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2월 8

어디 최고의 온라인 데이트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드문 예외와 함께 모든 사람들이 생활에서 특별한 누군가를 원한다. 사람들은 꿈 많은 시간을 보낼 계획에 대해 그것을 그것을 위해 그들이 그것을 찾는 시간이 꽤 많은 시간을 보낸다. 아마 당신은 자신이 찾고있는 특별한 누군가 당신이 만약 당신이 그들을 온라인에서 찾을 수있는 당신이 볼 거라 생각 했어요. 이것은 확실히 가능합니다, 그리고 그것의 모든 시간이 발생합니다. 나도 내 남편을 온라인으로 발견하고 우리가 믿을 수 없을 정도 지난 7 년간 행복했습니다. 하지만 귀하의 꿈의 사람을 찾을 필요가 최고의 온라인 데이트 서비스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아마도,하지만 몇 가지는 여기에 당신을 마음에 계속됩니다.

온라인 데이트의 세계는 심각한 관계를 찾는 게 아니 사람들이 가득합니다. 거기 밖으로 당신이 당신의 꿈의 사람을 찾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환상적인 데이트 서비스입니다,하지만 당신이 찾는 사람도 당신 같은 사람의 꿈이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어떤 가기 데이트 서비스에 사진 및 개인의 광고 강조의 많은 곳이 거기에 분명 뭔가 잘못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 타이어 킥커스을 많이 유치하는 경향이 데이트 사이트 것입니다 않으면, 사람들은 그저 매력적인 남성과 여성의 사진을보고 싶어 정말 평생 파트너를 찾는 것에 대해 심각하지 않습니다.

또한 그 당신과 당신의 자신의 개인적인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와 호환되는 사람을 찾는 전문 데이트 서비스입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좋은 위치 나는 개인적으로 누가 이러한 각각의 데이트 웹 사이트를 사용하는 다른 어떤 사람을 발견 지금은 서로 행복하게 살면서 알아. 그래서 여기있는 건초 더미에서 바늘입니다. 여기 정말 최고의 온라인 서비스를 사귀고, 가기 애들은 다 자신의 좋은 자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로 개별 어디에 있어야합니다, 당신을 위해 하나가 바로 선택하십시오. 왜냐하면 당신이 바로 온라인에서 당신은 완벽한 데이트 상대를 찾을 것입니다 서비스가 데이트를 찾으십시오.

하나의 국가를 만들 간통 범죄

캄보디아에 불충실 배우자 년 감옥에서 의회의 나라 중의원 후 얼굴이 법에 금지뿐만 아니라, 일부 다처제 간음과 근친상 간 통과시켰다.

법률에 특별한 - 결혼 또는 근친 상간 관계와 교도소에서 한달 1 년 사이에 플러스, 최대 벌금 250 달러를 캄보디아 처벌할 것이다.

공식에 의해 처벌 될 배우자가 두 번째 결혼을 6 개월 동안 감옥에서 1 년, 더하기와 같은 좋은 사이.

상원은 아직이지만 다음 국왕 노로돔 시아 모니에 로그인할가는 법을 승인해야합니다 둘 다 절차로 간주됩니다.

법 64 캄보디아의 123 의원에 의해, 야당들은 그들을 고려 법률에 투표를 거부하고 무자 비한을 승인했다.

"이 법은 종이에만 좋은 것입니다하지만 제대로 시행되지 않을 것입니다,"야당 지도자 샘 Rainsy 고 말했다.

"진짜 목적은 그들이 정치적으로 학대하려는 사람들에 대항하는 도구로 사용하여이 법에 것입니다."

왕당파 의원 Monh Saphan "개인의 사적인 생활에 방해 법률"경고 및 더 나은 국가 반부패 법 toughening에 의해 제공될 것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국회는 대통령이 Heng Samrin 법률 나라의 도덕성을 강화 도움을 것이라고 말했다.

만약 정부 당국자는 많은 아내와 또는 선생이 있기 때문에, 그는 국가의 돈 욕심이 될 것입니다 "이 법은 또한 손상을 줄이기 위해, 도움을 줄 수있다"고 말했다.

야당 학살의 크메르 루주 정권이 후퇴로 1975-1979, 언제 결혼 연장 업무 집행에 의해 처벌로부터 국가를 통치 법 비난했다.

