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7월 22

과학자 살펴보기 베스트 픽업 라인

1 백명에서 22 ~ 45 세 5 세 - 분 날짜에 가서 그들이 어떻게 사람을 다시보고하기로했다.

교수의 실험 심리학자 리처드 Wiseman 그 많은 여성들이 미래의 파트너에 대해 결정을 불과 30 초 후 나타났다.

대부분의 채팅 - 제일 좋아하는 피자 토핑의 최대 라인에 포함된 '성공?'

전문가들은 분명히 보이는 주요 요인과 추가 연구를 그 지역에 주에 와서 실시 될 것이라고했다.

여성의 거의 50 %의 가능성을 실험 도중 동료 50 분 후,이 도시의 국제 과학 축제에서 실시에 대한 결정을했다.

교수 Wiseman, 하트 퍼 드셔 대학의 말했다 : "하나에 5 명의 남자들이 한 사람에 대해 회의의 처음 30 초 이내에, 여성의 약 절반에 비해 자신의 마음을 정하지했다.

"중요한 것은, 특히 여성들의 마음을 너무 빨리하고있다, 그 오프닝 라인 정말 문제입니다."

남성과 여성의 학문적 채팅에 "매우 비슷한 접근법을"- 라인을 채택했다.

그러나, 남녀 사이에 약간의 차이가 연구에 의해 강조했다.

"그것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폐쇄형 질문; 것들 중 '예'또는 아무 대답을 이끌어내는 것이 그 대화의 마지막에 될 것이라고해야하는 경향이있다"고 말했다.

"우리의 최고의 남자와 여자, 그 사람이 만드는 것이 주제와 채팅 - 라인을 사용하고 있던 같은 종류의 매우 가벼운 느낌 - 마음.

"가장 성공적인 라인은 '예, 아니오', '제일 좋아하는 피자 토핑으로 간단한 답변을 불가능했다 갔죠?' 그리고 만약 당신이 등급에 아이들의 눈 속에 온줄 '누가 있을까?'.

스펙트럼의 다른 쪽 끝을 Wiseman 교수에 말했지만, 최악의 채팅 - 난 컴퓨팅에서 내 가장 친한 친구의 박사 학위 '와'이 줄을 포함 '최대 헬리콥터 조종사'.

"그것은 매우 흥미로운이나 창의적인 방식으로 대응이 어렵다"고 말했다.

이 심리학자는 그 잠재적인 파트너를위한 가장 좋아하는 영화의 주제를 분명히하는 등 의견 차이가 발생할 수 조종한다고보고했다.

그는 말했다 : "우리는 특정한 주제에 대해 얘기하고 물었다 참가자들이 재해에 대한 영화를 이야기 할 때, 난 그냥 사람들이 다투는 소리를들을 수 있었다.

"아니 - 한 후, 주로 남성과 여성이 종종 있기 때문에 영화의 최고의 종류에 대한 의견이 서로 만나고 싶었어요.

"하지만 당신이 여행을 할 때 대화를 옮겨, 모두가 훨씬 더 많은 energised되었고 날짜로 끝났다."

BBC 뉴스 ()

좋아하는 노래 가사 찾기

Vov� Encontra Camisinha no McDonald's B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