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20

새로운 연구 - 사랑이 아이에게 여자 가야

여자 같은 남자 아이와 같은 사람 긴 - 임기의 관계를 찾고 - 그리고 그들의 아버지가되는 사람들이 자신의 얼굴을보고는 관심을 가질만한 알 수있습니다.

대학생들은 21 일 영국의 과학 저널에 발표된 한 연구의 결과이다.

"이번 연구는 여성 아마도 아버지의 자질과 관련하는 안면 신호에 소개된 따기,"제임스 Roney, 산타 바바라의 캘리포니아 대학의 심리학과 연구의 주요 저자인했다. "더 많은 아이들이 마음에 드는 남자로 인식, 그들은 더 이상 - 용어 관계가 더 볼 수있을 것으로 보인다."

전문가들은 가족을 모금하여 종의 진화를 분명히 누가 증식에 관심을 가질만한 사람을 인식하는 여성이 프로그램된했다.

이 연구에 관심이없는 남성에 대한 모든 나쁜 소식이 정착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여성이 남성의 얼굴과 그림은 그들의 높은 테스토 스 테론 수치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 사람들은 - 대부분의 여성들이 남성 - 버리면 그들은 내젓기 싶은 사람에 대한 평가의 종류를해야합니다.

"여자들은 남자의 얼굴에서 얻을 모든 정보를 아주 잘 사용할 수 있도록,"공동 - 작가 다리오 Maestripieri, 시카고 대학의 인간 발달의 조교수에서 비교했다. "그들이 원하는 곳에 그들이 자신의 삶에 따라, 그들은이 정보를 다르게 사용합니다."

이 연구에서는 절차 왕립 학회 B의 출판 : 생물 과학, 연구원은 남성 39 명, 18 세 이상의 그룹에서 33로, 시카고 대학의 바라 보았다. 각 사람은, 사진과 실루엣, 하나는 성인과 유아의 다른 십쌍 표시하고 자신의 환경을 평가하도록 요청했다. 한편, 자신의 타액 테스토 스 테론 수치를 확인하는 테스트를했다.

남자의 얼굴 사진은 다음 29 일 여성, 연령 18-20로, 미국 캘리포니아 대학 산타 바바라에서 상영됐다.

여성은 남성 4 자질에 대한 평가를 요구했다 : "아이들을 좋아한다", "남성", "신체"와 "일종의"매력. 그렇다면 그들이 각 사람을 발견 율을 요청했고 얼마나 매력적인 짧은 - 용어 및 긴 - 용어 로맨스.

이 연구는 여성은 물론 남성에서 아기에 대한 관심에 대한 평가, 그리고 발견은 일반적으로 다른 사람들을 그들이 남성보다 높은 테스토 스 테론 수치를 추천했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이들이 20 일 여성의 아이들이 마음에 드는 29 위의 평균으로 평가했다 좋아했어. 누가 아이들이 더 관심을 보였다 남성 평균 올바르게 분류에는 아래와 같이 19의 여성에 의해 추천됐다.

남성은 여성이 남성에 대한 평가가 높을수록 높은 잠재력과 짧은 - 용어 로맨틱한 파트너로 평가됐다. 그들은 자녀에 대한 남성들의 관심이 높은 평가가 높은 그들이 오래 - 용어 로맨스를 추천했다.

이 기능은 높은 테스토 스 테론 수치가 연구를 제안했다 나타내는 두드러진 턱하고 무거운 수염 등이있다.

연구진은 인간의 행동을 공부하고 온 이들의 사업에 전혀 놀라운로 - 그리고 사랑 해요.

"무엇을 보여줍이 연구에는 유전자 프로그램은 종족의 생존 증가는 남성의 호르몬이 없기 때문에 그들의 반응 cuing하는 여성 호르몬이있다"닥터 다니엘 Alkon, Blanchette 록펠러 연구소의 과학 국장은 말했다 Neurosciences입니다 비어, W.Va., 워싱턴.

또는 크리스틴 켈리, Match.com 서비스는 온라인 데이트를위한 대변인은 말한다 : "그들은 어떤 이유 때문에 첫눈 '에서'사랑이라고 부르지. 그들은 '첫 문장'에 반한 사랑, '첫 단어에 사랑한다는 말을하지 않습니다 ' "

그것은 남자의 얼굴을 단지에 대해 명확하지 않다 어린이에 대한 관심에 대해 여성에게 귀뜸했다. 반면 Maestripieri "좀 더 둥근 얼굴, gentler 얼굴과 뭔가 관련이있을 거라 짐작,"Roney 대답은 남성의 얼굴에 표정에서 찾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그 후 연구가 완료됐으나, 대학원생 5 비율로 1의 규모에 7 남성 화난 얼굴이나 행복 여부를 묻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비록 남성들이 얼굴에 촬영 중립 때보고하도록 지시했다, 일부 분명히 다른 사람보다 더 행복해 보였다.

"하는 것처럼 남성 고른 사람은 시험에서 더 많은 유아들이 얼굴"에 대해 더 많은 콘텐츠를 행복한 표정을 지었거나, 그는 말했다.

AP = 연합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