그가 공개적으로 정부에 대한 공식적인 기능에 대한 자신의 아내가 대신 그들의 선생은 데려 원망 훈 센 총리는 5 개월 전, 법률 제안했다.

비록 전통적인 캄보디아어 일부 다처제 가정의 일반적인 관행입니다, 법률 근왕의 FUNCINPEC 파티의 선두에 영향을 주목할 것, 노로돔라나 리드 왕자가 종종 공공 장소에서 자신의 정부와 본적이있습니다.

라나 리드 왕자는 의회의 대통령은 올해 초 전까지, 총선 때 대부분의 요구 사항 변경 및 이상 훈 센 총리의 파티에 의회의 통제 손으로했다.

저작권은 © 2006 직원은 프랑스의 자료.

Naiset ovat hulluja

뷰티 퀸 충전 납치와 고문 헤어진 남자 친구

(AP = 연합 뉴스) 법대 학생 및 납치 혐의로 기소하면서되었습니다 무기 난사 사람 정확성 캘린더를 물고 행세하고 권총으로 협박 전 남자 친구가 전 미의 여왕.

Kumari 풀브 라이트, 25, 누가 그녀 법대 2 학년 중반입니다, 장기 징역 납치의 경우, 무장 강도, 강도 폭행죄로 2 건의 유죄 판결을 받는데 얼굴.

풀브 라이트, 누가 2005 년과 2006 년 미스 아리조나 타이틀 경쟁, 최근 학기 동안 무료 일한 연방 법원 판사에 대한 clerking 완료, 미국 지방법원 판사 Raner 콜린스, 그의 사무실이다. 그녀는 그 기능을 여성이 총을 들고 2008 년 캘린더에 반짝 이는 또한 검정색 비키니를 입고 포즈.

12월 18일 기소장에서 풀브 라이트 잡고 비난하고 세의 전 남자 친구는 그녀가 24 고문 12 월 초, 그녀는 이전에 데이트했던 다른 사람을 포함한 다른 세 남자의 도움으로.

당국 때문에 전 남자 친구 jewlery 풀브 라이트로 전 멋쟁이 공격에 도움을 준 혐의로 도난을 믿고 분쟁이 시작된 것 같아요.

풀브 라이트 그녀의 아파트로, 그리곤 샤워 일어나도, 사람을 초대 하사관 경찰 대변인은 말했다. 파비안 Pacheco. 그렇다면 두 사람이 나타나서, 플라스틱 관계와 덕트 테이프로 그를 구속, 보석을 복용, 그를 비난과 권총을 가지고 그를 쏘겠다고 위협, Pacheco했다.

풀브 라이트 때 그녀에게 혐의로 자신의 팔뚝에 약간 오른쪽 손을 귀에 남자가 샤워를하고, 다 자신의 머리에, 정육점 칼 개최 그녀는 그를 죽일려고 그에게 말했다.

당국은 남자가 어디에 공격을 계속 누른 다음 다시 풀브 라이트의 집에서 다른 집으로 이동, 어디로 그녀는 총을 들고 지키고 촬영했다.

남자가 마침내 손을 무료로 관리 및 퇴원했다지만, 아무도 총을 잡고, 당국이 밝혔다. 풀브 라이트 동안 그녀의 아파트로 돌아왔다 마찬가지로 그들의 투쟁을 밖으로 흘리면, 사람이 도와 줘서 소리를 지르고, 그 블록 아래 홈에 달려 Pacheo했다.

"그는 일부 물린 자국, 분명하고 자신의 계정과 일치, 그리고 그의 손이 부어 붉은 있었고, 누가 묶여 있었다 누군가와 일치하는,"Pacheco했다.

경찰은 불만이 용의자는 피해자의 지갑에 500 달러 600 달러로 돈을 클립, 그리고 자신의 휴대폰과 가방을 훔쳐했다.

풀브 라이트의 전화를 서비스와 그녀의 아파트는 모든 가구가 일없이 하더라구입니다. 또한, MySpace.com의 노력을 통해 그녀의 연락을했습니다.

투싼 경찰은 그녀의 전 남자 친구, 로버트 Ergonis, 44, 및 체포 영장을 납치, 무장 강도 폭행죄로 그들을 충전과 그의 동생, 마이클 Ergonis, 46, 봉사를 찾고있습니다,하지만 그들은 나라를 탈출 할 수있습니다 믿습니다. 형제가 나열되지 않은 위해 전화 번호.

