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5월 26

도서 여성의 섹스 '에 Hookups'무 화재

뉴욕 - 청소년기에 학급 토론, 최근 날짜에 가서 그녀를 학생들에게 물었 여부는 고등학교 교사 중. 우리는 12 - 학년했다 "날짜"라고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후크."

만약 당신이 40 대 ","점심에 친구를 사귈 수있어 시내로 잡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10 대 또는 20 대 사람, 캐주얼 성적인 문구가 종종 발생 - 이후 키스로부터 아무것도 - 아무 조건없이 의미합니다.

지금이 이번에 새 책을 - 너무 - 새로운 주제는 결론에 대한 몇 분기에 불이 안 그리기 : 그것은 젊은 여성에 손상을 입을 수 Hookups, 그들의 정서적 요구를 부인하고, 우울증의 위험에 빠뜨리고, 심지어 성병 및 만들기 그들이 병에 - 나중에 진짜 관계를 갖추고있다.

그 동안, 로라 세션 Stepp, Unhooked "author"와 워싱턴 포스트에 대한 작가, 이전, 제한적인 도덕적 기후, 안티 - 페미니즘과 혀를 - 어머니가주는 여자를하지 말라는 tutting에 되던짐로 비난을 받아왔다 아무도 모를 때 떨어져 우유 소를 구입.

저자는 "너무 많이 사용하여 tarnished 수있는 것은 여성의 신체로 상상하고,"자신의 신문에 Stepp 캐씨 도비 쓴 리뷰와 제안 Stepp, 한 부분은, "성적 수치심을 심어려고합니다." Meghan 오러키 Slate.com, 문학 편집장 들어, Stepp "여성에 대해 alarmism로,"를 구입하고 "크고 무서운 섹스하고, 그리고 그것보다 더 위험한 것은 이미있습니다."

비평가들은 그녀의 아이디어 Stepp 이러한 오해가 주장했다.

사실, 그녀는 "완전히 보드는 이미 지나갔다"단체 관람으로 대체 데이트는 유감스럽게도, 캐주얼 조우로 이어집니다. 사실, 그녀가 구강 성교를 "후회도 섹스를 더 이상 고려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여자들이 섹스를 안한다는; 단지 그들은 의미있는 연결의 맥락에서 그것을해야하지 않습니다 : "난 그 여자를 선택 했어야 라구요."

너무 자주, Stepp, 소녀와 젊은 여성들이 자랑스럽게 컨트롤처럼 "Hookups"그들에게 - 자신의 감정을 제어할 수라고 주장하고, 자신의 일정, 그리고 학업과 직업의 자유와 같은 것들에 그녀의 책을에 (학생들이 집중하는 그녀의 프로필 높은 성적).

하지만 그녀들은 그 학교에 대한 자유를 자주 실수를 말한다. "나는 종종 여자가 다른 것들처럼, '우리는 지금처럼 나쁘지들 수있는 그 얘길 듣고,'"그녀는 말한다. "하지만 난 그 해방의 모든에 대해 무엇인지의 생각하지 않아요."

Stepp 그녀의 책은 거의 10 년 전 그녀가 가지고있는 경험에서 비롯된 말한다. 그녀와 그녀의 아들의 중간 다른 부모들이 학교에 소환됐다. 교장은 일년 내내, 12 여자 - 연령 13 또는 14 - 수업 시간에 몇몇 소년에 구강 성교를 수행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그녀는 자신의 아들이 연루되지 않았습니다.) Stepp 프런트에서 섹스 반지 - 워싱턴 포스트는 추가 연구를 주도 페이지의 기사에 대해 썼다.

그녀가, 교육자와 같은 젊은 여성들은 그녀의 책에에서 긍정적인 의견을 포함하여 그녀의 배당을했다.

한 18 - 올해 - 늙은 학생, 누가 자신이 페미니스트 전화, 전자 - 그녀를 그녀가 촉각을 곤두세우고 책을 가까이한다고 우편,하지만 그것은 "내 세대 플레이 성별 변경됩니다 믿어왔다."

