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2월 11

30 빠른 도움말의 모임과 여성이 데이트

지난 몇 년 동안,이 활발하고 충족하려는 의식적 여성, 나는 몇가 지 알게됩니다. 이러한 일부로 이루어졌습니다 계몽 epiphanies, 일부 groans와 환대를 이마와 함께 제공하지만, 모든 경험을 함께 제공합니다.

- 그것의 재미가 돼있습니다. 할 수없습니다 em 모두 승리되지 않습니다. 뭔 밖의 모든 상호 작용을 얻을 수있는 여자와합니다. 자세히 무언입니다. 15:7 그녀 자신과 함께합니다.

- 금액을 변경할 수 있지만, 자신만을위한입니다.

- 정말이 숫자 게임입니다. 플레이의 번호, 롤 펀치와 함께합니다. 그것은 롤러 코스터, 기복, 아기입니다. "언제까지하시는 것이 결코 못지않을 것 같다 스러우면 다운 것 같다가 다시 일어나서 절대하실 수있습니다." 것입니다.

- "좋은 일을하는 사람이 나올 때까지 대기"입니다. 이 시간 않습니다. 좋은 일을하는 사람이 나올 법합니다. 의 3 - 두 번째 규칙이 여러 수준에서 작동합니다.

- 일반적으로 잘못된 양식을 끼쳐이다. 에 대한 아무것도합니다. 당신은 할 수있습니다 잘못 인정하실 수있습니다 것들을 제공하기 위해 오른쪽, 그러나 사과하지 마십시오.

-이없습니다 방심으로이 같은 일을합니다. 이 같은 생각으로 자신이 너무 심각하게 복용하지만.

- 권한을 요청하지 마십시오 말할 필요하거나 아무것도합니다. 절대 물어 여자가 키스 수있다면, 그들 사이인 이들을 보유하기, 등등

- 류진은 지루한.

- 질투는 "봅시다 그냥 친구가된다"절친한 친구입니다.

- 유머 다양한 죄를 다룹니다. 웃음은 정력. 자세히 재미있된다. 앨범을 들으며 코미디입니다. 조지 carlin, 에디 머피, 크리스 록합니다.

- 절대로 질문을하는 그녀는 생각은 무엇을 알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역할 역전은 큰 재미를, 그리고 그것의 작동합니다. 처럼 행동에 그녀는 바지를 얻으려고합니다. 하드를 얻을 재생합니다. 투쟁과 함께 화재 화재입니다.

- a 아무도 불평을 좋아합니다. 하지 않는 한 자신의 진짜 웃긴.

- 난로가 좋은 투자입니다.

- 한 방울 바닐라 쾰른 병에 압축 해제됩니다. 목구멍에 스프레이 하나 하나에 흉부, 그리고 귀하의 귀에 조금 뒤에있습니다.

- 수있는 유일한 것은 문제가 이제 한 여자가 함께합니다. 무슨 생각을하면 10 분 전, 그녀는 아마도 당신의 생각과는 다른 그녀는 지금 무엇을하고 어떤 생각을하실 10 분 이제부터 그녀는 할 수도있습니다. 그녀의 생각을 무엇 때문에 당신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 리드해야합니다. 위치를 알 수없는 경우에도거야. 어드벤처가 발생하게됩니다. 그녀의 손에 이끌 복용하고있습니다.

- 터치 그녀의 첫 번째, 즉시 간단히합니다. kino 자연스럽게 진행하도록합니다. 그것을 강제로하지 않습니다.

- 인생은 공정하지 않습니다과 교제가 삶의 한 부분입니다. 데이트를 다루는, 여성과 그렇지 않은가 아닙니다에게 공정하게 돼있습니다. 을 통해 얻을 것이있습니다.

- 그런 일이 없다 귀하의 부족으로 리그를 재생합니다. 모든 사람이 같은 리그입니다. 모두가있을 수있습니다 - 스타와 스크럽하지만, 모든 - 스타도, 심지어 스크럽 잃게 될 수있습니다 - 스타와 함께 모든 연습합니다.

- 여성 개를 사랑합니다.

- 걸릴 경기에서 정기 나누기입니다. 귀하의 다른 관심 분야에 초점입니다. 귀하의 생활 얻을 곧게 명입니다. 다른 작업을 원상태로 돌아온다.

- 그녀에게 전화를 얻을 수를 수행 청탁하면, 자신의 일정을 조정하면, 등등

- 다각적중인의 차이와 혼합 신호를 보내기 : 되고 다각적가와 함께 작업을 수행하려는 사람입니다. 혼합 신호를 보내는 방법에 대해이 당신 자신에 대한 느낌입니다.

- 계획을 얻을 경우 심각한와 함께 한 여자가, 몇가 지 사항을 고려한다. 먼저, 그녀는 그녀의 어머니가 전환될 것이다. 두 번째로, 그녀는 그녀의 어머니가 전환될 것이다.

- 한 여성이 테스트 및 유지에 대한 테스트를 할 수있습니다. 너무 편안하게받을 필요가없습니다. 귀하의 직진 개이다.

- 좋은 무용수가 좋은 침대입니다.

- 좋은 kissers이 좋은 침대입니다.

- 드래그 작업을하지 못하게됩니다. 정지 상태 것이 여전히 재미입니다. 닫기, 또는 탈퇴와 복귀합니다.

- 여성이 같은 성별 단지 우리가 할 정도로합니다. 그들을 얘기처럼만큼 단지 우리가 너무, 어쩌면 더합니다. 그러나 같은 방식으로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