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0월 11

데이트 번 안내


우리가 더블 데이트 고 말했을 때, 우리는 동시에 두 개 이상의 사람들이 보는 사람을 뜻합니다. 질문이 윤리적인지에 대한 거대한 강의를 가져 와서 그게 아니 잖아만큼다시피, 당신은 당신이 동안 이러한 끔찍한가 꼬시하고 즐길 것을 관리 할 수​​있는 방법의 여섯 규칙이 아닌 비판적 시각입니다.

정직하게

당신이 누군가와 약속이 시작할 때 커밋 할 준비가 아니라는 것을 즉시 알려 당신은 다른 사람을 맺고 있습니다. 정직은 저장되고 사람들은 당신을 나중에해야 고통을 맺고 있습니다. 솔직하면 당신은 그들과 다른 채권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연애'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그냥 나중에 가장 친한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같은 날에 책을 두 번하지 마십시오

자신과 당신의 정신 상태 귀하의 경험을 처리 할 수​​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한 오후에 남자 / 여자와 다른 늦은 밤과 데이트하는 경우, 당신은 둘 다 경험에 대해 혼란스러워합니다. 몇 일 동안의 날짜를 비틀. 또한, 같은 방법으로 둘 다 사랑에 빠지게 싶지 않아요. 사랑은 유일한 결국 성장하지만, 당신이 그들을 너무 서로 마감일 경우 실제로 미소하고 있습니다 누군지 알고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둘만의 시간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

누군가와 함께 매일 밤 외출하지 마십시오. 자신을 위해 개인 시간을 확인합니다. 당신이 정말로 당신이 데이트하고있는 사람들을 좋아한다면, 당신은 함께 있고 싶어 누구인지 파악하기 위해 그 시간을 원할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이 개인 시간에 포함하지만,이 시간이고 사람들이 당신을 보완하기 위해 그냥있어 사람들이 알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에 대해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또한 사람들이 당신의 '진짜'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거래에 시간 제한을 넣고뿐 알려

한 번에 한 명 이상 데이트를하기로 결정한 경우, 자신의 감정이 혼란 스러워요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간 제한을 서서 어디에 뒀는지에 대해 결정을 내릴 시간 제한을 설정합니다. 당신은 아직도 당신이 선택할 것 누군지 몰라 그 제한 시간의 끝에서 경우도 선택하지 않는 그들에게 말해. (시간 간격은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사람이 누구인지를 결정할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그들 중 하나를하려는 경우!). 또한 머리에서 시간 제한을 갖는 것은 너희가 아니라 너희 속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인식하기가 쉬워집니다. 당신이 상황을 제어 유지하고 떨어지는하거나 둘 모두를 위해 전도하지 못한 바보 같은 느낌까지 끝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들과 같은 장소로 이동하지 마십시오

귀하의 재즈 애호가 그가 / 그녀가 좋아하는 특별한 나이트 클럽이있는 경우, 같은 곳으로 축구 선수를 (여러분이 돌아가는 상황을!) 걸릴하지 않습니다. 같은 커피 숍, 지역 끊지 아웃 같은 그리고 혹시 마을도 같은 장소가 자주하지 마십시오. 그들은 당신이 다른 사람을 데이트 표시되지 않는 경우 두 날짜를 처리하기가 훨씬 쉬워졌습니다. 그들은 알 수 있지만, 볼 필요가 없습니다.

질투 게임을하지 마십시오

상처에 소금을 문질러 요. 기간. 그들은 당신의 '잃어버린'방식을 이해하도록 충분한 이해되는 등 그들에게 휴식을주고 그럼 분명히 서로 비교를 구덩이하지 않습니다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결정을 할 때, 당신의 마음에 핏 둡니다.

"Sugar Daddy Párkeresés" weboldal indult el az Egyesült Királyságb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