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7월 28

데이트 웹 사이트를 지금은 이혼을 방지하기 위해 노력

1995 년, 맷 Frassica, 단식 바의 피곤과 세트 - UPS는 친구에 의해, 온라인 데이트에 그의 손을 시도했다. 저깄다과 만난 후, 누구도 오랫동안 비가와 수제 라자냐에 걸어 마음에 드는 여자와 결혼했다. 그들은 심지어 사람들은 잡지에서 성공적인 사이버의 프로토 타입 - 로맨스으로 기능했다. 그럼 동화 끝났다. 미스터 Frassica 그가 게이라고, 그리고 작년에 공식 이혼했다 실현했다. "우리는 실제 사람을 알아가는 피할,"34 - 올해 - 샌프란 시스코의 오래된 기업 징병 말한다. "우리가 알고 있던 서로의 프로필을했다." (그의 전 - 아내 확인.)

이후 10 년 이상의 인터넷 연애 혁명 - 약 2 만 명의 미국인, 하나의 조치에 의해 그들의 배우자들은 온라인으로 만난 - 사이트의 새로운 도전에 직면 :이 부부가 함께 유지됩니다. 대부분의 데이트 사이트에 초점을 맞추고, 그들은 점점 그들의 성공을 사용하는 결혼의 투기장에서 마케팅 도구로 시작 - 만약 이러한 조합에서 남쪽으로 갈 위험성이 높은 만들기 시작했다.

많은 행복하게 결혼 커플들이 짝을 찾았 오프라인 못한대, 이미 지적하는 웹상의 배우자 회의 잠재적인 함정의 자체 세트와 함께 제공됩니다. 일부 이혼의 경우, 예를 들어, 허위 청구가 온라인 프로필에서 만든 최초의 매력을 강조했다. 또한, 물론, 거기에 그 사람은 사실상 대신 알아가는 방식의 옛 - 자연의 위험과 함께 올 수있다.

자, 마지막 경기를 위해 사이트에 자신의 노력을 강화하고있다. EHarmony.com 적어도 5 년 동안 결혼 생활을 어떻게보고 모니터링 될 것이다 운임 새로운 "관계 연구실"이번 여름에 어디에 일부 사이트를 통해 만난 커플의 오프닝이다. 주도권 더빙 "프로젝트 모세는"내부 JDate.com, 유대인 싱글 사이트, 누가 들어오 True.com 전화 커플에 대한 고객의 훈련을위한 데이트 코치 - 서비스 담당자가 상담에서 계약 관계가 보류) 호환성 테스트 (특허 투구 그것이 미국 심리학 협회에 의해 설정된 기준에 따라 말한다; 하나의 목표로 이혼을 줄이기 위해 서다.

결혼과 결혼 생계 유지에 중점을 이러한 사이트들이 자신의 사업 확장을 계속 할 필요가 무슨 말을입니다. 온라인 데이트에 대한 지출은 최근 몇 년 동안 몇몇 이중 -와 트리플 - 자릿수 성장, 이후 7 %로 지난해 온라인 출판인 협회, 무역 단체에 따르면 올랐다. 이 보고서는 2002, 음악 및 비디오 다운로드 이후 처음으로 온라인에서 최고의 수익으로 데이트 - 웹상에서 메이커 돌파를 보여줍니다. (성인 오락 아마, 일부 시장 조사에 따르면 그들 모두 으뜸, 비록 수치를 추적하기가 어렵습니다.) 주피터 리서치의 최근 조사에 심각한 데이트 - 그 오랜 추구 - 용어 약속 - 63 % 이상을 온라인으로 지불할 가능성이있다 다른 데이트 데이트보다. 이러한 통계는 사이트가 제단에서 성공적으로 트랙 레코드를 보여 위해 노심 초사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살아있는 열정을 유지하는 웹 사이트를 데이트로 모험을하기 때문에 온라인 데이트 중 인구 통계 이혼의 첫 번째 파도가 지금 막 시작이다 제안은 더 시급하다. 첫 결혼의 중간 길이 끝나는 이혼 팔년, 인구 통계국 조사에 따르면 지난해 개봉한입니다. 온라인 데이트는 1995 년 Match.com의 결혼식을 축하와 함께 2 년 뒤 그 백쉰번째 떠나 버렸어요. 2002 년, 연애의 문화를 주류에서이 스타일을 굳게 지키는가됐다.

