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5월 24

한 회사의 3 분의 웹사이트 데이트 봤어


옥스퍼드 대학의 한 연구는 인터넷을 사용하는 우리 셋에 거의 한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를 방문한 제안합니다. 24000 남자와 현재 온라인 여성의 국제적인 조사를 방금 여섯 퍼센트 샘플 센트 2009 년 30 일까지 센트 현재의 파트너를 그렇게 찾는 당 15으로 그들을 시도했다 당하지만 1997 년에 지어진 웹사이트에 갔다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옥스퍼드 인터넷 연구소 (기름) 모든 대상의 인터넷에 대한 일반적인 접근했다고 18 개국에서 12,000 커플로 온라인 설문을 실시했다. 그들은 웹 사이트, 다른 온라인 서비스와 어디에 또 그들은 파트너를 찾고 갈 수도 데이트를 방문했다고하는지 여부 일련의 요청 받았습니다. 질문 2009 1997 기간과 관련.

중년 남성과 여성 (40-69 세) 1996 이후 새로운 관계를 시작하려는 가장 그들은 현재의 파트너가 온라인을 찾았다고 생각 드러내는 그 중 36 퍼센트와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를 사용하는 가능성이 있었다. 이번 연구는 소셜 네트워킹과 데이트 온라인이 그들이 인터넷을 통해 관계를 시작했습니다 말하는 18-40 살짜리 퍼센트 단지 23 젊은 주로이라는 신화를 dispels. 단, 예제에서 두 사람과 그들의 70 관계를 시작도 인터넷을 통해 이렇게 했어.

이번 연구는 어느 정도의 객실과 사회 네트워크 사이트 채팅 자신의 파트너에게 사람을 소개에서 역할을해야 보여준다. 2000 이전에 그들의 관계를 시작한 사람들에게, 퍼센트 미만 10 그들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만난했다고 말했다. 대화방의 인기는 같은 기간 동안 거부하면서 그러나 2005 년까지 그 퍼센트 21 두 배로했다.

연구의 공동 저자 박사 버니 호건은 기름에 리서치 연구원, 말했다 : '파트너는 온라인으로 한번 있지만, 참신 약간의로 간주되었다 본 조사는 특히, 새로운 파트너를 만나이 아닌 지배적인 방법이있다면 공통되고있다 시사하는 찾기 당신은 40 세 이상 70 세하는 경우. 우리의 질문은 또한 온라인으로 날짜를 다른 사람을 아는 사람이 더 그것을 시도하고, 그것의 승인 가능성이있는 것으로 드러냅니다. 우리의 연구는 우리에게 의미와 인터넷의 영향으로 몇 가지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친밀한 관계를 모두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영향을 미치는 방법.

교회 행사, 가족 모임 또는 공유하는 취미를 기반으로 활동, 파트너 그리고 그들은 덜 성공적인 사냥을 근거로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수 찾는 방법으로 인기가 약간 감소가 발생하는 연구는 말합니다. 예를 들어, 그들은 교회를 통해 찾는다고 한 15 사람들이 그런식으로 누군가를 발견. (69 퍼센트) (67 퍼센트) 또는 클럽이나 술집에서 회의 친구의 친구를 통해 - 데이트 온라인에서 가장 최근의 증가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샘플들은 전통적인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자신의 파트너를 만난했다고 말했다.

공동 저자는 기름 이사, 교수 윌리엄 Dutton, 말했다 : '당신이 질문을하면 대부분 대답은 "클럽이나 술집에서"또는 "공통 친구를 통해"아직은 "어떻게 만났어요?". 하지만이 연구는 전략을 데이트에 눈에 띄는 변화가 발생했습니다 제안합니다. 개인 네트워크에 대한 다른 옵션 - 남자와 여자를 만나 새로운 장소로 인터넷을 맺고 있습니다. 증가하고 현재 상황과 대회 자체의 집합으로 구분하고 의도적인 활동으로 데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 데이트 온라인 '의 인기는 크게 아래의 접근성 사람들이 "의사 - 익명"온라인 환경에서 개인 정보 것으로 나타나는 무슨 공개 편안하게 보인다는 사실을 보인다.'

이번 연구는 데이트를 온라인으로 태도 국립 차이가있을 수 있습니다 보여준다. 북유럽 국가의 사용자는 약간 더 크게 의존 가능성이 높습니다 한 스페인어, 포르투갈어를 쓰는 나라의 사람들은 더뿐만 아니라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사용하는 가능성이있는 반면 - 하나 데이트 웹사이트. 가장 사교적인 온라인 나라 브라질을 것으로 보인다 - 그 중에 10 (퍼센트 83)의 8 개 이상의 누가 인터넷에 접근할 수 있었던 그들이 먼저 그들을 온라인으로 소개했다 사람을 만났 있다고 인터뷰를, 그러나 이것은 단지 제한된 아니 었어 개인적인 관계에. 반대로, 일본, 많은 방법으로 기술을 수용 알려진 나라에서, 인터넷 사용자는 오히려 데이트를 온라인으로 참여하기를 꺼려했다.

종이는 '나, 제 배우자와 인터넷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eHarmony에서 그랜트에 의해 지원 옥스포드 옥스포드 인터넷 연구소, 대학, 온라인 데이트 서비스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