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4월 7

최대 받아 톱 10 중 연예인 2006년 발표

로스 앤젤레스, 캘리포니아 (PRWeb) 2006년 12월 31일 - ArtOfApproaching.com, 인터넷의 주요 사이트에 대한 조언 남성 데이트로, 오늘은 2006 년 데리러 아티스트 톱 10을 발표했다의 블로그 전용.

이 웹 사이트의 웹마 스터, 저자 조셉 매튜스, 지난 4 년 동안 연예인 최고 순위를 받아왔다.

난 공식적으로 순위를 시작하기 전에 사람 ", 거기에 많은 투기 거래를했고 누가 진짜 누군지는 아니었다"매튜스는 자신의 결정은 여성들에게 남성 순위에 대해서 말입니다.

"당신이 말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뛰어다닌 그들이 어떻게 여성과했다 괜찮 겠지,하지만 난 실제로 나가서 그들을 만나보고 그들이 자신을 위해 물건을했다. 일부 않았다, 좀하지. 내가 지적하고 싶었어요 시작 누가 것들 않았다. "

뉴욕 타임스의 베스트 셀러 책 제목은 "이 게임 : 연예인 최대 피크들의 비밀 사회의 관통의 석방 후로 대해"아티스트 현상 잡으면, "거기에 사람들의 관심이 많이있다."

"거기 누가 누군지 전혀 비즈니스가 어떻게 돈을 가르치는 남자가 여자를 만나 이렇게 만들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이 많다"매튜스 말했다. "매년 톱 10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 방출하는 사람들이 하나의 방법을 강조했다."

톱 10리스트를 만들기위한 기준은 다양합니다. 첫째, 후보자 매튜스, 또는 그가 믿는 사람들과 만난 적이 있어야하고 그들을 본 사람은 여성과 행동.

둘째, 연예인들의 자질과 능력을 받아 등급이있다. 뿐만 아니라 자신의 능력을 한 여자를 얻는 것입니다 그들에게 신속하게 고려하지만, 매력들이 혁신, 창의력, 그리고 지역 사회에 큰 의지를 돌려 받기 위해 무겁게 랭킹 무겁죠.

"그런 게 아니에요 그냥 여부에 대해 당신과 같이 잠자리에 드는 여자를 얻을 수있다"매튜스 말했다.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하면 테이블에 새 가져. 경우 대형에서 건강한 방법으로 그것에 대한 이익이 아니라 단지 그들의 사랑하는 사람들의 삶을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여성도 마찬가지 예요."

그 이유를 들어, "매튜의 올해 예상 중 어떤"sleazeballs 볼 수 없게됩니다.

"그것은 논쟁의 목록 올해 될거에요,"자신의 순위에 대해 매튜스는 설명했다. 이 목록에 추가 "우리는 새로운 번호를 하나 있고, 당신이 예상하는 것 아니에요. 그 이외에, 우리는 또한 새로운 얼굴이 많군요 - 일부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설득 했어야 많은,하지만 난 느낌 물건을 흔드네 충분히 인정한다. "

일부는 사람들이 올해는 게임의 독자들에게 친숙하게 느낄 것이다 위를 차지했다. 일부 신선한 새 얼굴. 기타 낡은 스탠드 - 발톱 높은 순위에 그들의 방법을 찾고 총격 사건.

전 몇 년 동안, 그 사람이 높은 매튜스 '탑 10의 비즈니스 노력을 본 적이 다음해 성장에 그쳤다. 이 숫자는 2004 년과 2005 년 한 아티스트를 받아 - 닐 스트라우스, 게임, 매튜스 '누구를 발견의 저자인 그는 여전히 잠복하고있는 동안 알려지지 않은 - 2006 그 시간의 문제에 매진 과정에서 석방됐다, 옹벽 저자는 무거운 7 - 인물 이익.

에릭 폰 Markovich도 골라 - 이름을 "미스터리"로 알려진 그의 사업 작은 작업장 서비스에서 멀티로 성장할 - 만 달러 1 년 동안 지속적으로 업계 상위 3 순위의 기능을 받고보고했다.

만약 위 사업, 또는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칠 "나도 잘 모르겠어 순위에 영향을 미치는,"매튜스 말했다. "하지만 누가 나열하는 사람에 관계없이, 그것의 위대한 노출. 아니 그들 모두의 삶을 개선하는 방법을 사랑하지만, 그들 모두는 확실히 그것 때문에 신뢰성에 충돌 돈을 다른 사람을 가르치고있다. 그리고 그것을 누군가가보고 이상한 일도 아니야 상장 후 상용 분야에 벤처. "

올해 3 대 가까운 경주했다. 번호를 하나의 제목 아티스트 올해는 대화명 - Swinggcat하는 남자의 이름을 가진 - - 레이더 작가와 데이트 코치가 미국 로스 앤젤레스 캘리포니아, 명예의 전당에 그의 악명높은 여성의 능력을 통해 얻을 장미의 기반을 둔 아래 받아 간다 그와 만나기 불과 몇 시간 이내에 섹스를하고 - 가끔은 자신의 남자 친구가 옆방에있다.