결혼 결과 선전 현재 많은 사이트 '사업 전략의 주요 부분이다. 경기 "두 차례의 홈 페이지에있는 세계의 다른 어떤 사이트"주장 Weddingchannel.com, 로스 앤젤레스에 사천팔백명의 지난해 설문 조사를 바탕으로 한 많은 결혼을 성사를 자랑 - 기반 온라인 - 레지스트리와 결혼식 - 서비스를 계획했다. 야후 사귀기, 특별 섹션이 성공 스토리로 전락하고있다는 하나의 컴퓨터 eHarmony festoons - 모양의 케이크에 옷을 입힌 "eHarmony"등 자신의 결혼식에서이 커플의 사진을 패서 디 나, 캘리 포니 아주, 본부의 복도.

비록 통계적 증거가 없다는 휴식 - 온라인 데이트 중 비율이 전국 평균에서 모든 다른 것입니다, 일부 이혼 변호사는 일화적인 증거를 가리 킵니다. 에릭 Spevak, 뉴저지 이혼 변호사, 많게는 5 명 중 1 명은 자신의 고객은 이제는 인터넷에서 시작 결혼에서 유래했다. "더 이상 결과를 온라인으로의 - 사람들이 당신을, 그래서 약속이 짧은 사람에 쇄도하고있다 아무것도 약속 수있다"Spevak 씨는 말한다.

이혼 변호사 라울 펠더 뉴욕 그는 또 연습에 더 많은 인터넷 데이트 나눠집보고있다 : "이것은 보통 관계 환상이나 절망은 잘 징조를 기반으로하지 않습니다."

변호사로서 저장 초기 데이트 프로필 - 재산 및 상태에 대한 자신의 fibs - 캐릭터의 공격에 대한 온라인 데이트를 사용하여 프로필에 대한 거짓 주장을 법정에서 진술을 보이고있다. 로버트 후버, 캘리포니아 산호세의 한 변호사는 자신의 의뢰인의 전직 - 아내로부터 의혹 그녀가 데이트를 프로필에, 그녀의 미래의 남편을 포함하여 마술로 그녀의 어린 여동생이 남자의 사진을 사용했다 부분을 바탕으로 자녀 양육권 조율건 수 있었 대요 그녀의 이메일을 보내기로했다. "만약 그녀가 자신에 대해 잘못면, 아마 그 여자가 양육권의 영역에서 자신 misrepresents,"후버 씨는 말한다. "단지 그녀의 신뢰성을 공격하기 위해 가져온했다."

결혼 상담원 및 이혼 변호사들은 궁극적으로 어느 정도의 관계의 파멸에 기여 함께 온라인으로 사람을 사로 잡있다.

하나의 온라인 데이트의 hallmarks의 예를 들어, 빠른 친밀감 그 페이지를 좋아하는 음식에 대한 사람의 문신에 대한 약점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공개에 갈 수있는 마음의 프로필에 의해 구동됩니다. 이러한 특성에 초점을 맞춘, 일부 심리학자, 말 suitors 잠재 가능성이 많은 사람의 나쁜점을 간과한다. 2004 년 주요 연구는 결혼한 부부의 11 %가 "사랑에 빠진 적 회의 전에 얼굴을했다 - - 얼굴을했다."

온라인 courtships도 처음에는 이메일, 음성 또는 계정 표정의 음색으로 고려하지 않습니다 특히 의사 소통의 방법을 통해 오해의 소지가 이루어집니다. 그리고 온라인 데이트 전문가 그룹으로, 따라서 더 많은 결혼 생활에 더 많은 관심이 될 의향이 총을 도약하는 경향이있다.

겨우 11 개월 야후 사귀기에 회의 후 매듭을 묶게에 캐롤린 Fellwock와 찰리 왓슨했다 - 그리고 삼년 그만하고 더. 영화 박 스튜 아일랜드어 수제 부부의 공유에 대한 감사를 규율하는 방법을 통해 그들의 논쟁에 대한 검색 결과로 판명 이전 결혼이나 가족의 저축을 지출하는 최선의 방법은 자신의 아이.

