냐하면 Pisgat Zeev 예루살렘 시립 테두리 내에서 이스라엘 거주 아랍인의 권리와 마찬가지로 거기 유대인 정착민들은 그들에게 임대하고자하는만큼 오래 살 수있는 앉는다.

누가 모세처럼 예루살렘 포스트 신문에 자신을 식별 하나 회원, 말했다 : "우리의 목표는이 여자와 접촉해야하고 그들에게 그들은 자신들이 무슨 일을 저지르고 있는지의 위험을 설명하려고합니다. 지난 10 년 동안, Pisgat Zeev 60 소녀 [팔레스타인] 마을 [요르단강 서안]으로 지났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대부분과 연락되지 않습니다 후에. "

그는 폭력이나 위협 아랍 남자와의 사용했던 부인했다.

지난해 Kiryat Gat, 이스라엘 남부에있는 50,000의 유대인 마을의 시정촌, 학교에서 현지 베두인 남성과 데이트하는 위험의 유대인 소녀 경고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여자 "동영상의 적, 이는"변칙적인 현상을 설명 혼합 부부와 함께 잠자는 숲속의 제목 표시했다.

시의 복지학과 하임 샬롬, 머리, 말하는 촬영입니다 : "여자, 자신의 무죄와 함께 가서 아랍 착취."

2004 년, 포스터, 유대인 여성 Safed 경고 북부 도시 전역에서 아랍 남자가 데이트 "구타, 하드, 마약, 매춘과 범죄"로 이어질 것이 최대 뛰어들었습니다.

Safed의 수석 랍비, Shmuel 엘리 야후, "아랍 남성에 의해 전쟁의 또 다른 형태의"했다 로컬 신문은 ""유대인 여자를 유혹했다.

두 Kiryat Gat 및 Safed의 캠페인은 종교 조직에 의해 Yad L' Achim, 이는 안티 동화 팀 공개 유대인 여성의 절약 ""전용 전화 운영을 지원했다.

자사의 웹사이트에 따르면, 조직 100 명 이상의받는 유대인 아랍 남성과 여성의 삶, 둘 다 이스라엘과 요르단강 서안에 대한 개월 호출합니다. 그것은 "군사 발사와 같은 구조 [여자]의 적대적인 아랍 마을에서"공동 - 안수 경찰과 군대.

"유대인의 소중한 영혼, 모두 너무 희귀 자원, 그리고 우리가 하나 하나를 포기하고 준비가 안됩니다"웹사이트를 밝혔다.

Tips om store lokaler for Da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