전 챔피언 닐 스트라우스로가는 두 자리 숫자, 밀접 뒤에 Markovich, VH1의 그의 가르침에 따라 최근 TV 쇼 조종사가 완료 순이었다.

1. Swinggcat

우리는 새로운 번호를 하나의 올해! 그리고 그 영광 Swinggcat, PUA 사람 목록의 상단에 낯선가에 속한다. 그는 지속적으로 매우 높은 '톱 10'에 지난 몇 년간의 순위, 그리고 과거의 챔피언 닐 스트라우스, 누구는 명예를 시작한 이후 가장 순위가 개최 dethroning 그는 결국 # 1 자리로 갈라진다 올해되었습니다. 이것은 예술가를 곡괭이로 닐의 기술이 어떤 방식으로 악화하고있다 (사실, 그는 단지는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좋은!)가되지 않습니다. 숫자 하나에 갑작스런 도약을위한 이유는 많은 것들을 함께 할 수있다 ...

Swinggcat의 게임을 지속적으로 받고있다 더 좋은, 2006 년이 분명히했다. 꽤 일관 Swinggcat 년 시작된 이후, 우리는 1 주일에 4-5 박처럼 말하는 건 이제 밖으로 진행되고있다. 그리고보다 더 자주는 아니지만, 그가 다시 잠자리에 대한 여성 당긴다.

그러나 그의 놀라운 골라 - 말입를보다, 그리고 아마도 가장 큰 이유는 그가 번호를 하나의 자리를 올해 최대를 기록했다, 자기 혁신과 개발 능력을 데리러왔다. 비록 닐 스트라우스, Swinggcat 매우 다른 개발해왔다 -하지만 종말 방법은 분명히 2006 년에 큰 벤치마킹했다 덜도 강력한, 유혹과 매력의 방법입니다. 비록 그가 자신의 새로운 아이디어의 날 몇 공유의, 꼭 할 얘기가 닐 달리, 그래도 자신 Swinggcat 대부분이 시스템을 유지하고있다, 그들은 꽤 매력적이다.

그뿐만 아니라, 적극적으로 Swinggcat도 2006 년 지역 사회에서, 특유의 비 - 상용 용량에, 왜 내가 그를 # 1 순위로 결정 올해 또 다른 이유가 관여하고있다. 워크샵 및 세미나를위한 전문 가용 다른 유혹은 어디 청구하는 경향이 매우 Swinggcat 지방 골라 - 가수를 함께 회의와 sarge로 그들을 밖으로 데리고 나가 좋은있다. 심지어 그는 자신의 날개 속에 그들을 내가 알고있는 몇 가지들 육성하고 그들이 밧줄을 보이고있다.

이러한 모든 요소가 목록의 상단에 Swinggcat을 결합했다. 일부에 대한 놀라움, 뻔하지뭐, - 사람이 아니라 행동이 지난 1 년, 확실 Swinggcat을 본 사람이있다.

2. 스타일

올해의 탑 10에 연극을하려고했다 제가 오랫동안 생각하고 스타일에 대한 역할을 열심히했다. 물론, 기술적으로 그는 "게임의 밖으로,"하지만 그 이후로 그의 여자 친구와 함께 휴식을, 나는 그의 오래된 마술 닐까지왔다. 닐 때문에 그의 능력에 대한 이러한 높은 존경을 가지고있는이 힘든 하나, 사실은 자신의 권리를 Swinggcat과 미스터리, 미스터리가 올해 두 번째 자리에 있어야하지만, 둘 다 같은 PUAs있습니다 인상적이었다 난 아무것도 한 닐을위한 2 위 순위가 매우 큰 이유는보다 적은 기회를 놓칠 수는 ...

2006 최다 분명히 종말 방법의 해였다. 2006 년 닐 PUA 사회의 자신의 특별한 기법의 행운을 드러내기 삼백칠십오명 분명 큰 이벤트 - 사실은 그가지만, 지식을 받아 자신의 엄청난 금액을 밝히지 않고 단지 제품의 성공을 수있는 매우 잘 대형 사업에 지역 사회의 풍경을 변경할 수있습니다.

, 난 그가 목록뿐만 아니라 내년에있을 거라 확신하지만, 언제나처럼 스타일 중 하나가, 그리고 그가 내려하지 않는 한 2007 년 최고의 정착입니다. 하, 그는 그의 # 1 자리를 되찾을 수있을거야!

3. 미스터리

내가 나쁜 # 3 올해 미스터리 떨어지고 대해, 아마도 그는 자신의 스킬 세트로 인해 더 나은 가치지만 그 무거운 느낌이 내 결정에 무게가 몇 가지 요인이 있었다. 최초의 미스터리 올해 보여준 혁신의 부족이었다. 안 떨어져 마약엔 추리 방법에서, 그러나 그것은 정확히으로 지난해 같은거야. 추리도 그의 워크샵에, 그래서 그가 이전 년 그가 아니었 인하로 다작. 하지만 그건, 그 사람은 1 년 동안 2006년 wasn'ta 부랑자 말했다. 그의 사업은있어 거대한, 그는 프로젝트 마이애미, 병에 - 운명 프로젝트 할리우드의 집 속편 만들어도 보셔 대한 조종사 쐈어. 그리고 물론, 미스터리는 여전히 미스터리이다 -가,가, 재미 sauve 매력적인, 그리고 사람으로 제정신이 아니었어요. 나는 그를 2007 년부터 대단한 일들을보고, 그리고 바라는 건 어쩌면 그가 결국 자신이, 모든 권리, 자격 # 1 위 자리에있을 수있습니다.