"제가 그것을 믿을 수 없다"며 왓슨 양 지금 말한다. "난 정말 내가 영혼의 짝을 찾았다고 생각 했어요."

실연의 문자열 데이트 코스의 온라인 사이트에 대한 구독을 의미할 수 있지만 더 많은 기업들이 브랜드의 성공을 바탕으로 건물에 더 관심이있다. 몇몇 사이트, 어린이부터 계획이 서비스에 다른 가족 문제에 대한 지점을 검토 - 골칫거리로에서 양육 - 법으로, 기업이 고객 충성도를위한 토대를 좋은 결혼했다. 만약 그들이 나타납니다 "그들의 처음 몇 년간의 결혼 생활에 대한 행복하게 해주지만, 그것을 마지막으로하지 않습니다, 그게 우리에게 아무것도하지 않는다"론 어울리는 BlackPlanet 사랑, 아프리카계 미국인의 단식에서 프로덕트 매니저 회원 수익을 말한다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우리 가족을 구축하고 싶다."

실패 할 그 관계, 사이트 일부 내장 - 보호에 면제의 형태로 주로 회원은 마우스의 클릭으로 데이트에 동의해야합니다. 경기, 언어가 다른 사이트의 비슷한에서 책임을 "신체 상해로 인한 손해에 어떤 정신적에서"에 대한 자체 안을 선언한다. 성격 검사와 유사 사이트는 - 상담도 면제 등 서비스를 대신할 말하는 전문가의 도움이 포함됩니다.

경기는 이미 가입자가 계속 되돌아 오는 홍보 좀 두통 가짜 데이트에서 "날짜를 미끼"- 들떠 이메일을 통해 최근 소송에서 형태소 분석했다. 야후 사귀기도 허위 프로필을 게시 혐의에 대한 소송을 제기되고있다. 두 기업과 사기는 클래스 - 동작 상태를 추구 소송, 전투 위치로 이러한 주장을 부인하고있다.

안나 머레이 - 39 - 1 년 된 뉴욕의 기술 임원, 아는 온라인 데이트의 함정. 그녀의 솔루션 : 치료사에 의해 그녀는 그녀의 경기 suitors 쳤어. "그녀는 라인 사이에 할 수있는 좋은 성격 프로파일로 읽었거든요,"미스 머레이, 지금은 결혼을했습니다. 그녀의 미래 남편의 프로필과 함께 제시하면, 그녀는 회상, 그녀의 심리 치료사 평결 배달 : "그녀는, '그는 슬며시 아니라고 말했다.' "

일부 사이트에 밀접하게 그들의 결혼 율 트랙 - eHarmony 올해 2005년 8월는 고객의 결말에 매듭을 묶었 16,500 말한다 - 그것도 다른 사람을 정확하게 추적하기 힘들다고. 퓨 인터넷 & 아메리칸 라이프 프로젝트, 비영리 연구 기관, 미국에있는 것으로 추정 2,000,000 결혼에 따르면 인터넷 사용자들이 온라인으로 만난 배우자 - 지난해 결혼한 사람의 절반 정도 총방문수입니다.

성공 비율을 유지하려면, 그것이 결혼 eHarmony 소재 - 그들은 중독과 사투없습니다 1,400,000 지원자 거부했다하다고 적혀있어, 예를 들면, 또는 그들의 벨트 아래 3 개 이상 결혼에 실패하고있다. 실험실의 관계를 통해,이 회사는 지속적인 경기에도 불행한 부부의 원인을 도울 수있다; 실패 커플링에 패턴을 눈치로 eHarmony는 "호환성"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시스템을 일치 팅겨보고 수있습니다. 예를 들어, 닐 클라크 워렌 창업자이자 회장인 그는 그러나 배우자와 사별한 슬픔에 주목했다 리바운드 너무 빨리 관계에 긴장을 만드는 길 아래쪽으로 이동하는 경향이있습니다. "우리 모두는이 부부에 엄청난 관심을 갖고,"워렌 박사는 말한다.

포스트 - Gazette.Com

사일런트 로거 플러스

Puis Humor renforcer les rela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