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7월 18

가정 주부가 남편의 유죄가 주범

브라질 주부 선고 받고 교도소에서 19 년형을 선고 금요일이 남편을 죽였다는 작은 조각으로 자신의 몸을 베고와 프라이팬. Rosanita 네리, 산토스, 52 잠은 그의 수면에 그녀의 남편이 약을, 그럼 2 년 전에 사형 살바도르, 상파울로에서 북동쪽으로 약 구백마일, 그를 찔렀지 Idmar Bonfim 경찰 대변인은 말했다.

그녀는 그녀는 삶은 후 호세 Raimundo Soares와 비닐 봉지에 그녀의 집안에 튀긴 전에 계단 밑에 숨어있는 100 개 이상의 조각으로 산토스 '시체 베스트 해킹, Bonfim 말했다. 그는 경찰에 익명의 전화를받은 후 신체 부위를 발견했다고 발표했다.

검은 마법 Bonfim 죽이는 의식 중 일부 또는 아내에 의해 시도가 생명 보험의 가치에 대한 삼만사천달러를 수집했다.

여성의 친척의 증언을 인용, 그가 그녀 또한 다년간의 복수를 위해 그녀의 남편으로부터 굴욕 사건 "을 다하고있습니다"고 말했다. 그는 자세한 내용은 제공하지 않았다.

산토스 그녀의 남편이 살인 혐의를 부인하지만 그녀는 그의 시신을 처단했다 Bonfim 말했다.

"그녀는 복면을 주장듯한, 그녀의 집에 들어가서 그녀의 남편을 죽인 후 시체를 튀겨 그 때문에 이웃 경보에서 썩어가는 시체의 악취 방지를 잘라을 강요한다"고 말했다.

저작권 2007 AP 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