4. Zan

Zan 다시 명단에 올해와 복수심과 함께, 다시 # 4 자리는 지난해 가작 그냥 받고있는 모든 방법을 실행할 수있습니다. 나, 그리고 기회와 Zan 올리버랑 2006 년과 얘기를 할 수있어서 아주 좋은 와인을 좋아하지만, 그런 사람은 나이가 점점 나아지고있다.

Zan Enlightened 유혹 그의 사업과, 상업 교육의 입력란에 입력했습니다 유혹 삶과 사랑에 대한 자신의 철학을 분명히 나에게 매우 강력한 영향력을 개인적이다.

Zan 더 이상 자신의 6 - 여자 하렘했다,하지만 그는 그가 정말 사랑하는 두 명의 여성,하지만 그의 열정은 물론, 다음 기회가 발생했을 때 그를 막을하지 않습니다. 2007 년 남자 Zan에서 대단한 일들을보기를 기대합니다.

5. Sinn

드디어 올해 Sinn 만나고있어. 자, 이것은 원래 Sinn,이 책은 그 게임에서하지 않습니다. 이는 새로운 Sinn, 추리 방법 최고의 강사이다. 내가 그 사람을 만났을 때, 난 아주 그의 자신감 태도, 쉽게가는 자세로, 감동과 매력이있다. 그는 또 내가 본것에서 여자들과 매우 강력한 상호 작용을하고있다. 의심할 여지없이 우리는 나중에이 상승 스타에서, 그가 생전에 자신의 파업에 어떤 분야의 혁신을 시도해야 대단한 일들을 기대할 수있습니다.

6. 랜스 메이슨

짧은 있음 : 랜스 a PUA 시계입니다.

7. 데이비드 DeAngelo

왜냐하면 나 실은 데이빗 패와 함께 라스베이거스에서 주말에 올리버랑과 행동에 자신을 위해서도 그를 볼 수있어 올해는 진정한 취급했다. 말할 필요도, 그런 사람은 매일 밤 새로운 스트리퍼 집어. 보랏로 말할 것 - 좋은! 난 아무도이 사람은 사회에 큰 (사실, 좀 더 광범위하게 호소했다 유일한 사람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논쟁 논쟁 줄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아 닐 스트라우스), 그리고 지금 내가보고 놓던 그의 자신에 대한 스킬, 나는 솔직히 그가 탑 10에 속한다고 할 수있다. 그는 같은 미스터리, 혹은 Swinggcat 같은 사람으로 그의 공예에 전념 같은 사람이 아니라, 원인이되지 않을 수있는 사람은 그게 어디 카운트 상품이다. 정말 계몽했다 행동 그의 건방진 / 재미 스타일을 보면 (중간에 보관,이 사람이! 만든 사람)입니다. 내가 만약 그가 더 더블 너의 친구 사귀기 올해 벤처 기업에보다 초점을 맞춘 그의 다른 비즈니스했다, 그는 아마도리스트에 높은 수있을 것 같아요.

8. 요술쟁이

숫자 10은 지난해부터, 나는 여기에있습니다 요술쟁이 지금은 공식적으로 말하고 싶지만. 이 게임에서 자신의 외모와 2005 년 그의 큰 컴백 이후, 그가 정말로 산업 스테이플로 카리스마 예술 비즈니스 건물에 초점을 맞춘 것 같다. 요술쟁이 워크샵은 사람에 의해 맹세 걸릴 사람, 그리고이 때문에, 그는 매우 충성의 팬 기반을하고있다. 그는 또한, 더 많은 주류 언론 보도를 수용하고 그것을, 올해는 자신의 혹이 보인다 이유는 지역 사회에 좀 더 적극적인 역할을하고있다.

9. 플레이보이 라

위로 목록에 올해 플레이보 라이 뉴욕에서 (아이 러니컬하게도 살). 잠시 동안 알려진 스티븐면서, 나는 예술가를 골라 자신의 놀라운 능력에 참석하실 수있습니다. 사실, 그는 "실제 생활 히치!"2006의 농담을 좋아하고, 자신의 세시 Sickboy 친구와 스티븐 부분을보고 자신의 방법에 삼진 아웃. 그는 이제 자신을, 그리고 그를 위해 특별히 독특한 세시 실행하는 방향으로 회사를 운영합니다. 스티븐 아주 유일한 최대의 기술이 향상되지 받아, 헌신적인 듯 보이지만 그것은 남성보다 여성이 더 많은 기회를 깨닫게 도와 자신감과 혁신. 난 정말 무슨 플레이보이의 새로운 년 당기 수있습니다보고 흥분된다!

10. Meh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