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0월 18

아래 아니라 그냥 친구 사귀기 붐 - 40 세트

최연소 베이비 부머 43 단지 60 켜져이 올해 가장 오래된 부머 '으로 바뀔 것이다.

이들은 베이비붐 세대 가장 빠른 싱글 인구가 성장하고있다. Match.com 그 이상의 리포트에 50 단식 그들의 대부분의 인구 통계 학적 수익성. 상상해봐! 그냥 한 세대 전, 사랑과 섹스에 강등 아래 - 40로 설정합니다. 손자, 다리, 탁구의 인생에 대한 회의에서 40 대 이상이다.

오늘, 그것을 로맨스와 섹스를 누가 자유 사랑이 시대에 자신의 이름을 만든 세대를위한.

그리고, 거기에 문제가 - 많은 베이비붐 세대 안전한 섹스를 위해 협상을 절대 거짓말. 심지어 레이더에 안됐다. 당신은 어느 중고 에이즈 사이의 탄생을 축하 제어 - 피임약 섹스를 보호하거나 귀하의 평생 성적 파트너가 되야한다는 사람은 결혼했다.

시카고 선 타임즈

내 케이블 회사의 자동 응답 시스템이나 인간을 왜 '소리 질 렀 성기'문제를 인간의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오늘, 그들의 40, 50, 60을 넘어서는 새로 부머 싱글 - 이혼하거나 자신의 파트너 또는 오래 산다으로 인해 자신을 찾을 수있습니다. 그리고 데이트 현장에서 벗어나 다시는 대담성을하실 수있습니다. 이 세대의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 말한 적이 단어 "콘돔"또는 많은 연애 경험을했다.

그래도, 그들의 40 대, 50 대 싱글의 AARP 조사와 60 대 응답자의 절반은 섹스에 좋은 관계의 중요한 부분과 행복한 삶 믿고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리고 34 %의 40 개 이상의 여성이 젊은 남자가 데이트! 자신의 60 년 싱글 무리의 행복한 멤버가된다는 것을 발견했다.

인구가 못탄 그러나, 부머 데이트 붐 가운데, 거기이다. 부머 세대의 꼬리 끝뿐만 아니라, 이전 세대의 사람들이 배우자 잃은 미망인이 유행했다. AARP에 따르면, 거기있어 많은 홀아비 과부 4 배. 거의 한 여성의 나이가 55 세 이상의 3 분의 1과 배우자를 잃은 남아 미혼 반면, 단지 9 % 남자 않습니다.

부머이 여성에게 어떤 영감을 제공할 수있는 데이트 경향.

많은 과부를 다시 데이트에 대한 죄책감을 느낀다. 그녀는 비록 그녀가 간음을 저지르고있어 느낄 수있습니다. 그녀는 그녀가 "거위"성적이나 요리 그녀는 더 이상 지금 그녀의 파트너 간 낭만적인 행복을받을 자격이되지 않습니다 느낄 수있습니다. 남자는 이러한 감정과 한계에 의해 시달려 것하지 않습니다.

심오한 수있습니다 또한, 아동의 문제 - 부모의 사망 후 그의 연애의 승인. 많은 여성들이 단지 또는 포기하고 그들이 데이트하고 싶지 않았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겠다.

좋은 소식은, 그 나이 또래와 함께 변경되지 않는 연애의 장점. 모두 몇 가지 이유가있다, 그리고 거기에 하나되는 세월이 혼자 보내고 나머지 이유가 없다.

데이트 골든 년 당신들이 어렸을 때 더 이상 적용되지 않는다 "규칙"내렸답니다 이들의 대부분을 의미합니다. 대부분의 배우자와 사별한 사람을 찾고 다시 결혼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누군가를 위해 그들의 사이를 즐길 방법을 찾고있다. 아름다움은 둘 다 얼마나 소중한 매일 이해입니다 - 자체가 이러한 관점을 제공 인생로서 배우자의 상실 않습니다. 데이트 과부가 함께 좋은 시간을위한 엄청난 감사를 제공합니다.

이전 단식의 절반 친구, 이웃과 친척을 통해 자신의 새로운 사랑에 관심을 만나보십시오. 그리고 나머지 절반은? 아마도 그들은 새로운 활동에 관여지고 어쩌면 온라인 탐험.

그래서 다시 그곳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인생을 기다리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