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0월 17

그들이 만난 커플 도너츠 가게에서 결혼

노스 킹스 타운, RI 국제 - 이건 허니 듀 도넛 가게하세요 Cyndi Larose와 그녀의 벌꿀이다 있었는데, "내가."

Larose, 요셉의 데이비드 스미스 결혼식 교환 일 북한의 킹스 가게에서 그들이 만난 적이 서약.

마저리 해리슨, 제과점, 식품했다. Faraq 모하메드, 가게 주인, 간단한 질문을 고객에게 인사 : "커피 또는 결혼식을?" 전 유언 검인 판사는 의식을 실시했다. 단골 가게가 증인으로 일했다.

"나는 전에 만난하세요 Cyndi 조 알면서의 특권을 가졌다는,"모하메드했다. 그들이 사랑에 빠졌다 "나는 보았다."

Larose, 49, 코벤 트리 홈 케어에 대한 교사 가게 년 동안오고있다. 스미스, 58, 누가 킹스 모바일 홈 공원에서 작품을, 그의 조카가 카운터 뒤에 올 일을 시작했다.

"난 잘생긴 그놈 거기 서,"Larose했다. "그는 국가 찾는 사람 이었어요, 내가 찾는 유형, 그리즐리 애덤스 입력합니다."

때까지 심부름와 함께 몇 주 전 모하메드 도움을하지만 그들은 정말 사랑하지 않았다. 2 일 후, 스미스는 그와 결혼을 그녀에게 물었습니다. 그들은 지난주에 반지를 골랐다.

그들은 해변에서 행사하는 데 생각했지만 너무 추워 결정했다. 도너츠 가게가 자신의 친구를 가장 많이 놀았 캐주얼 장소, 그래서 그것을 완벽하게 적합하다고합니다.

"내가 드레스를 소유하지 않는다"Larose했다.

"당신 넥타이 날 얻지 못할 수있다"고 말했다.

부부 코네티컷 카지노에서 추수 감사절 주말에 신혼 여행을 보낼 계획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