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5월 2

모바일 데이트 응용 프로그램 SinglesAroundMe는 단식에 대해 고유한 도구 출시


위치 기반 모바일 자사의 싱글에게 다른 싱글들의 선택의 여지가 전세계 어느 위치에 실시간으로 위치를 볼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종류의 "여행지 검색"도구 중 첫 번째의 공식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SinglesAroundMe (샘)는 오늘 데이트

회사 설립자인 크리스 Klotz은 그들이 다른 싱글들이 모여있다 곳을보고 능력이 있기 때문에 싱글 그들이 가장 많이 일어나는 장소가 어디 있는지 결정할 수 있도록 도구를 매우 흥미진진 찾고있다 "고 말했다. 빈 막대를 방문하여 손실된 기회는 과거의 일이 있습니다. "

입력이 일치하는 위치를 위성에서 사용자가 목적지 검색 위치 백마일 ~ 100 피트에서 다른 싱글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있는 검색 결과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결과는 사용자가 다음 사진과 프로필을 볼 수 있으며, 윙크하고 유혹을 시작 메시지의 다양한 유형을 보내려면 지역지도에 표시됩니다.

목적지 검색 도구는 경의를 표할 전세계 께서 즉시 위치를 100 마일, 100 피트에서 싱글을 표시합니다 "샘"검색 불리는 응용 프로그램의 주요 기능을 사용합니다. "이제 싱글들이 이동하는 경우, serendipitously 다른 싱글을 만날 수있는"크리스 Klotz 고 말했다.

SinglesAroundMe 신속하게 공간을 데이트를 바탕으로 새빨갛게 지역에서 시장 점유율을 얻고있다. SinglesAroundMe의 블랙베리 버전은 그것 블랙베리의 첫 위치 기반 응용 프로그램 만들기 데이트 발렌타인 데이에 출시 예정입니다. 이것은 스마트폰 사용자는 다른 휴대폰에 다른 싱글과 통신할 수있게됩니다.