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1월 14

사랑 해 줘요, 내 출생 순서 사랑

페린 패트 릭과 그의 아내, 슈, 30 년간 결혼한지 그리고 그들은 그것을 자랑스럽게 생각 해요. 그들의 성공, 패트릭, 동일한 부품을 자급 자족 (그들은 부분적으로) 자신의 홈페이지 구축, 지식이있다 (그들은)과 행운을 여러 기업이 자신의 ( "우리는 재정적인 성공을 즐길 수있다"고) 고 말했다.

하지만 그는 또 다른 변수도 거기에 "3 년간 부부는"믿고 기다려 도움이 추가됩니다. 패트와 고소, 세인트 폴, 두 번째 borns있습니다.

차이티 토니 Lo의 다른 이야기를하고있다. 8 아이의 가장 오래된, 그녀는 10의 최연소 결혼했다. 그럼, 어떻게 되가고 있나요? "우리는 서로를 보완,"차이티, 미네 아 폴리스의 "또는 그래서 난 생각한다!"

만약 자질의 목록을 충분히 인생의 사랑을 선택하는 협박되지 않은 (또는 적어도 두 번째 데이트), 당신이 지금 할 수있는 발전이 때 match.dot.com - Ming의 또는 커피 한잔을 위해 회의를 : 그럼, 여기서 가족의 출생 순서에 계신 거죠?

그것을 과학, 예술이나 hooey라고 부르지만, 당신의 삶이 달라졌을 것이라고 궁금해하지 우리 대부분이 우리 가족의 먹이 사슬에 다른 자리를 터뜨렸다? Onlies 인생 형제와 마찬가지로 어떻게 됐을 숙고. 첫 borns, 종종 대부분의 관세 행으로 불렀고, 막내, 멀리 부모 그립의 자유로움이 부럽다 보이는 수도있습니다. Middles, 일반적으로 가족의 평화 유지군으로 알려진 다른 누군가 동안 협상을 해 드리고있습니다.

더많은 최근 연구자들은 또 다른 흥미로운 질문 행세를하기 시작했다 : 우리가 어디 출생 순서에 빠지지 않는다 누군가에 어떤 영향을 미칠 누구를 제일 사랑에 빠지 겠죠? 더 읽기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