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6월 8

31 방법을 미소를 만들 소녀

1. 그녀에게 그녀가 아름다운

2. 어느 순간 그녀의 손을 잡아합니다. 합니다. 합니다. 딱 한 경우에도 그 두 번째.

3. 그녀의 뒤에서 포옹

4. 그녀의 음성 메시지를 남겨 아침에 일어날합니다.

5. 레슬링을 그녀와 함께 :)

6. 돈? 안 해 귀하의 연장과 시간 때우는 그녀가? 아니다 너와 그녀의 상처가 얼마나 나쁜가 relize하지 않을 수있습니다.

7. 만약 또 다른 여자 얘기를 youre면? 다시 한 대화, 그녀와 키스를 걸어 그녀의 이상과 포옹?합니다. 그녀는 그녀는 목장을 운영하고 당신과 그들이 신장? t.

8. 그녀의 노트 작성 또는 전화 그녀를 그냥 할 말이 있나? 안녕하세요?

9. 그녀에게 친구를 소개합니다. 합니다. 합니다. 당신의 여자 친구로합니다.

그녀와 함께 10.play 머리카락합니다.

그녀의 11.pick 접속 (그녀는 사랑이)

다른 사람이 혼란을 침범하는 경우 12.get 그녀와 그녀와는? t가 좋아

그녀의 웃음 13.make

그녀의 품에 잠든 14.let합니다.

15.if 그녀는 목장을 운영하고 화가 안, 키스해합니다.

그녀에 대해 관심 16.if 다음 그녀에게

17.every 남자들은 여자를 얻을 수있을 3 가지 : 동물 인형 (그녀는? 게요 때마다 그것 잠들기 포옹), 보석 (그녀는? 모든 보물이 영원), 그리고 그 중 하나 t - 셔츠 (그녀는? 게요 대부분의 침대에 입을 전망) 또는 스웨터에 물을 뿌리와 그의 쾰른! 과 꽃라도 때때로합니다.

그녀의 친구가 주위에 같은 18.treat 때처럼 당신? 다시 혼자가합니다.

그녀의 눈과 미소를 19.look합니다.

주말에 그녀와 함께 20.hang 아웃

21.kiss 그녀의 비 (여자 사랑이)

그녀의 22.kiss 하의 그것을 위해서

귀하의 23.if 음악을 듣고, 그녀가 들어도합니다.

그녀의 생일과 그녀를 잡아 24.remember 좀 더 간편하고 저렴한 ifnits, 당신에게서왔다. 그녀의 모든 세계를 의미합니다.

25.when 그녀는 생일에 선물을 제공합니다, 아니면 그냥 때마다, 이것을 사랑하고 그녀에게 그것의 경우에도 돈? t (? 해줄 그녀를 행복합니다.)

그녀의 말을 할 때 호출을 26.always되지 않을 수있습니다 것처럼는 있지만, 그러나 그녀의 생각은 다치게하고 돈? 상관 너무 호출 토크 경우에도 잠시 동안에만하실 수있습니다. 여자 돈? t 반드시해야하지만 매일 밤 1 시간 긴 대화는 우리를위한 좋은 목소리를들을 위해서도 빠른 안녕하세요.

그녀가 원하는 그녀의 와트 27.give

28.recognize의 작은 것들합니다. 합니다. 합니다. 그들은 보통 대부분의 의미합니다.

그녀의 친구 또는 귀하의 29.dont 포옹하는 친구들이 여자 원인 그녀는? 게요 느낄 탈락합니다.

언제는 무료 30.hang 그녀와 함께 아웃

그녀를 신경 쓰고 31.if u? 그녀의 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