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5월 12

당신의 감정적인 트리거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기 개선의 과정을 시작하는 사람이 어떤 종류의 감정적인 트리거 - 주로 부정적인합니다.

아마 그들이 느끼 disrespected, 경험 거절 (들), 버려졌, 또는 일반적으로 느끼는 외로움이나 우울증합니다. 그러나 그 무대가 부정적인 감정을 어디로 설정 영감을 말하고, "그 정도면 충분해; 그것의 시간을 변경할!"

이 동기 부여 보통 감정적인만큼 지속 트리거합니다. 아니보다 더 자주, 사람들은 밖에서 시작 화재, 건강한 식사, 브레이크를 헬스 클럽, 테러로 책, 채팅 기능을 더 많은 여성 등에합니다. 매번 그들은 그렇게, 그들이 머리와 얼굴의 드라이브를 느낄합니다.

트리거를 시작하면 문제는 감정적으로 가시고, 그들을보고 따로을 시작합니다.

비정기 맥도날드를 허용하는 그들의 다이어트를 시작하거나 진탕 마시고 떠들기 - 마시는 세션을합니다. 그들이 한 번 헬스 클럽 루틴을하는 동안에 그들은 다시 방문하고 그들의 발정기 - 원격 제어 및 맥주를 손에합니다.

즉, 다음 번에 전까지는 그들이 느끼는 감정적인 트리거, 그리고 그들을 다시 시작합니다.

트리거를 유지하는 열쇠는 감정에 그것을 반영 신선하고 정기적으로합니다. 을 상세히 적어 읽어 원한다면 매일 매일하고있습니다. 때마다 당신은 헬스 클럽이나 앉을로 이동할지 여부를 논의 앤 플레이 플레이 스테이션, 또는 매 시간을 주문하고 생각하는 피자, 상기시켜 자신을 만들려고하면 자신의 행위를 결정하는 방법을 개선하기 자신과 이유를 이러한 나쁜 습관은 피해야한다.

개인적으로 난 몇몇 뛰어난 육체와 정신이 지난 몇 년 동안 개선 그리고 난 내 감정 트리거를 인정하는 관련하여 많은 소녀. 그러나, 나는 지난 9 개월 인간 관계에서 지냈습니다, 그리고 비록 상황이 좋은 우리들 사이, 결국 자신과 조금 만족합니다.

예전부터 지난 2 년간은 전용 건강 괴물, 그리고 아직 그 달 전 간식 작동이 중단되었습니다 아웃 너무 많은 음식을 먹기 시작합니다. 다음 몇 주 전에, 나의 친구에 대한 의견이 무고한 내 "사랑을 처리"와, 이런 생각이 들더 나는 내 자신을 얼마나 많은가! 제 자신이 부끄럽게 느껴졌과 버려진 것 같은 느낌이 난 년간의 노력합니다.

내 원래의 감정을 깨달 트리거를 반영 됐는지를합니다.

에 빠진 행복한 관계를, 여성이나 필요가 없었을 피하는 인상을 유치하거나 더 이상 거절합니다. 또 다른 감정적인 트리거는 무엇이 필요 했어요. 그리고 난 내 혐오 하나를 발견했습니다되고 게을러에 나 자신에 그리고 난 기운을 내라 맹세합니다.

다행히 자신을 파악했습니다의 초기 단계에 만족합니다. 지금 다시 시작 폼, 나 자신을 다시 나와서 일하 하드를 개선합니다. 이번에는 수치를 유지하는듯한 느낌을있는 획기적인 제품입니다.

즉, 시력의 감정을 잃지 않습니다 트리거합니다. 도움이 도구를 사용하여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폭행을 만족!

Online Dating - Needle in un Hayst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