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8월 3

빈곤 제거 의식

"당신이해야 낡은 생각의 마지막 흔적을 제거하는 데는 누구의 것입니다 신 그것은 당신, 또는 누구의 목적을 가난해야 빈곤에서 유지하여 즐기실 수있습니다." 월러스 Wattles, "리치 방법의 과학".

많은 책들이 대공황에 대한 서면하고 있으며, 미국에 효과가있다. 효과 중 하나는 집안에 자신 소유의 마지막 비트 다녀야 필요가있다. 그 시간에 당신 얘기는 조부모와 함께 사는 사람들은 돈을과 재산에 대해 까다롭게하고 보수하는 괭이. 이후 경제, 일자리와 돈이 추락 따라서 올 힘들었다. 이것은 당시에 살았던 대부분의 사람들이 빈곤 의식 ','의 인쇄물을 남겼습니다.

의식의 빈곤이 일종 종종 그들이 데이트를 할 때 많은 사람들이 마음의 접근을 제시합니다. 절대로 뜨거운 여자 생각을보고, '그녀는 내 상대가', 또는 '내가 할 수없는 그녀'. 여자뿐만 아니라 어느 정도로, 그들은 일반적으로 남성보다 덜 성적 (뭔가를 활성화하는 두뇌와 함께 할)이 그러합니다.

그러나 마자 당신은 잠재적인 데이트 기회가하고 생각을 가진 당신이 그 사람, 또는 그 / 그녀가 당신과 함께 좋은 시간을 가졌으면 안 되죠 - 실제 정보를 바탕으로 더 좋은 시간이 없을 수도 레이블 무엇이든지 - 당신의 접근 방법과 이성을 유치하는 능력이 약해집니다.

전 부정적인 마음을 설정 taming. '빈곤 의식', 매우 어려울 수있습니다. 너무 부정적인 생각을 그 때 한 사람은 종종 그들은 그것을 간단하지가 발생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nmeshed이다. 우리는 긍정적인 마음이 우리를 도와 특정 설정을 개발하고 그들의 감정과 상황을 감시 중에 선택할 수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갑자기 부정적인 마음에 빠질 수있다 세트와 날짜, 또는 나쁜 망치 데이트를하는 로맨스의 가능성이있습니다.

기본적으로,이 모든 것의 뿌리의 신념에서, '나'가 될 자격이 없어 행복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인간으로서 삶과 행복을 얻기 어려운 그러므로 죄가 있는지. 우리는 '정원'의 밖으로 튕겨 '하는 의미가'고통을. 만약 당신이 성공적으로 건강을 사랑하는 태도의 관계에있을 수없는 이런 종류의 수행한다. 긍정적인 마음이 모든 신부 / 목사는 하나님 께서 당신이 행복하길 원하고, '생육하고'증식 될 알려드립니다. 그러나 연애와 부정적인 태도와 긍정적인 관계를 접근하는 태도의 관계 때문에 성장 가능성을 데리고 밖으로 취소 부정적이다. 그것은 단순한 진실이다.

성경은 그 무자 비한 처벌 하나, 시대에 그런했다 살았 디바인으로 인식의 해석. 그래서 가난을 의식하여 신념 체계의 아주 마음에 거짓말을 할 수 만요. 당신은 독서를 통해 거래하는 철학, 전통의 신비주의를 공부하고, 지능적인 학자 회의와 자신의 책을 읽고있다. 너무 많은 관심이 많은에게서 배울 것을 잊지 마세요. 이것은 당신 자신을위한 큰 그림을 구축 응집력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자체 교육 성장의 중요한 한 부분뿐만 아니라, 성공적인 데이트와 관계가있다.

Usa questa tattica per creare un alone di mistero Around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