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6월 25

질문 제어

영업 관리자를 나는 대형 금융 영업 조직합니다. 따라서, 나는 정기적으로 참석 매출 컨퍼런스, 트레이닝, 그리고 워크숍합니다. 세미나의 주제를 하나의 특별한 질문이 통제의 판매를 선도합니다.

그날의 회의이 끝난 후, 친구와 나는 데 몇가 호텔 바에서 칵테일을합니다. 기반을 우리는 시카고에서 플로리다를 벗어난과 회의는 겨울에, 그것은 분명 우리가 아웃 -이 - towners합니다.

어쨌든, 우리가 목격 매우 매력적인 젊은 여성에 앉아 혼자가 우리에게서 건너 막대합니다. 오늘부터 우리는 이미 세미나에 대해 논의하고있는 주제에 내 친구가 말했다고 믿었 할 수 동일한 기술을 사용하는 그녀를 만나고 그녀의 전화 번호를 얻을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 돈을거세요합니다.

그런 다음 이상 걸어 자신을 소개하면서 실례합니다. 그녀는 순서는 안녕하세요. 전 그녀에게 그 모습 그리고 그녀는 그녀는 근처에서 합의했다. 제 말은, "위대한합니다. 뭐 좀 물어 보자, 당신의 마음에 드는 식사를 무엇입니까 수있다면 당신들이 원하는 없습니까?" 그녀는 대답 다소 questioningly, "새우합니다."

제 말은, "완벽합니다. 여기에 시카고, 무엇이 당신의 마음에 드는 장소를 새우는 당신들이 원하는 경우 어디든지 갈 수있어?" 그녀의 말로는, "사랑의 바다 가재 디아블로 왕게 주점합니다."

"정말 로요? 그래서, 만약 당신이 원, 나도 몰라, 말 한 라디오 경연 대회에서 특혜를 무료 왕게 랍스타 저녁 식사가 금요일 저녁에, 당신은 아마 이동, 맞죠?" 그녀는 생각, 다음은 "예, 내 생각을합니다." "비록와 함께 저녁 식사를하기 위해서는 하나의 다른 경연 대회 우승자?" "예, 아마 그것은 확인"그녀는 미소를합니다.

"비록 나가 아닌 다른 승자는?" 잠시 동안 그녀는 생각을하고 약간의 미소를 기다린 그녀를 위해 단지에 대답합니다. "아니요, 상관하지 않을 것입니다"그녀는 아직 약간의 미소를합니다.

bold; color: rgb(204, 0, 0);"> "그럼, 금요일 저녁에 저녁 식사 왕게 주점 만날 수 있으면합니다.은 8 30 괜찮니?" "예." 그녀는 미소를, "괜찮 아요."

그럼 우리 명함 교환 및 전 그녀에게 나는 금요일에 하루는 그녀를 부르지 않도록 우리 모두 조정합니다. 그리고 말하는 그녀의 기다릴수가 없었어요, 나 설정 사이를 걸어 반대편에있는 친구에게 위로의 막대합니다.

그런데, 이것은 실화. 여기에 몇 가지 교훈에서 나온 사실은 여러 판매 기법 및 세미나 참석 가르쳐를해야합니다.

첫째로, (그리고 당신의 뉴스 레터를 항상 추천) 나는 그녀에 접근하고 자신감을하고, 그렇지 - 위협하는 방식으로합니다. 그럼 간단하게 자신을 소개 (지금까지 최고의 "선택 - 상행선"저기). 그런 다음, 제 질문은 겉보기에 일련의 결백 질문, 그리고 그녀는 그들을 느낀 안전하게 대답합니다. 그녀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조정 restating 다음의 방법은 그 방향으로 감독은 "닫기"또는 대화에서하고 싶은 걸를 달성합니다.

그녀의 동의를함으로써 낯선 사람과의 저녁 식사 (따옴표, 다른 우승자) 그녀를 위해 매우 어려운하려고 내 초대장을하지 않고 '아니오'라고 아주 무례하게합니다. 또한, 접근 방법의 고유한 것 같아 감사합니다.

(또한 방면 나라고 생각했는데 중반,하지만 즐기고있는 게임으로의 경우는 종종있습니다.)

대부분의 중요한 부분 디제이로 명시된는 종종 뉴스 레터, 특이 사항과 자신감을하는 것은 조합을 문을 열었을합니다.

추신 그 밖의 판매 분야에 대한합니다. 기억하세요, 모든 것이 판매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작품에서 배운하게 생각하고 사무실 밖에서 귀하의 목표 프로그램을 적용해야합니다. 당신은 놀랄만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