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12월 9

해야 하나 기독교 신자가 아닌 데이트?

그냥 누군가를 선언하기 때문에 스스로를 "기독교"그들이 어떤 사람이 아니라 그리스도 인입니다 사람보다 다른 사람을 치료하지 않으면됩니다. 마담, 하나의 하나님의 그 친절, 존중, 관용과 사랑과 다른 취급 정말 좋은, 사랑하는 사람을 믿을 필요가없습니다.

우리는 관점에서 세상을보고있어도 모든 사람들이 불교, 유대인과 무슬림과 같은 연습을 다른 종교. 당신이 기독교 우수하고 말하는거야 그 창조주의 기독교를 보려면 몇 가지 방법으로 더 나은 무엇입니까? 난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태도를 보여 그 속물 근성을 입력하고 다른 사람들의 문화에 대한 전 세계에 걸쳐 무시. 아무도 종교 건물을 하나님에 대한 액세스하거나 특허를 독점하고있다.

둘째, 단지 사람이 교회는 말은하지 않습니다가는 그 또는 그녀가 괜찮은 사람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아이들을 성적으로 희롱 교회를 바로했다 십여 명의 사람보다 더 많이 안다. 간음 중에 회원뿐만 아니라, 절도, 사기, 이루어지는 거짓말과 간음. 교회는 당신과 거리를 걸어가는 찾을 마약 중독자, 전 죄수, 학대자, 이야기하기 좋아하는 말은 사람, 질투 haters, 탐욕 전원 mongers, 복구에 12 steppers, 그리고 사람마다 하나의 유형을 포함하고있습니다.

그냥 교회 건물, 사람에 의해 만들어집니다. 내 개인적인 경험을보다 간단하기 때문에 다른 곳에서 그들은 교회에 구원, 릴리스, 용서를 찾으러 찾을 것이라고 대답하고는 대부분의 교회들이 실제로 이러한 부정적 형태의 큰 농도를 포함하고있습니다 왜 그들의 삶과 올려요 무엇이며 어떻게 그것을 고칠 .

사람들이 더 높은 전원을 믿고 구원을 "이 될 필요는 없어 은혜의 삶과 높은 기준을 라이브"아무것도에서, 그리고 교회가 죄의 추구에 참석 대단한 동기부 여가 필요가없습니다.

16 당신 딸이 거의 다 자란입니다. 곧 그녀는 대학에 떨어져 가고있을거야, 그리고 어른이 그녀의 인생을 시작, 당신의 영향력은 상대적으로 독립. 난 희망을 것이라고 그녀는 원칙, 도덕 및 제공하고 그녀를 위해 지난 16 년 동안 모델로 가치를 잘 이해하고있다이 시점에서. 그녀는 사라 그녀가 첫 번째 남자 친구와 무엇을했다 그리고 그들은 다시 얻을 수 없다, 그들은 많은 사람들이 지금 변경하고 다른 눈으로 각각 다른 세계를 이해 볼 수있다.

그녀는 젊은 남자가 당신의 아들을 충분히 그의 친구에게 전화로 생각하고있다. 만약 당신의 아들이 가르쳐 주신, 당신은 그가 자신의 성격을 좋은 판단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자신의 엄마와 여동생이 주위에 어떤 녀석이 가져다가되지 않을 알간? 어쨌든, 그리스도 인들은 다른 사람을 가르쳐의 지시가 아닌 그들이 하나님의 경로를 표시하려면? 마음에 위임, 지금, 당신은 누구를 믿지 않는이 젊은이 - 기독교와 어머니를 강력한 아름다움, 강도와 하나님의 약속이 아이를 노출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직장에서 당신의 코를 높일 때가 아니다 당신이 그것을 믿습니다. 그리고 당신 딸에게 말할 필요가있습니다.

다른 관계의 과거와 그 어디에 머물 필요가있다이다. 그는 실험을하고 싶었 어떤 다른 사람을 만날 때 거기 밖으로, 그래서 그는 계속해서 볼 필요가있습니다. 따님은 확실히 그를 용서할 수 있지만 그녀가 거꾸로 갈 수없습니다. 처음 사랑을 그냥 â € "처음이다; 그런 뜻이 아니 않습니다만이 아니며 bestâ € 뜻이지 | 그냥 처음.

17에서 그녀는 정말 사람에게 자신을 내려 넥타이 또는 그녀는 어쨌든 남자 친구가있다 느낄 필요가없습니다. 거기에 모든 시간이 많이 남아있습니다. 마음을 열고 새로운 친구 있도록 기회를 내가 그를 부정 위험 여부에 상관없이 엄격히 그가 교회에가는 기반이 두려워 자신을 증명합니다.

할인하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아이들에게 가르치하지 않으며 신념과 타인의 관행을 무시. 여기 샌프란 시스코에서 남성은 그 종교가 자신들의 문화를 반영하는 실천의 다양한. 아무도 인생을 다른 문화와 종교적 신념의 사람 들과의 상호 작용에 의해 얻을 수있는 경험을 풍부하게 자신의 마음을 종료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