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5월 24

빠른 스피드 데이트 로맨스를 찾는 아닌가요

런던 : 속도 데이트, 로맨스 빠른 방법을 찾을 수로 간주,만큼 그 이름이, 미디어 관련 보고서를 일요일에 제안했다 빨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건 새로운 사랑을 찾아 보거나 성적 파트너를 찾는 75시간과 비용 500 파운드의 평균 소요 데이트 게임에 참가할 50 시간이 소요, 새로운 연구는 남성과 여성은 겨우 몇 분 정도 만족시켜야 현상에 나타났습니다 미래의 파트너, 데일리 메일이 보도했다.

속도 데이트 환경은 384 자원 봉사자를 사용하여 시뮬레이션 교수로 독일 훔볼트 대학에있었습니다.

연애 부스로했다. 남자는 각각의 여자와 얘기하고 3 분을 보낸 후 스코어 카드에 그들의 선택을 녹음.

설문 조사 6 주 밖으로 가득 차 있었다 그리고 1 년 후. 6 주 후, 15 그들이 25 일 동안 그들은 개발 관계에 있다고 행사에서 성적 파트너를 발견했다, 미디어 보고서는 말했다.

관계의 숫자는 1 년되었습니다 막 17 후. 연구팀은 관찰 이벤트 지난 3에 대한 시간과 비용을 20 파운드로, 파트너를 찾는 500 파운드의 비용을 수도.

"나는 몇 날짜를했다했지만, 아무것도 아무것도 장기간에 상당. 나는 더 이상 가지 마세요. 수치는 "마리아 우즈는 지난 5 년간 영국에서 여러 이벤트에되어 수백 파운 드나을 보냈다 말한 것으로 인용되었다 날 놀라게하지 않습니다.

Find ud af, hvem du er dating Med DateChe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