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2월 24

아름다운 소녀

이 멋진 뜨거운 아기는 어디 일하고있다. 병아리 너무 뜨거워에 대해 얘기하는 나는 그녀가 만드는 베이 워치의 소녀들 추악한보세요! 어쨌든 오늘은 내 첫 진짜 기회를 만나고 자, 이제 내가 한 일은합니다.

복도에서 서로를 향해 우리가 걷고 그래서 난 그녀를 멈추게합니다.

나 : 안녕하세요, 이름이 뭐죠?

그녀 : 타냐

나 : 안녕하세요 타냐, 나는 지금까지 계속 주목하고 아름다운 소녀가 작동하는 당신은 여기와 싶었어요 반갑습니다.

그럼이 모든 걸렸습니다. 그녀는 매우 아부를 받았고,이 시점에서 모든 당황합니다. 그녀는 던져 아웃 "감사합니다!" 그리고 나서, 마치 그녀는 무엇을해야할지 확신하지 못했 나서, 그녀가가는 방향을 몇 단계에서 다음 단계를 위로 얘기를 중지하고 송이를 내게합니다.

단지 그녀의 직업에 대해 묻고 만들어 토크를 세워주고, 뭘하지 말아야합니다. 위대한 부분은 자신감을 어떻게하는 동안은 모든 냉정하고 명확하게 그녀는 약간은 긴장합니다. 그녀는 얘기가 너무 빠르고 약간 과장된 손짓과 머리를 만들어 움직임, 불안의 징후합니다.

지금은 그저 평범한 남자와 나는 장 - 셔츠와 약간 더러운 옷을 입고 청바지를합니다. 그리고 여기는 주위의 역할이 제일 베이브의 최대 종마 만약 그녀가 막 세계에서 만났다.

나는 두 개의 다른 시대를 사용한 적이 최근에 그 접근 방법과 그것과 유사한 영향을 미치는가의 여성 참여합니다. 지금부터있는 유일한 접근 방법에 대해이야 전의 시간을 모두 사용하려고합니다. 효과가 비옥하고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Eliminate Debt Today
Broadband Telephone Cheap International Phone C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