나중에 전화 연락을 학생, 리즈 펑크, 그녀 Stepp의 경합과 합의했다는 대학생 사이에 "실제 관계가 정말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아."

만약 내가 또는 내 친구가 진정한 인간 관계를위한 기회가 ", 우리가가는 게 나을 것"펑크, 뉴욕시에서 고등학교를 다니고있다. "하지만 내 세대는 정말로 그걸 단련되지 않았습니다." Hookups, 그녀는 그녀가 그녀 자신을 위해 오래 전에이 추가는 거부하지만 그녀의 친구 중 일부는 여전히 포용 "추수 감사절과 같은 사람들을 위해있다. 그들은 섹스를 위해 아무 것도 할 필요가 없어요!" 그리고 그녀는 동료 학생 Hookups에 지출할 수있는 시간의 양을 bemoans : "그것은 전체 - 시간 직장처럼 될 수있어."

또 다른 학생은, 사우스 캐롤라이나에있는 작은 여성의 대학에, "인맥 문화가"그녀의 경험을 모두 퍼베이시브, 아니라고.

"나는 그것을 알고 있어요,"그레이스 Bagwell, 22, 고 년형 대학에서 스파, 사우스 캐롤라이나에 선임했다. "하지만이 시점에서 여성의 의미있는 관계가 아니라고하는 사실이있습니다. 난 하나에 3 년 동안, 그리고 내가 결혼하는 사람이나 종사하는 친구가 많아요."

사회 캐슬린 도깨비도 접선, 그녀는 말한다는 다시 80 년대에 날짜를 공부하고있다. 그녀는, ","이번 가을에 나올 접선 책있다.

"나는 우리가이 사업에 우리의 청소년은 몰락하는 도덕적 관점 -로에서 보면 안된다 - 우리도,시 '빛 속에서'섹스에 축하를 안한다고 주장,"도깨비, 누가 해준다고 'T는 Stepp의 책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그녀는 또한 여성들이 가정에 문제가 있다고 Hookups에서 무언가를 더 기대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관계를 찾기위한 시스템의 - 그리고 정말 다른 시스템이 아니므로,"도깨비 말한다. 같은 마을의 유일한 게임은 "그것은, 기분이 그렇게 못하시면, 당신은 밖으로 남겼습니다." 그녀는 대학 졸업 후, 거기에 전통적인 데이트로 전환했다 다시 찾았죠.

접선을 둘러싼 논쟁 - 어떻게, 얼마나 유해한 성행 - 깔끔하게 얼마 전 버지니아에서 고등학교 교실에 표시했다. 낸시 Schnog, 12 - 학년에 사춘기에있는 과정을 가르치고, Stepp의 결과를 논의했다.

"그녀는,"한 여자 아이는 머리에 못을 Schnog에 따라 기록했다. "그녀는 완벽하게 우리 사회의 기후 설명했다." 대부분 동의하지만 똑같이 보컬 파벌 반대 주장했다. "완전히,"다른 여자 홑날려이있다. "왜 항상 그렇게 부정적인 스테레오 타입을 우리 세대의 어른합니까?"

메릴랜드 대학의 로빈, 소이어, 성적에 대한 과정을 가르치는 사람의 발견 대상에서 꽤 많은 Stepp의 책.

"남자들은 늘 낚았던있다"소이어 말한다. "당신은 지금 무엇을보고하지 않고 여성의 욕망 남성적 방식으로 행동하는, 창녀 판단하고있다." 그는 또 "인맥"어휘 문제의 영향을 부드럽게 찾습니다. " '나보다'나는 누구의 이름으로 내가 알지도 못하는 누군가가 구강 성교를했던 사람 '더 많은 소리를 함께 엮은'"소이어, 누가 Stepp의 책에 언급하고있다.

"당신은 몇 여성에서 일반화 될까? 만약 당신이 비판을 찾을 수 있으며, 그것은 아마"소이어있다. "하지만 그녀의 논문을 매우 정확합니다. 이건 당신이 조부모 세대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