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6월 18

데이트 공간을 사이버로 이동합니다

현명한 사람이 한 번, "시간은 아무도"에 대한 중지했다. 시간에조차 가장 안정적이고 안전한 상품 늙고 쓸모가 될 웃기는 일이지. 수천 년 데이트의 개념은 거의 변하지했다. 오늘 우리는 가상 세계에서 살고 어디 인터넷에서 일반적인 관행입니다 사랑을 찾는 개념. 마찬가지로 초기에 온라인 데이트 10 년 전에는 패자와 컴퓨터 바보 고려했다. 뿐만 아니라이 온라인 데이트가 될 허용하지만 지금은 한 친구를 찾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말 그대로 더 매일 발사와 웹사이트 데이트 수십만 있습니다. 인터넷은 훨씬 더 효율적이고 조직적인 우리의 세상을 만들었습니다. 온라인 데이트도 다릅니다.

더 이상 개인은 만날 기회가 누군가에 의해 의존하지 않아도됩니다. 누구든지 그들은 친구에서 검색 범위를 좁힐 수 찾고있는 특정 특성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데이트 사이트 검색 옵션보다 구체적인 자질을 높이와 머리 색깔 시대 일반적인 용어부터 같은 생활 양식 등에 이르기까지, 개성과 낭만적인 경향의 과다 있습니다. 누군가가 자신의 성격과 비슷한 찾기 효율적이고 신뢰할 수있다.

온라인 데이트의 가장 일반적인 오해는 그것이보다 쉽게 기존의 데이트입니다. 온라인 데이트가 더 어렵지 않을 수 있지만, 아직 몇 가지 가이드라인은 최적의 성공을 보장하려면 다음 있습니다.

솔직히 만나 : 거짓 또는 오해의 소지가 사진과 자신에 대한 정보를 게시하지 마십시오. 거짓말은 그들이 언덕을 나중에 실행하게됩니다.

완전 : 우연히 자신의 프로필을 작성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여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모든 기록을 작성하십시오. 귀하의 프로필은 잠재적인 메이트가 표시됩니다 첫 인상이며 진짜로 밖으로 서 확인하십시오.

현실 만나 : 슈퍼모델 날짜 당신을 위해 수많은 아우성을 보리 라곤 기대하지 마십시오. 다른 사람들이 모든 종류의 다른 것들에 대한 관계에서 찾고 찾는다는 거요.

바람직한 만나 : 온라인 삐치지 말아요. 그들은 당신이 찾고있는 사람이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에도 존중 사람들은 당신과 상호 작용합니다.

대담한 : 아무도 남자야를 좋아해요. 시간을 자신의 관심사와 취미를 확장 보내십시오. 가서 암벽 등반, 기타 치는 포커 클럽에 가입하거나 페인팅 수업을 배우게됩니다. 당신의 개성을 좀 더 확장 모두 온라인과 오프라인 흥미로운 있습니다.

수 운영중 : 성공적인 온라인 daters 그것이 누군가를 온라인으로 찾는 작업을하게 생각합니다. 매일 흥미 프로필을 추구하는 시간을 보내십시오. 온라인 데이트 숫자 게임이다. 프로필 당신이 성공 상승을 찾을 확률이 응답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데이트 몇 가지 함정을 모두 daters가 알아야 할 필요도 없습니다. 온라인에서 어떤 문제가 데이트 가짜 프로필 회사, 당신은 아무 연락을 못 무료 회원 재판에 의해 올려 않는 한 당신이 가입 프리미엄 서비스, 오해의 소지가 사진, 스팸 메일 및 온라인 육식 동물입니다.

Dating Tips f�r att hantera Bad Da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