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4월 26

그녀의 느낌을 만드는 방법 당신은 주위 때 유용합니다

대부분의 유명 심리적인 실험을 중 하나에 모든 시간, 러시아 노벨 - 수상자 이반 파블로프 입증하는 현상으로 우리가 알고 "고전 컨디셔닝"또는 "협회합니다." 아마 것을 너희가 들었의 실험을합니다.

파블로프가를 수집하는 장치를 조작 개 침이합니다. 그가 개 연방 준비 은행, 그들 salivated합니다. 이것은 자연적인, 반사 반응합니다. 그것은 배운 것은 거의 본능합니다.

파블로프 다음 단계를 추가 엑스트라합니다. 그는이 경종을 울리지를 동시에 먹이를 개와합니다. 개를으로 전에, 연방 준비 은행은 침을 흘리기 조정합니다. 이후의 기간에 이렇게 시간, 수유하지 않고 벨을 울리는 파블로프 개합니다. 어쨌든 개를 salivated합니다. 개를은 "조건"을 울리는 벨소리를 연결 음식, 그러면이 트리거 재귀 응답 (침).

그래서 이것은 무엇을해야 할 필요가 성공적으로이 여자가?

모든 것!

여성은 파블로프의 개. 사실, 우리 모두 파블로프의 개. 우리가 거의 전부 연결합니다.

내 냄새를 잡은 것 적이 있습니까? 당신의 연장은 상기의 향수를, 그녀가 입을 사용하여어요? 귀하의 연장과 해당 특정 향기를 연결합니다. 오랫동안, 그것의 "향수 + 에이미", "향수 + 에이미", "향수 + 에이미"... 그리고 모두의 급격한 이건 그냥 "향수"그리고 지금 당신이 당신의 마음을 연결하는 에이미를 자동으로 추가합니다 향수를 그녀와 함께합니다.

라디오에서 노래의 경우도 마찬가지, 특정 뻗어 도로의 어린 시절, 심지어 특정 영화. 그러 리라 확신합니다 백만명의 사례를 생각할 수있습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우리가 이해하는 방법 컨디셔닝 및 협회 작품, 그 다음은?

자, 이해는 전투의 절반 밖에합니다. 이되는 것도 좋지 당신의 무기를 알고있는 것으로, 아스날을하지 않는 한 별 의미가 없을 꺼야하지만 그들도 그들을 사용할 수있습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우리가 이해 생각으로는, 우리는 그것을 사용해야합니다 흔들리고 일들을 우리의 호의를하는 데 도움이와 여자, 그리고, 결국 세상을 정복하기 위해 사용할 수있습니다. 음, 그래, 난 마지막 부분은 나중에 다룰, 그리고 여성에 대해서는 걱정을합니다.

이 두 개의 주요 방법으로 물건 수있습니다 연관된 : 긍정과 부정적인합니다.

우리의 친구 긍정적인 단체가 될 것이다. 그들이 우리에게 그녀의 머리 속에 작은 목소리가 마음에 그녀가 당신을 계속주지가되지 않습니다 경우에도 주위를합니다. 이후로 최고의 조합 작업을 감정적 또는 재귀 수준, 이것은 우리가 목표해야합니다. 우리가 원하는 특정 무의식적으로 자신 신체의 반응을 연결합니다.

그녀는이 때, 원하는 게 뭐야 그녀의 시신을합니까?

그녀의 마음을 우리가 원하는 레이스, 그녀의 호흡을 빠르게합니다. 우리가 원하는 그녀의 뺨을를 플러시, 그녀의 피부를 흥분, 그녀의 눈동자를 확장합니다. 생리의 징후 흥분을합니다. 그래서 어떻게 우리가 생각하세요?

신나는 일들과 자신을 연결이 필요합니다. 이것이 중요한 이유가 너무 -라는 것을 권장합니다 "액션 날짜합니다." 아드레날린 흐르는 싶으 시다구요, 그녀의 심장 180. 등산, 자전거, 암벽 등반, 스케이트, 레이저 태그, 수영장, 볼링, 미니 골프, 등등 것들을 참여 활동합니다.

당신은 그녀와 함께, 그녀는 당신과 연관이 자극합니다. 그런 다음 중 하나의 요소를 제거하면, 다른 관련 요소가 성장하는 그녀의 마음을합니다. 그래서 그 다음에 그녀는 너, 그녀는 무의식적인 생각 "흥분"그리고 그녀는 흥분된다. 그리고 다음 시간 그녀는 흥분, 특히 같은 활동을하고 만약 당신 함께, 그녀는 생각을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다른 사람이 협회 유일한 강화합니다.

여기에이 문제를 염두에 두어야합니다 그녀의 기분 좋은 때 우리가 원하는 그녀는 주위를합니다. 언제든지합니다. 기억 나지 라인에서 "라이온 킹"? 하쿠나합니다. "걱정하지 마."

그녀는이 함께하실 때, 그녀는 그녀의 문제를 떠날 수 있어야 할 문 그리고 재밌게 놀아합니다. 당신이 그녀의 안내로 즐거운 그녀의 일상 목적 이외의 책임이있습니다. 그녀의 행복을 느낄 때 원하는 그녀는이 너와 함께합니다. 그녀는 다음과 연관이 행복을, 그리고 성취를했으면, 당신은 골든합니다.

지금, 부정적인 협회에 대해서 몇 마디합니다. 이들은 모든 비용을 피해야 할 사항.

먹은 적이 있습니까? 무언가들, 마치, 감자 샐러드, 그리고이라도 식중독? 만약 당신이 나 같은 사람, 그 후, 감자 샐러드은 단지 기분 나쁜 생각을하게합니다. 그리고 것 같아 감자 샐러드 먹는 사람이 아무도 더 이상 그 후를 설득합니다. 음식으로 질병을 연결합니다. 그것은 매우 부정적인 협회합니다.

그래서,하지 않으려는 이유 볼 수있습니다 소녀는 아무것도 부정과 연관이있습니다.

이러한 것들은 항상 그것을 제어할 수있습니다,하지만 우리의 위험을 줄일 수있습니다.

그녀의 직업 네 여자를 싫어하는 경우, 그리고 그녀를 완전히 비참하게, 그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 갈 그녀의 직장에서를 방문합니다. 그녀는 소용돌이와 부정적인 감정, 그리고 그 감정을 어떤 긍정적인 효과가있는 것 같다 압도할 갈보고하셔야합니다, 특히 서로를 잘 모르는 경우.

외출도 당신이 아픈 때 그녀와 함께합니다. 그녀의 아픈 데리고하고 예약을하는 경우, 당신 끄시기는 감자 샐러드, 버디합니다. 그리고 만일 당신의 기분이 좋지 않다, 진정 그녀에게서 대체합니다. 당신과 연관이 긍정적인 에너지를 원한다면이 아니라 -에 - 부정적인 소변 - 세계 느낌.

인간 관계의 가장 큰 요인이 여성의 관심은 그녀를 느낄를 만드는 방법 .*** ***

에 대한 개선 또는 악화, 긍정적 또는 부정적인 모습을 보면 감정을 느끼게 해와 같이 그녀는 동료의 결과에 영향을 미치지는 크게가는 - 성공 또는 실패 여부에 따라 다릅니다 작은 부분에 무슨 일이 아니라고 생각 때 그녀는 그녀는 당신의 생각이있습니다.

Ein Bruder Hook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