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2월 15

댄스

남자가 숲에서 땔감이 모여 아름다운 소녀 그는 보았을 때 공터. 그녀는 슬림과 버드나무, 아침에 신선한 이슬로, 그녀의 머리는 길고도 벌금, 그리고 그녀는 입고 입었던 흰색 옷은하지만 그녀는 그녀의 다리에 아무것도 없다. 그리고 그녀는 춤을합니다.

그 남자 서 붙고, 댄스를보고합니다. 처음에 그녀는 듯 그를 보지 못하도록, 춤을 이제는 거의 마무리 해주세요, 이제 약간 더 멀리합니다. 결국은 그 사람과 그들의 눈을 올려다 그녀는 잠시 동안 만났, 그리고 그녀는 한 걸음 더 가까이 와서 그 사람을 보였다 그녀는 춤합니다. 그녀는 다시 얼굴, 그리고 그 남자를 볼 생각 그녀의 얼굴에 미소를 머금고 그리고 그는 그녀에 대한 보조를 맞추었합니다. 하지만 그녀는 춤을 더 멀리 그리고 그는 정지합니다.

에 대한 오랜 동안 그는 기다렸다,하지만 그녀는 않았을 향해 걷기 시작했다 돌아보지 그래서 그는 그녀를 다시 한 번 그녀는 춤을 멀리, 그리고 더 빨리 걸어, 그로부터 더 이상 그녀는 듯, 그는를 실행하기 전까지, 그리고 도망 , 그녀가 사라지는 듯했다 및 검색과 아마, 그는 그녀를 다시 찾을 수없습니다.

마을 뒤쪽에있는 그 남자는 자신의 이야기를, 그리고 모든 사람들이 공터에 갔었을 보려면, 저 여자를 그녀의 춤을보고, 그리고 그녀와 함께 사랑에 빠진 그들은 항상합니다. 항상 그녀는 듯 미소를 초대하여 그들을, 그리고 그들이 쫓던 항상 그녀와 항상 그녀는 사라졌다.

어느 날 숲의 사냥꾼 와서, 그는 한 마리 사슴의 흔적. 스토킹하던 사슴과 소녀 갑자기 춤을 봤다. 그는 그녀를 지켜 중지하고 한 순간을하지만 사슴은 점점 더 멀리, 그래서 그는 변했고, 그는 보이지 않았다 위로합니다.

나중에 약간의 시간을 다시는 숲에서 사냥꾼이 멧돼지의 흔적을했을 때 시간을합니다. 그 소녀를 다시 출현이 시간 춤을 마무리합니다. 다시는 그 중지하고 그에게 그의 얼굴을 바라보며 그녀는 힌트가 미소를합니다. 하지만 멧돼지가 점점 떨어져, 그래서 그는 무뚝뚝한 및 걸은 끄덕합니다.

의 사냥꾼 - 실행 - 폐쇄에 멧돼지, 아름다운 소녀가 눈앞에 나타났습니다, 심지어 이전보다 가까이있다. 그들의 눈이 마주쳤다,하지만 그는 그녀의 과거의 운영, 그리고 그의 눈 구석에 그녀를보고 그는 그의 왼쪽으로 잠시 동안 춤을 중단합니다.

시간이 지날합니다. 사냥꾼 와서 그의 화살을 숲의 나무를 수집합니다. 춤을 출현 이전보다 더 멀리, 그리고 이번에 그는 그녀를 지켜볼 중단합니다. 그를 향한 그녀는 춤, 단계별 접근하고, 이제 그분을 바라보고, 지금 찾고 멀리, 지금 웃는 사람, 이제 무관심합니다. 그는 그녀를 향해 걸어 신속하게, 그리고 그녀는 한 순간을 기다리는 듯,하지만 그때 그녀는 춤을 몇 단계를 멀리합니다. 그는 중지, 그리고 고는 뒤돌아 가버합니다.

매주 숲의 사냥꾼 돌아와서합니다. 그리고 그녀의 춤을보고 그는 잠시 동안은 매주마다, 그리고 그를 향한 그녀는 춤 때 매주, 그는 그녀를 밟았을 향해, 그리고 그사 람은 적를 닫는 것,하지만 그녀는 춤을 멀리, 그리고 그 왼쪽으로합니다. 그는 사슴과 멧돼지 추격,하지만 그는 춤을 못 추적합니다.

어느 날 사냥꾼으로 와서 숲과 그를 바라보는 댄서 때, 왜냐하면 그것은 살아있는 한 남자가 숲에서 좋은 아름다운 하루가 아름다운 소녀를 참조하십시오 춤, 그는 미소 넓은 즐거운 미소를합니다. 와이드로 된 소녀의 눈을 도우; 그녀는 동결 및보고 내려 shyly. 그녀는 고개를 들어 때 그는 여전히 그곳은 지금 미소를 gentler. 그는 그 여자에게 끄덕와 왼쪽합니다.

몇 일 후 다시 온 사냥꾼 숲지만,이 시간을 그는 혼자가 아닙니다. a 사냥꾼은 그의 한쪽으로합니다. 등장 춤을, 그녀의 눈을 넓히고, 혼란과 혼동합니다. 그녀의 춤은 좀 더 미친 속도를합니다. 그러나 사냥꾼은 안보고; 그는 사냥꾼을보고합니다. 그들을 모두 춤을 따라 숲의 가장자리에의 길로, 그리고 단 한번도 없어 사냥꾼 돌아보지 한합니다.

숲의 사냥꾼 혼자로 돌아온 다음 주, 그리고 슬픔과 불안 그녀의 춤을 보였다 움직임, 그래서 그는 그녀를 바라보며과 웃음, 그리고이 시간을 그녀는 웃음을 위로합니다. 그는 방향을 설정 홈을 시작하지만 무용수 눈 전체를 다시되었다 돌아 그래서 그는 그녀를보세요. 그녀는 그에게 춤을 아주 가까운 지금, 한 걸음 앞으로, 한 걸음을 옆으로, 한 단계 발전합니다. 다시 또 다시 전원 사냥꾼 미소를 떠날 부드럽게합니다. 그리고 이제는 듯 그 당시 그는 춤, 그리고 그녀는 다음과 같은 그의 춤을합니다.

그들이 춤을 이렇게 오래하는 동안 무엇 듯합니다. 그리고 지금 그들은 거의 감동합니다. 사냥꾼 손을 밖을 향해 열린 여자, 그리고 그녀가 그의 손, 그리고 그들이 계속해서 춤, 손잡고합니다.

Phone thief repents after 21 text messages
Fda Drug Testing For Atheroscleros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