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6월 7

댄스로 유혹

여성의 적 싶어 제비를 개최 팔, 그들은 당신의 눈을 들여다, 그리고 그들을 사모하는가 됐습니까?

음, 아주 간단 - 자세히에게 춤을합니다.

나는 큰 소리 디스코 클럽에 대한 얘기가 아니지만 같은 사회 춤을 선도하는 스윙이나 다른 어디하실 수있습니다 여성, 스핀 그녀가 원하는 방향으로, 그리고 그녀를보고는 눈을의 깊이를합니다.

나는 겨우 1 년에 지금보다 조금 더위한 춤, 그리고 어떤 차이가 만들어 내 사회 생활을합니다. 나는 그 중 하나는 "결코 춤 멋쟁이"원인 단지 쿨하지 않아요. 하지만 제가 말씀, 진정한 돈 후안을 알고있는 행위를 유혹합니다. 그리고 춤은 한 애비뉴를 통해 유혹의 주머니에서 그는합니다.

단지와 데이트 날짜를 다른 밤 나는 클럽이 스윙합니다. 나는 믿을 수 없었다 거기에 얼마나 많은 싱글 여성들이 클럽, 따라서 죽음을 단지 리드를 벽에 댄스 플로어를합니다. 그리고 오히려 진정한 좋은 바보, 나는 내 파트너가 잠시 동안 왼쪽과 넘은 3 개의 사랑스러운 여자와 춤을 (한꺼번에).

남자가 많이 나는 즐거움! 몇 분 뒤 중 하나 이상을 걷는 소녀의 테이블, 그리고 내 날짜를 나누시는 어디 음료 커플 사이에 춤, 그리고 그녀는 질문 (자세한 같은 요구)가 나는 그녀와 함께 춤을합니다. 그래서이 멋진 멍청이가 난합니다.

지금 당신이 생각 - 어떻게하는가?

그것은 나의 데이트 수요가 생각합니다. 그것이 내 파트너의 마음을 심어 씨 사실이지만 그녀는 나와 함께 아주 쉽게 할 수 많은 다른 여자 중에서 선택이 행복이되는 것은 더 많은 사람에게 춤을 나와 함께합니다. 또한 a 우세과 자신감을 입증하고있다 내게는 매우 좋은 시간을가 내 날짜 또는 다른 여자들을합니다.

과 인간, 그렇지 결코 변하지 내 데이트의 행동에 그날 밤. 그녀는 기꺼이 나와 아무것도를 만족, 믿어주세요, 그녀가 할 그녀는 단지 내가 원하는 것.

(나는 밖에서 유일한 사람이 아니 었죠 클럽합니다. 마시거나, 사람을 보는 다른 남자가 있었나요!)

그래서 여기에 문제의 핵심은 ... 그리고 문을 열어에게 춤을 배우는가를합니다. 이 빌드 자신감을, 계속 당신을 위로 모양, 그리고, 대부분의 모든 여성이 데이트 신청합니다.

Utilisez la loi d'attraction pour les succ�s datant
Coldplay Song Lyr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