래리 해먼드, 40, 누가 풀브 라이트와 함께 기소됐다, $ 50,000 유대 아래,하지만 여전히 수감 풀브 라이트 유사한 채권을 정리 후에 게시 풀려났다. Pima 카운티 교도소 관계자 하몬드의 변호사의 이름을 제공하지 못했습니다 일 밤.

2005 년 풀브 라이트이긴 미스 Pima 카운티 대회에 풀브 라이트의 변호 사인 토머스 Hartzell, 그리고 통화, 반환되지 않았다. 또한 그녀는 2006 년 미스 바로 태양을 선택했다.

애리조나 대학에 대한 풀브 라이트 대변인은 어디에 참석, 그게 학문의 관점에서 발생할 수있는 얘기는시기 상조이다. 그녀는 다른 교직원, 학생 개인 정보 보호 정책 인용 추가 코멘트를 거부했다.

Ett Land Makes Hor A Crime

바보 같은 기준을 사용하여 여자 남자 친구 선택하는 이유

Deborrah 쿠퍼

때문에 적어도 그런 사람들이 항상 '그 여자들만 빼면, mofo 우지만'괜찮다고 말할 수있는 "차라리 잘 못생긴 사람에 의해보다 밖으로 추구했던 것!"

믿거나 말거나, 해당 단어의 최근 문서에 대응 작성되었습니다. 독자 육체적 매력을 바탕으로 남자들이 그녀의 말도 안되는 선택을 정당화하려고 시도했습니다. 슬프게도 많은 여성들이이 전시회는 증상에 대한 지능형 미만되고 그들의 삶, 침대와 마음에 다른 사람을 보자.

만약 위의 작가와 함께 확인할 수있습니다, 당신은 아마 꽤 보이 질병 자신의 사건. 당신은 잘 생긴 남자를 선택하는 것을 선호 ... 그래서 다른 모든 여자만큼 그를 원한다 또는 당신보다면, 그는 그것을 알고 더 좋아.

당신이 상금을 것 같아요. 당신은 사실은 거기에 만족스러운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아무것도 없다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결코 당신이 배고픈 친밀감을 위해, 그 대부분 그가 않는 한, 그리고 그가 왜 ""클럽에 당신은 (절대)와 함께 또는 친구들과 밖에서 놀고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낸다 무엇에 대해 궁금해 할 시간이 흥분하는 느낌이 마음을. 어머니가 한 모든 조정과 타협을하고 그를 곁에 두려고하는 모든 드라마를 견딜 수 있도록하고있다있습니다 마음.

여성들이 꽤 보이 질병 잡는 주요 이유는 그들이 어리석게도 그들은 다른 사람들이 그 사람을 존경해야하고 매력적인 또는 그들은 아무것도 스스로 위치를 찾을 생각입니다. 이 여성은 슬프게도 댓가를 드리겠습니다. 때, "사람의 관계에 대한 귀하의 선택"섹스 그럼 남자가 자신의 재정적인 자원이나 재료 물건의 소유권을 기반으로 선택 및 / 또는 자랑 권리;에 따라 사람이 자신의 상태 (운동을 기반으로, 뮤지션, 마약 밀매를 기반으로 선택 ); 또는 남자 모습을 기반으로 선택하십시오.

이러한 표면적, 물질적 기준을 어디에 당신이 만드는 사용하면 치명적인 실수 및 게임 대회 자신을 모함한 거예요!

내 목표는 당신이 숙녀 게임을 할 때 귀하의 방식으로 인식되고있다 던져질 수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게임을 이쁜 녀석에 의해 실행 이상의 이동하는 것입니다. 물론 각각의 게임을 포함 모든 트릭을 할 수는 없지만, 내가 가장 자주 연주 맡을께요.

게임 - 일반적으로 다음 세 가지 핵심 포인트를 중심으로 돌아가지는 재생 :

게임 플레이어는 신체와 성적 서비스에 대한 재생;

게임 플레이어는 돈을 재생 - 금융 또는 기타 물적 자원;

게임 플레이어 수량에 대한 수집 및 밖이다 - 그가 수있는 모든 (결합 양의 변화)에서 많은 여자를 얻는 섹스, 돈에 대한 자신의 요구를 충족, 버스 요금 할인, 나이트 클럽이나 영화에 대한 무료 입장 그의 "친구들,"요리사 가정, 아파트, 청소 음식 조리 뭐든간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