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2월 27

날짜는 어떻게 백만 장자

돈은 네가 살 수없는 사람을 사랑했다? 뉴욕시에서 80 단식 적어도 속도의 재산과 아름다움만을 기준으로하는 새로운 형태의 이벤트를 자신의 친구와 데이트에서 돈을 도박 회의의 가능성을 열 수없습니다.

맨하탄의 도시 데이트 정글, 다른 종류의 자연 선택 설이 야간에 일어난 일입니다.

숀 Vardi, 25 - 세의 부동산 투자자, 한 40 남성과 여성 중 누가 서명 40
엘리트 속도 행사 주최 측은 드러내놓은채 필수 데이트를 위해 무엇을 전화 고장.

"뜨거운 여자 ... 여자들이 원하는 남자 부자 싶지 ... 넣어 같이하자."

싱글 여성의 아름다움만으로 한정했다. 학사 백만 이상의 가치가 적어도 1 년 또는이 자산 이십만달러을 내려야합니다.

"내가 방금 무슨 일이 일어 나는지 봐야 겠어요. 때때로 당신은 느낌이 불꽃과에서 몇 가지"Vardi 말한다.

이러한 자격증을 몇 가지로 얕은 수있습니다. 그러나 한 24 - 누가 법을 공부 살, 그것은 완벽한 중매 기회입니다.

"서구 사회에서 돈 권력과 성공의 기준이됩니다. 난 항상 성공하는 남자에게 매력을하고 있으니,"그녀는 말한다.

나머지는 운명에있다.

참가자는 각 미니에 연결을 삼분 - 데이트가 있어요.

원구 일분가 어색 수가 발생하고 다음 흥미로운.

주최 사랑은 돈으로 살 수없는 돈이 인정하지만, 그것은 생각에 그 돈이 행복을 찾는 모습에서 자신의 가능성을 향상시킬 수있습니다 구입이 단식을 중단하지 않았다.

Les hommes font des erreurs et comment les �vi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