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0월 27

친구 사귀기 미혼 학부모를위한 조언

많은 미혼 학부모를위한 데이트 옵션을 선택하기만하면 같은 것하지 않습니다. 여기 하루에 몇 시간 정도로 첫 번째 날짜와 시간을 찾아, 어떤 경우에는 귀하의 새 연인과 당신의 아이들은 서로를 참을 수없는 거죠? 그것은 귀찮게 쉽지 않을 것처럼 보일 수있습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사랑을 찾을 때까지 아이들이 성장하는 그만 두지 마십시오. 우리 모두가 진정한 행복을받을 자격이;하면 로맨스 니가 원하 는게 뭐야,이 문서에서 데이트 조언을 따라, 그리고 그것을 찾기 위해 모험을 시작합니다.

어디서 찾아요

아무 일부 사람들은 당신이 아이를 갖는 연기 될 부인이다. 당신은 그들은 옳지 않아, 그들의 마음을 바꿀려고 시간을 낭비하지 않게합니다. 당신이 누군지, 아이들과 모든 사람이 자격을 좋아하죠.

싱글 부모의 사랑에 대한 모든 일반적인 장소에서 볼 수 있지만 당신이 막대기로 이동하거나 날짜를 온라인에서 찾을 저녁 수업에 참여할 시간이 없어. 표준 데이트 사이트 외에도 여러 인터넷 서비스를 지금은 아이들과 사람들을위한 중매 전문.

몇 가지 과외 활동에 대한 귀하의 자녀에 가입하십시오. 단일 부모 가족이 점점 요즘, 그래서 다른 엄마와 아빠에게 전에는 수업 후 자신이 특별한 하나의 사람들과 함께 커피를 즐겨 찾을 수있는 일반적인 채팅을받을 수있습니다.

다른 하나의 부모 당신이 데이트를 시작 할 소중한 것입니다 알아가는 방법. Babysitters지만, 비슷한 위치에서 새로운 친구를 데려가 드릴 것입니다 비쌀 수있습니다 서로를 잘주고 저녁에 자격으로 변합니다.

제목 가라 앉 는다

당신의 아이들이 당신의 삶의 일부분 이기에, 그들을 숨기려고 한 적이있습니다. 당신이 누군가 새로운 사람, 부담없이 대화를 귀하의 자녀가있다 재밌는 언급하거나 않았다하여 아이 드롭 얘기 처음이다. 당신은 유쾌하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길만이 걸릴에 놀라게 될 것입니다.

데이트 때 오면, 일부 학부모 때까지 관계를 심각들은 어린이들의 모든 비밀 유지를 선택합니다. 점점하지만, 부모들이 아이들과 함께 열려 말인가있습니다. 당신이 모두를 충족하지만, 귀하의 자녀를 소개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날짜에가는거야 - 더 많은 이들이 당신을 새로운 사람을 만나기로 인식하고 그들이 말하는 고려 할 때 덜 귀하의 파트너가 집으로 데려와 위협을 느낄 것이다.

새로운 시작

당신의 새로운 파트너로 천천히 애들 소개. 공원이나 함께 영화를 보면서 저녁을 편안하게 여행을 시작하지만, 신중하게 생각하는 박 귀하의 파트너를 요청하기 전에. 그것은 깨어 당신의 아이에 대한 불안 수 있으며 자신의 집 안에 가상 낯선 사람을 찾을 때까지 그들은 더 많은 사람이나하는 데 사용되는이야 기다 그녀.

여러분의 기대에 대한 귀하의 파트너에게 이야기하십시오. 초기 시절에 중점을 친절한 당신의 아이들과되기 아니라 새로운 부모가되기되어야합니다. 만약 당신이 그 또는 그녀는 그들을위한 훈련이 적절하다고 생각하지 않으면, 그렇게 말한다 면야.

그들을 질투 기대 라뇨. 당신의 아이들이 당신을 필요로하는 데 사용되며 그것들이 다른 부모도 환영을 속인 것이라고 느낄 수있습니다. 작은 아이들이 기대되고 끈덕지게 및 청소년 매우 무례하게됩니다. 시간과 인내심을 가지고, 그것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아이들이 세계의 중심입니다,하지만 당신은 죄책감을 조금 더 원하는 것에 대해서 생각해서는 안됩니다. , 당신이 얻을 수있는 모든 연애 조언, 초기 편안하게 가져가지만, 나가 데이트를 다시받을 수 있나요. 모두들, 그래서 만약 당신이되고 부모가 당신을 멈추지 못하게 할 약간의 로맨스와 같은 것이라고 애정, 관심과 성인 대화를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