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8월 20

쇼핑으로 재미로 온라인 데이트를하는 방법


온라인 데이트의 세계는 발견하지 섬뜩,이 산재 해 있지만 그 희귀 한 다이아몬드 형 인터넷 거친 그 가치보다 더 많은 노력처럼 보인다.

여성으로서, 이러한 위험한 전자 바닷물을 탐색하는 것은 (우리가 전에 말했듯이!) 때문에 온라인으로 사랑을 찾으려 모든 좋은 남자를 위해, 특히 힘들 수 있으며, 최소 10 이상 빠른 레이 찾으러하기 위해 시도 있습니다 이메일을 통해 가능한 한 불편 아가씨들. 그것은 온라인 데이트 기근 게임처럼, 그리고 승률이 어느하지는 않습니다.

지금까지.

단지 여성에게 온라인 데이트 게임에 더 많은 전력을 제공의 목표는 5 월 7 일에 발사 한 새로운 웹 사이트, CheckHimOut.com. 사이트 여자들이 먼저 공격을하도록 권장,이 아닌 사람들이 그들을 (같은, 그럼 우리 대부분은 그래요, 현실을 직시) 연락을 기다리고, 여자들은 대화를 시작해야합니다.

남자는 한편, 프로필을 작성하고 연락처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전에 여성의 "데이트 쇼핑 가방"에 추가 할 기다립니다.

개념은 쇼핑 (이는 우리가 슈퍼 - 편안하지,하지만 지금은 그냥 같이 가자 몇 가지 성별 스테레오 타입 경계를 통과 할 수 있습니다) 같은 종류입니다. CheckHimOut.com의 시조는 그 여성은 "태초부터"객관화하고 있다고 한 주장의 웹 사이트는 궁극적으로 온라인 이성에 대한 안전하고 더 안전한 데이트하니, 도대체, "쇼핑"비유 가능성이 높습니다도 더 재미가 될수 있고, 도, 맞죠?

남자는 그러나 통제하지 않고 완전히되지 않습니다. 그들이 진정으로 한 여자에 관심이 있다면, 그들은 그들의 검색 순위의 상위 게재 할 입찰 또는 "호감"또는 여자의 관심을 얻기 위해 가상 선물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물론 애정의 이러한 행위에 대해 지불해야하지만 꿈을 마우스 오른쪽 소년의 여자의 관심을 얻기 의미 할 때 추가 현금 (일명 로맨스)의 비트는 아무것도 아니야? 추가 노력이 성공한다면 여자가 남자 "잡을 것"과 연락처가 시작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