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월 24

조 프랜시스 그리고 그의 GGW 프랜차이즈의 이야기

조셉 R "이야 조"프랜시스 (1973년 4월 1일) Mantra 영화, 업체인 걸스는 와일드 와일드하고 얘들아 사라지다 사라지다 '의 DVD 시리즈 생산의 설립자이다 출생. 프랜시스, 라구나 비치, 캘리포니아, 1995 년 남가주 대학에서 학위를 함께 졸업한 기업청에서 자랐습니다. 그는 또 USC에서의 기업가 프로그램을 완성했다.

USC에서 졸업한 후, 프랜시스 텔레비전 생산에서 다양한 용량에, 결국은 이례적인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주류 네트워크 뉴스하여 시간에 다루지 않은 장면을 방송의 TV 시리즈 리얼 TV는 제작 조수로 일하 방문 일했다. 반면 레알 텔레비젼에서, 프랜시스는 제작 스태프가 너무 네트워크 TV 시청자를위한, 그 리얼 TV의 영상을 포함하는 등 극단적인 고려 인기 동영상의 편집 일을 배웠다. 프랜시스가 그런 종류의 비디오와 함께 상업적 가능성과 비디오 테이프를 편집한 믿었기와 텔레비전, 다른 것들은 () 가운데, 어린 소녀와 그녀의 어머니는 과속 금지라는 프리미엄 기차로했다되고있다. 그는 사업을 직접 - 그가 대학에서 만들어 판매하고 개별 비디오 카세트는 제목의 마케팅 계획에 사용합니다.

텔레비전에서 쫓겨난 상업적인 성공으로 간주하고 그것을 다른 후속편을 양산했다. 프랜시스는 동영상 중 하나의 라이선스를했던 여성 참회 그리고 봄 방학 기간 동안 대학생들은 가슴 깜박이의 영상 포함되어있습니다. 마케팅 매력을 보면서 그 장면 걸스 (GGW) 와일드 사라지다 '라는 제목. 그는 결국 면허를 중지 직접 재료를 생산하기 시작했다.

이 비디오는 소녀들과 광란의 밤을 보냈다 : 궁극 봄 방학이나 걸스 와일드 사라지다 '와 같은 주제를 가지고 : 섹시 Sorority 연인 젊은 성인 남성으로 판매됩니다. 그들은 주로 TV를 우편 주문을 통해 판매되고있습니다 자주 늦게 - 밤 텔레비전 정보 광고에 광고하는 상업 전에 포기로 간략하게 "경고"메시지와 함께 시작됩니다.

1997 년, 24 세의 나이에, 프랜시스는 발견 전제에 Mantra 영화, Inc. 빌딩 설립, Mantra 된 온천 휴식과 다른 로케일에서 그는 필름 카메라에 대한 자신의 가슴을 베어링 등 대학 - 세 여성 "야생 것" 400여 직원들과 함께 회사와 일억달러을 초과하는 연간 매출을 기록했다. 유행어도 얘들아 와일드의 DVD 시리즈 사라지다 분사한.

대중 문화, 프랜시스 '걸스 와일드 사라지다의 세계에서는 정기적으로 오늘날의 사회와 대중 문화 및 참조되는 분위기에서 최근 "sexualization," "25 동향의 USA 투데이의 목록에있는 숫자 23의 한 예로 미국의 뒤를이었다가 변경됨 ".

공개 인물로, 프란시스, 음모 성적 공연에서 미성년자를 사용 의혹 등 논란이 자신의 점유율을 유치하고 있으며 로스 앤젤레스 타임스는 여성에 대한 폭력의 주장. 잘 - 공표 경우, 프랜시스 자신의 벨 에어의 자택에서 누구도 프랜시스 협박을 시도하는 범인에 의해 납치됐다. 범인은 10 - 년형을 선고 받았다.

프랜시스는 종종 사회적 해설 위원 및 제 3 물결 페미니스트에 의해 일부 "성적 해방과 여성의 객관화 상당의 새로운 두 가지의 기준을"무엇을 고려해야 영속에 대한 비판이다.

만트라 영화의 여러 차례의 법적 공격을 받아왔다. 반복되는 여성의 성적 활동 의혹에있는 여성의 동의없이는, 그 영화는 미성년자의 성 착취와 약혼 Mantra가 불완전한 기록 GGW 비디오에 보관했다 사용했던 참가자의 약혼이 포함됩니다. 낱개로 조금은 $ 9.99에 판매, 오늘은 동영상, 총 매출로 거의 일억달러 연간 Mantra 영화, 주식 수치에 기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