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5월 27

그녀를 만나 관계를 시작하기 전에

내일 당신이 좋은 생각과를 깨우마.

을 경주 밖의 침대, 컴퓨터를 켜고, 그리고을 시작하는 중요한 문서를 작성합니다. 그것은 돈 후안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부인, 여자는 당신과 결혼은 결국,하지만 아직 만나지합니다.

당신의 상상력을 사용하면 프로필을 그녀의 나이, 신체적 특징, 교육 및 경력을 목표를합니다. 그녀의 개성을 표현, 태도, 취미,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합니다. 그녀의 인생 경험과 프로필을 처리하는 방법 그녀는 역경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은 그녀의 개인 결함을 설명합니다. (기억이 이것은 환상 소녀,이 당신의 미래 부인합니다.) 당신은 세부 사항의 결함들은 그녀의 외모, 성격을 겸비하고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그녀의 삶에 어떤 시점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 그녀 이러한 결점을 인정하고 긍정적인 노력을 어떻게 만들 그녀는 그들을 최소화하고자 노력하고있습니다.

대부분의 중요한 것은, 너희는 그들과 갈망을 버리고 자신의 자아와 욕망을 설명하고 당신에게서 어떤 부인이 돈 후안이 필요합니다. 이것이 가장 힘든 부분의 문서를 작성,하지만 완전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아닐 것이다. 당신은 당신에게서 그녀가 원하는 모든 것을 설명 현실과 같은 세부적인 사항만큼 원한 모든 걸 때 그녀로부터 설명합니다.

문서를 완료한 후, 당신은 그것을 프린트 아웃 작은을 복사하여 당신의 지갑을 유지합니다. 그런 방식으로, 부인은 항상 당신과 함께 돈 후안의 한 부분이있습니다.

그러면 그 두 사람이 이곳에 실현을 충족하지 않는 한 개선은 결코 그녀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자신과 욕망의 마지막 부분을 사용자의 문서에 명시된 바와 같이합니다. - 개선 처방을 기반으로 자체 개발하는 입증된 현실을 두 개의 요소 :

1) 여성이 필요 남자는 자신감을, 제어, 그리고 도전합니다. 2) 여성은 남성과 외모, 돈, 전력합니다.

첫번째 장소는 헬스 클럽에 머리를 날려 버리고거야. 일하는 동안 아웃, 인스턴트 개선에 귀하의 자세를 느낄 수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의 자신감을 강화합니다. -보고 몸수록 시간이 들어와있습니다.

이후에 첫 번째 운동, 당신 남자 섹션에 갈 수있어 지역 상점합니다. 머리와 피부에 비축하면 일부 제품. 아마 어떤 향수를 구매합니다. 처음으로 돌아올 때 법안 것을 확인할 상승에 테이블을 스택, 그래서 당신을 꺼내 오래된 점검 도서 및 해결의 재정 관리 및 구성은 좀 더 당신의 시간. 돈 후안의 1 단계가 시작된 관계를 부인합니다.

개월이 통과하고 어떤 결과를 참조하면 귀하의 하드 작동하기 시작합니다. 당신의 신체는 더 적합, 당신은 좀 더 깨끗하고 깔끔한 모양과 채택의 재정 개선은 거액의 가처분 소득을 작성합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더 많은 서적을 읽을를 해결하여 전반적인 지식과 어휘를 강화합니다. 주변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면 해결하는 사람, 그래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방법을 배우는 사회 기술 및합니다. 이 여성은 더 이상 주저하지 않고 그녀를 위해 집 전화 번호합니다.

- 자신감을 자신의 수준의 증대가 당신의 공포의 위험 제거 - taking. 을 편리하게 사용해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개선합니다. 더 이상 부인이 돈 후안를 위해서가 될 것이다. 개선이 될 자신을 스스로합니다.

더 많은 개월을 넘기 그리고 당신은 개인의 단점을 제거하는 대신에 자신의 성격과 그들을 더 나은, 더 많은 생산적인 습관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친구 같은 빈도로 날짜,하지만 소수의 일정과 함께 당신은 항상 관심이 여성 어서, 왜냐하면 당신은이 긴 컨트롤과 도전을 표시하여 이후 심사 배운 낙오자 아웃합니다.

당신은 자신의 평온을 자신과 전반적인 행복은 단지 사람, 그래서 더 많은 인기가있습니다. 귀하의 개인 소유로부터 전원을 성취뿐 아니라, 또한 인간 관계의 품질을 개발 절친한 친구와 가족하셔야합니다.

완전한 인간이된다. 당신이 돈 후안의 요구 사항을 충족과 욕망의 모든 부인합니다. 그래야 그녀의 육체를 게재합니다.

당신과 당신의 지갑을 끌어 오기 문서를 처음부터 끝까지 아웃 놀라게합니다. 그녀는 거의 모든 것들이 그녀의 오래 전에 귀하의 프로필에 설명되어있습니다. 그녀와 함께 당신의 관계는 2 단계를 시작할 것입니다.

이 두 사람은 결혼과 신혼 여행, 부인은 종종를 참조 돈 후안을 처음봤을 때 그녀는 그 순간 순간의 관계로 그녀를 위해 시작했다. 그녀가 말하는 그것은 "첫눈에 반하는 사랑"합니다. 그녀는 그 때 그녀는 거짓말을 수없습니다. 그녀의 관점은 그저 일을합니다.

너, 그러나 그녀의 육체적인 매력을 알고 시험을 통과하기만하면 그녀는 당신을 만나기를 처음으로합니다. 그러나 당신을 위해 그녀와 함께의 관계는 오래 전부터 시작을합니다. 그것이 전부가되기 시작했습니다 해결될 때 부인이 남편이 돈 후안의 희망과 요구 아웃하지 않고 자신의 자아를 존중합니다.

우리가 인간 관계를 시작으로 남자만을 생각하는 경향이 종종 우리가 성교 후 그녀를합니다. 사실이 아니합니다.

을 충족하기 전에 그녀의 관계가 시작합니다.

Discount Software M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