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1월 1

페이 스북, 구글은 어떻게 죽여요 블라인드 데이트

소개팅 죽은 건가요? 가요 중매 미국 자동차 업계의 길을가는거야?

그 전에이 인정하는 인정 된 내가 오랜 시간에 대한 Google 여자를 검색하고있다. 위로 가기 전에 Google 관계자는 동사가 된 후, 이런 짓을하지만, 그것을 비밀로했다. 제가 여자라고 생각 한 번에 충분하지만 Onlysimchas.com 그녀의 프로필을 찾은 그녀는 내가 어떻게 프로파일을 찾았다고 알고 요구하는 사진을 찾을 수 없어 실망 듣고 편안했다. 내가 그녀를 봤거든 그녀는 미쳐 갔다, 왜냐하면 사람들이 당신이 그들의 친구와 데이트하고 싶어처럼 우리가 아는 친구가 내게 말한 것보다 더 알기를 원하는 일부 괴물, 그녀의 얘기는 "판매 mode"는 말을 할 때 스위치 자신의 친구의 속성에 대해.

같은 시간에 페이스 북 tweens 및 preteens 잠재적인 날짜의 인터넷에 대한 광범위한 회전 검사를 다시 실시 수용되었다 자사의 문을 열었다 주변. 페이스 북은 기본적으로 먼지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기능 덕분에 살펴봐야 할 사항 - 태그 사진을 초대합니다 - 그냥 잘 배치 컬럼 뒤에 검은 치마를 벗겨 그녀가 사실 숨길 수없는 수치를 조사하는 여자. 당신은 어떻게 다른 사람들이 태그를 사진에 비해 자신의 프로필 사진을보고 놀랄 것입니다.

블라인드 데이트의 미덕이다. 나에게 복권 재생과 같은 종류의 서두 종류의 사람 : 당신은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지도 못하는,하지만 난 대부분 때까지 한 동안 이길 생각이 엉터리됩니다. 만약 내가 동네 shadchan과 흥정하고 Monsey 내 Charedi 사촌에서 데이트를 제공을 거부하는 정교한 방법을 찾는 기쁨을 놓칠 것이다 궁금하지 않아?

비록 인터넷 검색 및 잠재적인 날짜 Facebooking 재미와 유익한 정보를 많이 될 수있는 하나의 마음을 열어 두어야합니다. 사람이 너무 판사는 사람들이 그들의 친구, 반쯤 벗은 술취한 사진 칸쿤에서 봄휴가가에서 가져온 여부 그들은 양키스의 팬이라면을 기반으로 신속하게됩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자신의 블로그에 당신이 아주 많이 그것을 분신들이 어떻게 그들이 될 순 없어요하지만 않았 으면 설명을 찾을 수있다는 생각에는 그들의 페이 스북 프로필에 뭘 넣는 데 이것보다 더 많은 사람입니다.

Garage Sale Nets Quase um milh�o de d�la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