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2월 25

왜 불꽃놀이 페이드나요?


왜 어떤 부부가 섹스를 계속지만 입맞춤과 canoodling 그만? 그것은 재미있는 현상, 키스 사라지는지만, 드문 일이 아니에요. 키스를 과소 평가해서는 안됩니다. 성기 옆에, 그것은 신체의 다른 부분보다 더 신경 엔딩이 있습니다. 그것은 엄청나게 터치에 민감한 것을 따라 우리가 함께 모든 열정적인 사양하겠습니다, 키스의 매력의 일부입니다. 키스 다양한 종류의에서 있는데, 시시 덕 거리는 프랑스어로 nibbles 위해 '나나 - 펙'. 키스의 예술과 우리 모두가 그 다양성과 즐거움 그래서 인치 교전해도 키스의 종류를 위해 지어진 책들도 있는데, 그것은 키스를 할 때 오히려 슬퍼 관계의 페이드 아웃. 그것은 항상 일이 안 돼 - 수십년에 수십 년 동안 같이되어 많은 커플을 여전히 상징과 애정의 경험뿐만 아니라 섹스에 대한 개시, 그리고 전희의 일부로 키스. 하지만 아직도 많은 사람과 함께 그들의 성적 조우의 일부로 키스를 잃는 결과로, 그들은 한 번 같이 공유하는 열정을 많이 잃게됩니다.

종종 시간이 지남에 많은 커플을 처한 상황 "가려움을 긁어"와 같은 기계적인 섹스의 종류는 내가 관계를 유지 보수 섹스 "라고 설명하는 무엇 본질적이다. 장기적인 관계는 종종 ', 더 자주 둘 다 더 열정, 시간이 소요에 빠지다 시간이있을 때, 또는 특별한 상황을 위해 예약되어 정비 섹스의 무거운 복용량과 "마음이 섹스를 부는"의 낮은 금액과 미식 살아남을 '섹스의 즐거움 ... 그리고 직장, 스트레스, 그리고 자녀 사이에, 그것은 대부분의 부부는 매달 가마 카마수트라를 통해 실행되는 데 다르잖아요. 유지 보수 섹스 그러나 모든 기계도없고 열정이 있어야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분명하지만, 두 사람을 연결 아마 당신의 양말을 그만하지, 재미하고 로맨틱하게, 즐거운 매우 좋은 오르가즘 느낄 수 있습니다. 새들이 노래하고 아마하지 않을 지구는 움직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매우 즐거웠하고 확실하게 일을 수행합니다.

그러나, 일단 당신이 적 그래 그럼 적어도 몇 가지 짜릿한 특별한 섹스 경험을 선사하지 않고 단지 유지 보수 섹스 년이있어 확률조차 유지 섹스의 품질이 내려갈 것이라고 높다. 그래서 당신은 뜨거운 아니라, 사랑의 관계에서 스스로를 찾을 때. 그리고있는 정말 유일한 당신에게 점유율을 키스 등, 현관에서 작별 인사를하거나 공항에서, 성적이나 낭만적인 맥락 밖이다. 그리고 곧, 당신은 다시는 열정적인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과 키스를 도입하는 방법에 대해 머리를 긁적 거 리고 있잖아.

이것은 당신을있는 경우, 심하게 느끼지 않는다 - 그리 드문 일이 아니에요. 그리고 사실 가정이 당신은 섹스에 당신 사이에 두 번째 언어가되어야한다는 것을 너무 오래 같이 지내이기 때문에 더 그렇게도 커플에 누가 함께 가장 긴되어 종종 스트레스가 많이있다, 당신은 있어야 그래서 유창 당신이하지 않아도, 아니면, 침실 문제를 얘기해야하고 당신은 확실히 키스에 대해 부끄러워 느끼면 안된다 - 이렇게 많은 년 후에 함께! 하지만 당신이 그 사이에 넓은 만에 만드는이 압력, 그리고 너무 오래 전 당신 관계에서 사라졌습니다 뭔가를 시작하려는 시도, 정확하게 그게 훨씬 더 어색하고 어려웠 지요.

다시 열정적인 당신이 먼저 사람과 새로운 키스 주 것입 또는 언제 처음으로 파트너와 함께 있었다 키스를 소개합니다. 천천히. 로맨스 함께 첫번째. Prioritise 당신과 당신의 관계가 부부로서 함께 시간을 보낼거야 결정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을 만지고 껴안고, 애정이되고 작업, 또는, 당신은 서로주고 작은 건성의 수를 증가 적어도 당신은 그녀를 제공합니다. 최대 길을 작품은 다시 입맞춤으로 당신이 중 하나가 직장을 떠나 있기 때문에 서둘러 아니라는 것을, 또는 당신이 피곤하고 자고 싶은데, 또는 당신은의 인터뷰 쥐어 짜내려는 것 같이 섹스를하고 다음 번에 아이가 깨어 전에 들었을지도 몰라요 깊이가 lovee에서 키스하다! 그리고, 놀아 계속하고 당신이 그것을 얼마나 사랑한다고 말해 줘요. 긍정적인 칭찬이 다시 당신의 사랑 생활에있을 것입니다 더 운영하고 곧 긍정적인 입맞춤과 만나게 될 것이다 - 숙박이 시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