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9월 4

데이트에 관하여 고려하는 다섯 가지 중요한 것들


모두가 그것을 않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좋아하지. 당신은 데이트를 즐기거나, 그것이 스트레스와 끔찍, 당신이 지금까지 영원히 데이트 인생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을 찾으러 갈 경우 당신이 그것을 할 것을 알고 찾아 여부를 지정합니다. 여러분, 당신은 당신이 언제 당신을위한 완벽한 하나를 찾을 수있을 경우에는 소녀와 데이트하고있다. 그래서, 여기 당신을 위해 좋은 조언이다.

특별한 데이트가 데이트 girls.They에 대한 다섯 가지 가장 중요한 것들로 세분 수있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여자들은 남자들 수 없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겨드랑이 아래에 손을 넣어와 날개 생물처럼 행동하여 소리를 만드는 재미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취한 경우에도, 그들은 이렇게하지 ​​않습니다. 남자의 밤에 이런 유형의 동작을 저장합니다.

여자들은 남자들 수 없습니다. 그들은 이전 관계 정복에 대한 자랑을 하다니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말이 아무것도 아니지만 만들어진 가장 놀라운 랙을 가지고 ditzy 금발에 대해 알고 싶지 않아요. 또한 그들은 자신의 남자가 그 장소에있는 모든 여자에게 인사하도록 대단한 것 같아. 그냥 안전 측면에하고, 당신의 전 여자 친구를 언급하지 절대로하기 위해 다른 장소로 날짜를 가져가라.

여자들은 남자들 수 없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손에 저렴한 다섯 벅 피자와 열등한 오래된 청바지 그들의 문앞에 나타날보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이번엔 날 믿어. 나중에 -가는 나중에, 이후에 같은 아이들이 십대가 될 - 그것은 일이 이런 일이 잘 될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친구들,하십시오 khakis와 풀오버 셔츠와 같은 좋은 틀어 샤워를 받아, 그리고 손 대신 기름기 패스트 푸드에 꽃을했습니다.

여자들은 남자들 수 없습니다. 그들의 날짜가 식당에서 현금 구매 - 하나 얻을 - 원 무료 쿠폰 등록 꺼내서 때 그들은 그것을 사랑하지 않습니다. 가 특히 이러한 어려운 경제시기에 거래가 잘못된 건입니다 없지만, 당신이 엄마 (누가 네 thriftiness를 사랑합니다) 또는 최고의 친구 (통지 또는 지불 방법은 상관이 없을 사람)와 데이트 할 때 그 freebies을 사용합니다. 데이트 그녀는 전체 가격이 가치가 없다고 생각하게하지 마십시오.

여자들은 남자들 수 없습니다. 그들은 burping 및 콘테스트는 hilariously 흥미롭고 즐겁게 껴대잖아 찾을 수 없습니다. 사전 경고가 자랑하는 아무것도하지 않고 누가 인구의 여성성 절반에 따르면, 가장 조용한 -하지만 최고의 치명적인 하나가 올라와 있습니다. 둘 다 멜로디 아웃 "성조기."다시 대학생 형제들과 함께 축구 밤을 위해 그것을 저장하기 위해 분화 수 있도록 시원하고 그 방법입니다.

그것이 당신의 날짜에 정말 좋은 시간을 보내고에 올 때 데이트 여자에 대한 기억 다섯 가장 중요한 것들을 기억하면 더 무엇보다 당신을 데려갈 것이다. 데이트 여자에 대한 기억 다섯 가장 중요한 것들이 또한 같은 애인과 함께 하나 이상의 날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데이트에 관한 조언을 많이 제공하고, 심지어는 간단하게 말할 것이다 사람들을이됩니다 많은 사람들이있다 "자신의가."

자신이되는 것이 여자 목록을 데이트 때 기억 다섯 가장 중요한 것들에 금단의 조치 중 하나를 포함하면 그 끔찍 조언 아니지만, 날 믿어, 자신하지 말라. 더 나은 수 있습니다. 데이트 여자에 대해이 다섯 가지 가장 중요한 것들을 기억하고 더 나은 데이트 생활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