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9

당신은 Undateable 있습니까?

그녀의 이혼 후에, 앤 코일 다시 데이트 수영장에서 자신을 발견. 그녀가 수영장에 도착한 직후, 그녀는 주위를 바라지 않았던 많은 가운데 수영했다.

"친구가 좋은 데요 남자와 날 고쳐주고,"코일은 시카고에 사는 인테리어 디자이너 말합니다. "하지만 그는 영혼 패치를했다. 그는 21 그때 있었다면 아마도 그것은 문제가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하지만이기 때문에 그가 두 아이와 함께 40 분에 아빠, 그게 날 엿먹였어. 영혼 패치? 쿨하지 않아요. "

코일는 사실 싸워 아마도 그녀가 외면 당하고. 그 여자 그 영혼 패치 방법을 쓰는면 그녀 말했 여자 친구와 함께, 그녀는 그것를 면도하는 여자 신사 발신자을 묻지 못하 보았다. 그녀의 반응?

"그래,하지만 그는 좋은 생각이 생각하는 자신의 두뇌의 일부분을 깎아 버리다 수 없습니다."

그녀의 역동적인 경험들은 우둔 남자를 사귀는 그녀는 "Undateable 쓰기 : 311 남자들이 그들이 데이트를하거나 섹스를하게하지 않을 보증 마십시오."그녀는 그녀의 친구 엘렌 Rakieten와 undateable 의류, 헤어 실수 속도 도서를 작성 팀을 짜서 영감 과 구문 남성들 사이 규모 레드 플래그 ( "이것은 죄없는 실수 있습니다")에서 죽음의 키스에 이르기까지 ( "실수 소녀 위장병과의 데이트 '를 떠나 일반적으로 결과를이 크기에.'").

코일과는 달리, Rakieten가 결혼지만, 오프라 윈프리 쇼 "23 년 동안"에 대한 단일 여자 klatch 간의 작업, 그녀는 나쁜 날짜 기사의 수백 들었어요. 두 여자 가슴아픈 이야기, 투표소 친구를 컴파일 시작과 함께 skullet (상단에 대머리가 안으로 들어가서, 조랑말 꼬리)를 포함하여 친구들 사이 undateable 특성, 그들의 재미 목록을 가하고, 원인 팔찌 (죄송합니다, 랜스 암스트롱), 그리고 낭만 범인은 악어라고도합니다.

의 저자는 "Undateable"그들은 불공정 취향 장애로 사람을 뽑아 내서 그런 주장하지 않습니다. 책은 지난주에 나왔지만, 두 사람은 이미 후속 작업을하고있다 "Unmateable,"남자를 무서워 멀리 여성의 특성에 대한 안내.

"우리는 밤의 끝에 그것이"남성보다 더 많은 여성을 참아 때문에 그들이 생각한다면 Unmateable "그들은 섹스가 있어요 것입 전화하는거야"라고 말합니다. "그래서 그것이"Unmateable "대신"Undateable보다가. "그들은 날짜에 가서, 그들은 단지이 여자와 결혼하지 않습니다."

그럼 여자가 unmateable 무엇입니까?

"지금까지 목록 카프리 바지, 머리에 칩을 클립을 포함하고, 그들이 입고있는 무엇을 그들이 뚱뚱해 보인다는 취하면 끊임없이 질문하는 여성, 그리고 땀에 바지를 24 / 7 입고"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난 남녀의 하단 라인을 생각해 그냥 멍청하지 말라"입니다.

코일과 Rakieten의 저서에 의해 영감, 우리는 당신이 얼마나 dateable - 또는 undateable - 당신은 확인하기 위해 우리 자신의 퀴즈를 고안했습니다. 당신은 용감 기분 경우 어떻게 평가 알아봐 주었으면 좋겠어, 그리고 펜을 데리러 솔직하게 대답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당신은 존 메이어 (undateable)이나 존 Krasinski (dateable) 있습니까? 린제이 로한 (undateable) 또는 앤 헤더웨이 (dateable)? 행운을 빕니다.

Contactos despu�s de un perio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