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3월 28

휴일 동안 데이트 않냐 수


Q : 저는 부담없이 심각한, 장기적인 관계를 벗어나려 달 후에 지난 몇 동안 사귀어 왔고. 어떤 조언은 누가 연휴 동안 데이트하려고하는 사람이 있나요? , 사람을 만날 방법이나 이미 만난 적이 있습니다 누군가를 유지에 어떤 조언을?

- DS에, Tonawanda

: 연애를하고, 충분히 자체에 스트레스가있는 휴가 시즌에 대한 부담은 더욱 노력하고 그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아무도 일년 내내 특별 회의 안 후 연휴 절망적인 느낌. 일반적인 오해는 연휴 기간 동안 한 사람이 비참하게되는 동정해야합니다. 진실은 당신이 그런 것들 중 하나를해야하지, 그러나이다.

물론, 그것은 사람을 특별 년 특히 이번 가지고 좋을 텐데,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영혼에 댐퍼를 넣어 못하게해야합니다. 휴가 블루스에 포기하지 마세요!

그것은 고독에 싸서 좀 쉽게하고 일년 중이 시간에 자신에게 미안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통해 터벅터벅 걷다해야합니다. 마음과 몸과 친구, 가족, 신체 활동과 운동의 영혼을 계속. 운동 몸뿐만 아니라 당신의 두뇌에서 "행복 화학 물질"을 증폭 피할 수없는 휴가 식사와 함께 오는 죄책감을 많이 제거하는 등 혜택을 다수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마음은 당신의 인생에서 긍정적인 것들과 점령 자신 데이트 암내에 빠지지 못하게 계속.

데이트 암내을 피하기 위해 가장 좋은 방법은 정기적으로 거기에 스스로를 배출하는 것입니다. 휴일 파티 또는 이벤트에 대한 모든 초대장 새로운 친구와 바람둥이를 만나서 놀아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이번 시즌 외로운 시간이있을 수 있지만, 당신은 소파에서 내릴 것 같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가능성 데이트 어떠한 종류에 노출 될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당신은 회의에 관심있는 사람의 모습에 대한 생각과 대상이 풍부한 환경에서 여러분의 시간을 보내고.

휴일 파티 친구 확실히 당신은 당신의 친구들과 함께하고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그래서 가능성이 파티에 초대 다른 사람뿐만 아니라 바람직한 것을 있으며, 훌륭한있는 곳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지금 누군가를 사귀고있다면 부담은 결코 아니 가족과 저녁 식사, 당신의 이번 시즌의 당사자 모두에게 초대장을거야 가정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주말에 자신의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특정 휴일, 그리고 올해의 딱 때문에 따라 빨리 물건을 움직이려고하지 않도록하십시오.

당신이 너무 열심 또는 잠재적인 관계에 대해 진심으로 가로질러 가면, 당신은 완전히 다른 사람을 놀라게 수 있습니다. 이것은 호화로운 선물을 구입 포함되며, 아무것도 너무 비싸거나 그것이 지나친 너무 일찍 수 있습니다 투입 시간의 극단적인 금액을 가지고 나타납니다 당신이 너무 관대한면, 다른 사람의 상징으로 볼 수 있습니다 뭐가 그들은 더 이상 필요를 느낄 것이다 강렬한 사랑, 원합니다. 아무것도 다른 경우, 사치스러운 선물, 보답으로 다른 사람에 압력을 넣어 그 당신이 데이트하고 누군가와 함께 밖으로 시작하려면 어떻게 아니에요.

자원 봉사는 마음이 맞는 사람들과 상호 작용하여 즉각적인 만족을 얻을 수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지만, 그것은 또한 당신을 위해 눈앞에 뭔가를 넣고하고 상기 당신이 휴일이 정말 다 무엇과 은혜에 대한 감사의 의미가 새로고침됩니다 당신의 인생을. 내면의 만족과 기쁨이 휴일 데이트 슬럼프 기간 동안 괴로움을 치료하는데 가장 적합한 치료 할 수 있습니다.

Uno su quattro coppie si incontrano on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