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4월 23

구름의 여자 친구를 구하러


새라 음과으로

자세한 내용은 클라우드 여자 친구를 믿지 전제와 캘리포니아 기반의 시작에 대해 온 것입니다 : 그것은 인터넷 전용 관계에 대한 이상적인 여자 친구로 일치합니다.

(왼쪽)의 공동 창업자 데이비드 Fuhriman 3 월에 설명되어있는 것과 같은되지 않습니다 4월 26일에서 시작 사이트를 따르면.

우선, 서비스는 무료 것입니다 ( "당신의 마지막 날짜와 달리"는 슬로건은 말합니다.) 그래서 추가 구름 여자 친구입니다.

"우리가 모호하게 만드는 무엇입니까 현실과 상상 사이의 라인이,"Fuhriman는 성명에서 말했다. "우리는 사람들이 정의 수 있도록 그들의 자기들의 완벽한 여자 친구 혹은 남자 친구를 찾아 연결하고 그 사람이 존재하는 경우에는 상호 작용 이상적입니다. 우리가 방문 페이지에 4 단계를 완수하겠습니다 근데 지금은 아니 가짜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

클라우드 여자 친구에 설명된 네 단계는 : 1. 완벽한 여자 친구를 정의합니다. 2 단계 : 우리는 존재로 데리고 와요. 3 단계 : 연결하고 좋아하는 소셜 네트워크 4 단계에 그녀의 공개와 상호 작용 : 즐거운 완벽한 여자와 공용 장거리 관계.

Fuhriman은 "사람들이 놀이에 대한 재미있는 게임"되고 게다가 그것은 또한 어떻게 관계를 관리하는 사람들을 가르칠 것이라고 말했다.

"는 속담처럼, '연습이 완벽을 만들지. 이 사이트는 사람들이 같이 모여과 현실 세계로 가져 진정한 관계와 누른 다음 관리를 연습할 수 있습니다 "(취소 - 아이러니 질문 : 어떤 세계에 살고있는이 사람입니까?).

구름 뒤에 여자 친구의 시조는 있지만, 그들은 본 조항과 조건을 준수하는지 확인하는 페이 스북 얘기하는 애플 리케이션은 가짜 페이 스북 프로필을 사용하는 의도가 있습니다. 대신, 진정한 여자가 구름 여자 친구의 프로필을 통해 통신합니다. 사용자는 자신의 클라우드 여자 친구가 어떻게 생겼는지 확인하는 사진의 도서관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페이스 북에 뜨거운, 재치, 똑똑하고, 부자 새로운 여자 친구가 사기꾼이 가짜보다 알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귀하의 페이 스북 친구는 그 차이를 알 수 없습니다.

이 발사에 초대위한 클라우드 여자 친구에 가입하십시오.

Speed Dating 101: Drop The Pickup Lin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