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9월 16

속도 데이트 팁


당신은 속도 데이트 아직 시도 해 봤나? 그들은 5 분 사람을 알아가는 시간이 충분하지 않거나 그들이하는 불편 때문에 믿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시도를 주저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합법적인 이유입니다. 그러나 긍정적인 태도와 속도 데이트에 가서 다음 도움말을 사용하면 당신은 그것이 굉장한 경험이 될 찾을 수 있습니다 :

첫인상

당신의 외모가 너무 중요하지 않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스타일이다. 당신은 드레스 방법은 당신에 대해서 무엇을 말하는가? 나는 락 스타 의상을 말하는 게 아니에요. 그냥 스타 일리쉬합니다. 오래 당신이 컴퓨터 세일즈맨처럼 입고되지대로, 당신은 괜찮을거야. 당신의 이점에 첫인상을 사용합니다.

양성

이것은 데이트 팁 속도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양성은 모든 상호 작용에 필수적입니다. 당신의 얼굴에 큰 웃음을 때, 사람들이 "우와, 저 사람들이 함께 자기 물건이 있어야합니다."생각하는 그것은 즉시 당신에 대해 많은 좋은 일들을 말합니다. 또한 손가락이나 다리를 감청처럼 긴장 습관을 봐.

마시 마 ... 너무

전에는 이런 실수를했습니다. 당신이 나 같은 경우, 알코올은 천하 무적이하고 바보 같은 것들을하고 말을 만드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충분히 편안하게 머물 음료와 대화 주스가 흐르는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사분의, 당신은 좋은 방법으로 자신을 표현 싶어요.

여자에 초점

당신이 가진 시간에 다른 사람에 대해 가능한 한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정말로 관심이 있습니다. 모두가 그들이 원하는 파트너의 어떤 그들의 마음에 기​​준을했다. 그녀의 질문을하고 그녀가 당신의 손수건을 맞는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뿐만 아니라 자신을 표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정말 바보 같은 말을하고 그녀가 당신을 좋아하지 않는 경우, 그때는 아마 어차피 일을하지 않았을. 그녀에 대한 열정 일을 찾아 그것에 대한 그녀의 질문.

자신을 재미있게

속도 데이트는 테스트 또는 심각한 이벤트가 없습니다. 그것은 재미와 장난이 심하 의미하는 것 같아. 많은 사람들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있는 기회로를 참조하십시오. 항상 자신을 즐겁게하고 그것으로 재미 있습니다. 당신은 재미있다면, 기회는 당신이 무슨 말을하는지 사람뿐만 아니라 재미를해야합니다. 단순히 재미있는 많은 사람을 충족하고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있는 기회로 봐.

당신이 갈 때 마음에서 이러한 스피드 데이트 요령을 유지하고 당신은 좋은 시간을 보내 드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