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6월 4

여자 가이드 데이트 스카이 프


켈리 McClure으로

때론 인생이 당신 자신을 멀리 사는 사람에 대한 로맨틱한 감정을 발견하는 데 그 후 "날짜"그들을 위해 급속도로 당신의 상상력을 넣어야만 이러한 방식으로 펼쳐집니다. 이것은 가장 쉽게 데이트 스카이 프의 형태로 이루어집니다. 이런 맥락에서 용어 "스케이트"막대기를 만들려고했는데, 그것은 일이 스케이트라는 이미 있기 때문에 그것은 컴퓨터와 촛불 저녁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작동하지 않았다.

년 전 난 노래지만, 스카이 프는 들어본 적이거야 그러면 나는 어쨌든 나는 사실 현실에서 만난 적이 난 페이스 북에서 만난 호주 여자 사랑에 빠졌죠. (그게 정상이야.) 이메일 및 문자 메시지로 구성되어 우리의 "관계"의 대다수. 우리는 전화 통화를 했었는데 적이 있기 때문에 전화를, 2) 난 내, 내 말은, 거기 문자와 물건되지 않습니다 호주의 번호를 다이얼하는 방법을 확실하지 않아요 싫어 1)? 3) 나는 사람들이 내가 너무 긴장해서 내 목구멍이 닫히고 그와 내가 결국 그냥 낮잠에 대한 자신을 내려 놓으라고 할 얘기를하고 싶을 지구상에 남은 마지막 사람이 보통이야 둔한 감정을 가지고있다면. 그래서 호주가이 스카 이프 일을 권할 때, 그 주제를 피하거나 같은 변명을 마련 "나는 지금 고약한 여드름이있다"때문에 중간에 연결 동결에 대한 걱정하면서이야기할 사람이 필요의 아이디어 망한 얼굴 표정을 일종의 날 핸들에 너무 많이했다. 이 "관계"의 마지막 이후로 난, 스카이 프는 불가 피한 된 더 많은 독특한 데이트 시나리오에서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지난 주, 사실, 내가 4 달러 메를로 한잔을 들고 우리가 흐릿해진 눈으로 endearments을 교환하고 그것은 나를 어디로 갔는지 다른 사람의 목숨이 ... 달라진게있다면 내 화면에있는 여자와 모의 축배를 공유할 수 없습니다.

스카 이프 날짜를 가지고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고, 그리고 정확하게 한 경우에는, 그들이 동일한 감정을 실행하겠습니다 실제 날짜는 것입니다. 사실, 그들은 모두가 똥에 가면, 당신은 단지 컴퓨터를 끌 수 있고 덱스터 또는 무언가를 보러 가자 주된 이유로 실제 날짜보다 낫다 는거. 당신은 아직 확인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지침입니다 :

첫 데이트

좋아, 그럼 이제 당신이 뉴욕에 사는 당신은 포틀랜드 (만약에)에 살고 OkCupid에 누군가를 만난 얘기합시다, 결국 당신이 $ 600 드롭하기 전에이 사람이 얼굴 주위를 이동하고 말 몇 마디를 크게보고 싶을거야 수천 마일 조종 비행기 티켓과에 악몽의 일종으로 인사합니다. 첫 데이트는 스카이 프를 통해 배열 수있는 모든 잘만된다면, 로맨스에 꽃됩니다 수퍼 고가의 분기별 방문을 fullfilling하지 모든 것을, 그리고 그렇지 않다면 - 그럼, 그냥 아무 이유없이 이상한 인터뷰 어떤 종류의를 통해 토 그것의 잠재력에 도달하는 좋은 첫번째 스카 이프 데이트 들어, 그것이 당신이 진짜 데이트 것과 같은 방식을 치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육체의 데이트? 우리는 용어 나중에 내려 손톱거야.

첫 데이트에 이르기까지의, 서로의 시간대를 염두하고, 특정 시간을 설정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내려 플래너의 시간을 작성하고 그 주위를 좀 마음을 그리는 "사람과 첫 데이트"라는 약간의 표기법을 확인하십시오. 창피 그것 때문에, 그것에 대해 당신의 친구 중 누구도 말하지 마세요.

날짜의 밤, 최대 허리에서 시체를 청소하여 미리 준비를 몇 시간 받고 모자를 씌우고 시작합니다. 결국 당신의 날짜가 모자 실내를 쓴 이유를 물어볼 것입니다 때문에 모자하고, 대화의 안전 일종의 역할을 것이다 또는 "나는 비듬 때문에"그것은 나를 환상 느끼게하기 때문에 다음, "같은 걸 재미로 응답할 수 . "질문에 그녀는 / 그는 그들이 당신이 듣고있는 거 알아 그렇게 말하고 고개를 끄덕 많이 물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사람의 인터넷 연결의 품질에 따라 있기 때문에 nods 과장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가끔은 이르 무슨 무슨에서. 일단 당신이 수집하는 당신은 그냥 앉아서 당신이 진심 얼굴 표정 될 느낌대로 다 쳐다보지 후 "난 가야 겠어"라고하고 로그오프 침묵 longish 블록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수집했습니다 . 항상 그들이 더 싶었어요. 아마 친구를 전화해서 "내가 세상에서 제일 재미있는 일을 한"그들에게 신속하고 그들은 매우 우려하고 깨닫고있는 동안 그들이 웃음을 기대합니다.

섹스 일자

당신이 스카이 프는, 잠시 다른 사람과 사귀어 왔고 어쩌면 당신의 방문 중 하나를 실제 생활에서 섹스를 한 후, 각 컴퓨터에서 다른와 불쾌한 일들을하고 싶은거야. 스카이 프를 통해 섹스 날짜는 항상 갑자기 밖으로 나와. 그들은 정말 "와 같은 아웃 계획 못할 거예요 오, 당신이 목요일 오후에 뭐하는거야? 글쎄 우리 둘 다 집에 머물 수 있고 각각의 은밀한 부분을 다른 표시를하고 자신을 터치하고. "섹스 파트너 불신의 모든에 대한 중지 아르 그 일을 다른 사람의 척 수도있다는 생각했다. 가십 걸이처럼. 이건, 이건, 이건 예술, 그냥 눈을 감고 그것에 굴복 아름다워 - 당신이 당신의 맥북에서 골반 gyrating 왜 또는 왜이 풍부한 청소년 그렇게 서 있습니다 그리고 완벽한 생각 안 끝났어하는 것이 좋습니다. 으으, 그냥 친구 한테 문자와 몇 가지 섹시한 스카 이프 tidbits에 기여 해달라고 그녀는 내가 누군가를 가진 적이 없었습니다 "로 대답했다. 할 사람들은? "엿이 이야기를 않습니다.

감정 일자

이것은 내가 지난 주에 언급한 데 스카 이프 데이트입니다. 제가 최근에 다시 누가 멀리 삶과 2 년 동안 서로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후에 우리가 Skyped 옛 남자 친구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각자 싸구려 레드 와인이 있었어, 정상과 문명 시작했지만, 그녀가 10 피트 길이 담배를 피운, 우리는 그것이 얼마나 좋은 서로를하곤했지만 다시 얘기합니다. 어떻게든 4 시간 더 나은 부분은 우리와 저녁의 끝에서 우리는 쉰 목소리로, 서로 "당신에게 나쁜"를 속삭여주는되었고 섹스 눈을 만드는 화면에 우리의 손바닥을 삽입하는 동안 도망 쳤어요. 그 다음날 우리는 와인에 대한 우리의 행동을 비난,하지만 난 현실이 뭔지 알아요. 나도 알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