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1월 26

그것은 당신의 날짜에게 거짓말을 좋아인가요?

샌프란 시스코 - 싱글 사랑 허위 - 마음의 경계해야 할 수있습니다 찾아 해결과 함께 새해 시작.

단식의 4 분의 1이 조금 하얀 거짓말 온라인 데이트에게 받아들일 수있어, Engage.com, 인터넷 최초의 온라인 관계를 사이트 싱글 자연스럽게 재생 Matchmaker에 (TM을 가족과 친구들을 초대하여 그들의 지역 사회를 연결하여 최근의 조사에 따르면 믿어 ) 그들을 위해.

600 개 이상의 단일 성인 Engage.com "매너와 행동"조사 결과 응답자의 24 % 괜찮아 온라인 데이트 할 때 거짓말을 믿고, 여성보다 남성이 30 % (19 %)이 전체 응답자의 대 untruths 생각 보여줍니다 적합한.

여론 조사에 소득 (21 %)에 따르면, 단식에 대해 온라인 프로필 데이트, 체중, 다음에 약간의 하얀 거짓말이라고 확인 수석 주제 / 본문 유형 (16 %)이며, 연령 (14 %). 관계와 높이에 대한 욕망을 동등하게 명시된 바와 같이 단식을 12 %로 인용했다.

"신뢰 이상적이지만 수 많은 온라인 daters 둘 다 필요하고 받아들일 수 조금 하얀 거짓말을 표현하고 느낄 것 같다"Joelle 카우프만 부사장 Engage.com에서 체험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일반적으로 젊은 여성이 온라인 데이트 할 때 부담을 느끼지만, 알고 Engage.com 설문 조사에 의하면 남자들이 더욱 압력을 자신의 나이에 대해 거짓말을 느낄 수있습니다. 기존의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를 사용자가 정직의 부족에 대해 24 시간 불평 프로필. Engage.com, 세계를 선도하는 지역 사회의 온라인 중매 서비스를 기반으로,보다 신뢰성 우리 자연스럽게 사회적 견제와 균형을 잘 유치를 시스템 내장 daters 및 그들의 친구의 행동을 통해 제공하는 싱글 플레이 Matchmaker 누가 그들을 위해. "

데이트 매너

때, "어떻게 당신이 데이트 매너를 설명해 주시겠습니까?"요청 단식의 82 %가 그들이 스스로를 뛰어난 좋은 순위를했다. 그리고, 싱글 자신의 데이트 매너 매너의 사람들은 날짜보다 더 나은 것 같아요; 오직 66 % 응답자들이 성적으로 자신의 데이트 매너 좋은 우수한 고 말했다.

싱글도 허용 커뮤니케이션 기본 원칙에 대해 질문했다. 조사 결과 30 %의 응답자가 남자보다 약간 더 여성 (누구 중에서 - 32 %와 29 %, 각각)의 그것은 그들의 데이트 또는 로맨틱한 관계에 대해 블로그에 반대할 수있다. 또한, 싱글의 약 20 %가 당신의 관계는 헤어 웹상의 세부 사항에 대해 수용되었다 기반으로 마이 스페이스 또는 YouTube 등의 매장했다.

10 명 중 8 명 이상의 응답자의 밖으로, 그러나, 그것을 깰 최대 이메일을 통해 누군가가, 채팅 부적절했다 IM 또는 문자 메시지입니다. 단식의 9 %만이 애인이나 친구와 같은 동일한 채널을 사용하여 분리하는 데 인정.

조사는 또한 단식의 약 4 분의 1이 "나"처음 이메일을 사용하여, IM 또는 문자 채팅, 당신을 사랑하지만 겨우 11 %는 그들이 그런 짓을했다 말할 적절한 것을 보여줍니다. 더많은 남성 (29 %)이 여성 (19 %)보다 선포 처음으로 누군가를 사랑하는 기술적 수단을 어떻게 받아들일 수있다.

온라인 데이트를위한 사례 : 어떻게 알았는

더많은 절반 (53 %)이 단식보다 복식에서 이메일로 답변을 누구 그들이 관심이 없다는 받아들일 수 없다는 느낌, 그리고 여성보다 남성이 신념을 가지고있을 가능성이있습니다. 다른 온라인 관행 싱글 데이트를 다음과 같은 허용을 고려 :

- 예 : ""(31 %) - 다수의 잠재 고객 (19 %)에 동일한 이메일 보내기 좀 더 자세히 설명해로 누군가가 (40 %) - 한 줄로 이메일을 피하기 위해 사용자 이름 변경

왜 온라인 데이트 이하 관행 쾌활입니까?

- 밖으로를 사용하여 최신 사진들 (11 %) - 데 사진 2 장 (12 %) - retouched 친구 (10 %) 개인적으로 이메일을 전달

Engage.com 팁 새해 들어 사랑 찾기

- Enlist 당신의 친구 및 가족 구성원 중매쟁이에게 : 귀하의 사랑하는 사람에게 당신이 사랑하고 누구 한테 도움을 채용 가까운 개인 - 그들이 더 많은 미래의 사랑하는 품질을 도입 할 수 있도록 쉽다 찾고 있어요 관심이없습니다.

- 그리고보기 편안한 설정에서 볼 수 : 싱글 행사에 참여해야하며 모임은 소개와 캐주얼, 낮은 압력의 환경 (예, 연말 디너 파티에서 회의를 허용).

- 날짜 당신이 일자이되고 싶긴 : 자신에 대해 솔직하고 데이트 같은 것들을 기대합니다. 연습 좋은 매너와 행동으로 원하는 취급됩니다. 언제 사람의 성의를 고려하고, 당신의 직감이 당신을 가이드 해 귀하의 육감과 직감 감정을 따르십시오.

이해 여자 : 확실한 가이드, 친구 사귀기와 반덤핑, 필요한 경우 회의

교사 Fifthgraders에서 돌아 온것을 수락 상납 되니까

El�intarha toivoo Panda Porn Auttaa Laj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